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F1관련] F1, '니코 로즈버그' 사과 및 징계2014.08.30 PM 12:16

게시물 주소 FONT글자 작게하기 글자 키우기


메르세데스 내부 회의 결과, '니코 로즈버그'가 벨기에GP에서 벌어진 '루이스 해밀턴'과의 접촉에 대한 책임을 인정하고 징계 처분을 받았다고 합니다.

팀 보스 '토토 울프', '패디 로우'와 두 드라이버가 이 문제를 논의하기 위해 브래클리의 본부 회의실에 모였던 것으로 알려졌는데...

팀의 성명에 따르면 '니코 로즈버그는 접촉에 대한 책임을 인정하고, 판단 오류에 대한 사과를 했다'고 되어있습니다. 또한 '적절한 징계처분이 내려졌다'는 내용이 있지만 자세한 내용은 밝히지 않았습니다.


이와 더불어, 메르세데스는 드라이버들을 계속해서 자유롭게 레이스 시킨다고 밝혔습니다. 이것이 챔피언십 우승을 위한 올바른 방법이고, 팬과 F1, 팀을 위한 길이라고 생각한다는군요.

해밀이와 장미군은 팀의 차량들이 코스에서 접촉해서는 안 된다는 팀의 제1 규칙을 이해하고 받아들였다고 합니다.


팀에서는 벨기에GP에서와 같은 사고가 반복되는 것은 허용하지 않는다고 하면서도, 두 드라이버에 대한 신뢰를 나타냈는데...

과연 최근에 벌어진 갈등 양상이 이번 논의로 수습이 될까요. 'ㅂ')a
댓글 : 13 개
시계는 IWC ㅎㅎ
헐헐헐... 협찬일지 개인물품일지...
협찬이겠죠. 메르세데스 AMG에 들어가는 시계는 모두 IWC니까
  • GogsM
  • 2014/08/30 PM 12:31
반성문 쓴다던데 징계내용이
감봉도 아니고 반성문이면... 그냥 아무것도 아니군요. =ㅅ=);
  • GogsM
  • 2014/08/30 PM 12:35
진짜인지는 모르겠어요 ㅋㅋ 막 칠판에 쓰는것 짤도 나왔던데

http://cfile23.uf.tistory.com/image/213CAA4854007C3717A10F
일종의 심슨 패러디일까요. =ㅂ=)a
그거 합성이라고 하는것 같습니다
요즘들어서는 로즈버그를 보면 떠오르는게...

http://imageserver.moviepilot.com/green-goblin-2-the-amazing-spider-man-2-a-great-look-at-green-goblin.jpeg?width=600&height=400

그린고블린하고 옆모습이 비슷해보이는 기분이...
그냥 디카프리오로 계속 유지하죠. 헐헐헐...
뭔 사건인데 징계죠?
첫줄에도 써있지만, 지난 벨기에GP에서 '루이스 해밀턴'과 '니코 로즈버그'가 접촉한 사건입니다.

불과 2랩만에 벌어진 팀킬 때문에 메르세데스는 우승의 기회를 잃어버렸죠.

공식적으로는 별다른 패널티 없이 '레이스 중 사고'로 처리되었지만, 챔피언십 1위 경쟁을 하고 있는 팀원들 사이에서 벌어진 일이라 논란이 있었죠.

참고로 본문의 징계는 팀 내부적인 징계이기 때문에 레이스에 영향은 없습니다.
페북에 사과문 올렸더라구요. 충분히 자신의 잘못을 인정하는거 같습니다.
친구글 비밀글 댓글 쓰기

user error : Error. 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