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개발일지] [HYPER GATE] MAGUS OVER FOOL 개발일지_122019.02.07 PM 06: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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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들 설날 잘 보내셨나요? 새해 복 많이받으시기 바랍니다.

설날 직후가 출시 예정일이다보니 설날에도 고향집에서 제사만 지내고 바로 올라왔습니다.

다른 팀원들도 고향집에서 오래 지내지 못하고 다시 작업에 몰두했습니다.


우선 튜토리얼이 좀 더 직관적으로 변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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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체적으로 튜토리얼 텍스트를 이동시켜서 테두리 UI가 잘 보이도록 바꾸고,

추가적으로 들어간 기능들을 표시했습니다.


추가적인 플레이어 기믹으로는 Shift를 눌러 느리게 이동하는 상태에서는 플레이어가 발사하는 탄이 변형되게 바뀌었습니다.

충전식 공격을 구현해볼까 싶었지만, 보스까지의 스테이지 진행이 짧기때문에 그다지 적합하지 않다고 판단해서 바뀌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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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체적으로 자코들도 바뀌었습니다.

이미지가 바뀐건 아니고, 체력과 아이템 드랍이 추가되었고, 총 10개의 파워업을 획득해야 최대 파워인만큼 아이템 드랍이 상당히 자주 되도록

디자인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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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팀 업로드 진행은 착착 진행중입니다. 스팀의 튜토리얼 비디오를 보고 첫 베타 버전의 빌드를 업로드하는데 성공했습니다.

스팀의 SDK를 이용해 간접적으로 빌드가 업로드된다는걸 이번에 처음 알았습니다.

한 두시간쯤 이것만 한 것 같네요.


이제 이미지 몇가지와 트레일러 영상만 업로드하면 큰 준비는 전부 끝나니까, 출시까지 멀지 않았다는것이 느껴집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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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가적으로 알려드릴만한 소식은, 저희 팀, HYPER GATE가 Magus Over Fool 출시 직후부터 시작할 새로운 프로젝트의 아이디어가 확립되어서

마인드맵과 기획서 작업에 돌입했다는 것 정도입니다. 더불어 다음 프로젝트는 성남시 창업경진대회에 도전하는 동시에 텀블벅에서의 모금도 진행해볼

계획입니다.


다음 프로젝트에 관해서는 좀 더 정리가 되고 개발일지를 올릴 수준이 되면 또 올려보도록 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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