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F1관련] F1 관련 짧은 소식들...2013.09.10 AM 09:09

게시물 주소 FONT글자 작게하기 글자 키우기


1. Autosport에 따르면 바레인이 2014년 야간 레이스를 준비중이라고 합니다.

2. Daily Telegraph에 따르면 FIA가 피렐리와 2018년까지 5년 계약에 합의했다고 합니다.

3. Sky Sports에 따르면 버니 영감님은 미쉘린이 제안한 18인치 타이어는 받아드릴 수 없다는군요.

4. 몇몇 언론을 통해, 메르세데스의 Executive Director '토토 울프'가 보유하고 있던 윌리암스 지분을 매각한다는 소식이 나왔습니다. 현재 메르세데스는 물갈이가 진행중이고, 팀의 수장으로 맥라렌 출신인 '패디 로우'가 거론되고 있는 상황이기 때문에, 일부에서는 '로스 브라운'이 이 지분을 매입해서 윌리암스로 옮겨갈거라는 전망도 나왔습니다.

5. Autosport에 따르면 페라리가 이번 주 내로 2014년 드라이버 라인업을 발표할지 모른다고 합니다. BBC에 따르면 월요일에 계약을 마쳤다고 하는군요.

6. 페라리의 '루카 디 몬테제몰로' 회장이 '과거 키미와 무슨 일이 있었는가? 우린 월드챔피언십에서 이겼었다.'라는 오묘한 멘트를 남겼습니다.
댓글 : 8 개
페라리에서 신입을 내보낸다는 소리 ?
몬티 회장님의 의중은 까봐야 알겠죠. 헐헐헐...
설마 키미가 페라리로 간다는건 아니겠죠. 설마 페라리에서 한우리에 두마리의 수탉을 넣어둘리가 없겠죠.
바레인은 꾸준히 열리나보군요.
키미의 페라리행인가... ㄷㄷ
마싸는 살아났다 가라앉았다 하고 있고...알론소는 점점 페라리하고 관계가 나빠지는거 같은데 이적 루머까지 계속 양산되고 있는 상황에서 6번과 같은 멘트는 제법 무게가 있어보이네요...
① 알론소 + 마싸
② 알론소 + 키미
③ 알론소 + 헐크
④ 키미 + 마싸
⑤ 키미 + 헐크

현재 돌고 있는 루머들...'ㅂ');

소문만 무성하다가 아무런 변동없이 갈 가능성도 높지만... 뭔가 확 터져줬으면 하는 바람을 버릴 수가 없네요.
마호구대신에 투톱 체재로 간다는건가요?
산탄데르까지 짊어지고 있다시피한 알론소를 내보내진 않겠죠?
2007년 이후로 답답한 상황이 계속되고 있으니, 페라리가 새로운 시도를 모색할지도 모른다는 정도로 지켜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친구글 비밀글 댓글 쓰기

user error : Error. 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