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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전! 그린라이트] 미그-3 모델링2014.08.30 AM 07:40
2차대전 카테고리 소련 미션에 등장할 미그-3.
딱 모델링까지만 재밌고 uv펴고 텍스쳐 만드는건 왜이리 귀찮은지...
자료 찾고 모델링완료까지 딱 이틀 걸렸네요.
프린지만 안 봤어도 하루에 끝났을거 같은데...
미드는 개발자의 적. ㅋㅋㅋㅋ
댓글 : 8 개
- 창벅자
- 2014/08/30 AM 07:56
혼자 제작 하시나요
능력자..?
능력자..?
- 수핔
- 2014/08/30 AM 08:08
네 1인 개발중이에요.
제작만도 빠듯한데 노출용 이미지 만들고 영상뜨고 글 올리고 하려니 정신없네요.
특히 영작하는게 제일 힘들다는... ㅜㅜ
이젠 그냥 구글번역기 돌리고 있어요. ㅎㅎㅎㅎ
제작만도 빠듯한데 노출용 이미지 만들고 영상뜨고 글 올리고 하려니 정신없네요.
특히 영작하는게 제일 힘들다는... ㅜㅜ
이젠 그냥 구글번역기 돌리고 있어요. ㅎㅎㅎㅎ
- 창벅자
- 2014/08/30 AM 08:12
우워어어어어 부럽네요 그 능력!!!!!
- 수핔
- 2014/08/30 AM 09:21
능력은 0에 한없이 가깝고, 대신 노력은 꽤 많아요. 핫핫핫
- 노화방지크림
- 2014/08/30 AM 08:45
UV + 매핑 + 랜더링 = 즐겁다!!!
쉐이더 만지는것도 즐겁고... 전 종일 랜더링 작업만 했으면 좋겠더군요... 이것저것 적용시켜서 결과물이 나오는것에 희열이 느껴지나 봅니다.
쉐이더 만지는것도 즐겁고... 전 종일 랜더링 작업만 했으면 좋겠더군요... 이것저것 적용시켜서 결과물이 나오는것에 희열이 느껴지나 봅니다.
- 수핔
- 2014/08/30 AM 09:22
저는 성질이 급해서인지 랜더링을 못 기다리겠다는... ;;;
- 제다이7
- 2014/08/30 AM 09:04
와 그린라이트 컨셉에 올리신 게임 퀄리티가 대단하십니다. 혹시 유니티로 제작 중이신가요?
- 수핔
- 2014/08/30 AM 09:17
게임 메이커 스튜디오 사용하고 있어요.
어차피 2D인데다가 유니티는 신경쓸게 너무 많아서 전 못 쓰겠더군요.
이것저것 알아보다가 GMS가 저한테 딱 필요한것들만 잘 추려져 있고 가벼워 보이길래 받아서 1시간만에 플랫포머 만들어보고 이거다 싶어서 쵸이스했습니다.
뭣보다 프로그래밍 실력이 개초짜라서요... ㅎㅎㅎㅎㅎ;;;;;
어차피 2D인데다가 유니티는 신경쓸게 너무 많아서 전 못 쓰겠더군요.
이것저것 알아보다가 GMS가 저한테 딱 필요한것들만 잘 추려져 있고 가벼워 보이길래 받아서 1시간만에 플랫포머 만들어보고 이거다 싶어서 쵸이스했습니다.
뭣보다 프로그래밍 실력이 개초짜라서요... ㅎㅎㅎㅎㅎ;;;;;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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