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안웃기면안올려] 인질극 끝판왕2014.12.10 PM 03:55

게시물 주소 FONT글자 작게하기 글자 키우기

대한항공 조현아 부사장의 '땅콩 리턴' 사건으로 모든 보직 사퇴를 밝힌 가운데 에어아시아 회장의 발언이 눈길을 끈다.

토니 페르난데스 에어아시아그룹 회장은 10일 소공동 조선호텔에서 열린 '박지성 선수 에어아시아그룹 홍보대사 임명' 기자간담회에서 "향후 한국 노선에서 허니버터칩을 제공할 계획"이라고밝혔다.?

페르난데스 회장은 "한국 사람들이 매우 좋아하는 것으로 알려진 허니버터칩을 소주와 함께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다만 "우리는 봉지를 개봉해서 그릇에 담아 줄 수는 없다"며 "봉지 채 줄 것"이라고 덧붙여 '땅콩리턴' 대한항공 조연아 부사장의 물의를 빗댄 발언을 했다.

앞서 9일 대한항공측은 "기내에서 서비스가 잘못됐다며 비행기를 탑승구 쪽으로 되돌려 승무원을 내리게 해 논란을 빚은 조 부사장이 자신이 회사에서 맡고 있는 모든 보직에서 사퇴한다"고 전했다.?

조현아 부사장은 지난 5일(현지 시각) 0시 50분쯤 미국 뉴욕 JK 국제공항에서 인천으로 출발하는 KE086편 항공기에서 이륙 전 승무원의 견과류(마카다미아 너트) 서비스 방식을 문제 삼아 매뉴얼을 숙지못했다는 이유로 항공기를 되돌려 사무장을 내리게 해 '땅콩리턴' 논란에 휩싸였다.?




비행기 좌석에 끼워팜 ㅋㅋㅋ
댓글 : 5 개
저건 끼워팔기가 아니라 그냥 유머인데.....
  • Loon
  • 2014/12/10 PM 04:23
글쓴 분도 그냥 유머로 쓴 거죠.
하하 국가 개망신도 이젠 세계구급이네요
센스있음 ㅋㅋ
포인트는 허니버터칩 제공이 포인트가 아니라 대한항공에 빗대어 봉지채로 주겟다는거....
친구글 비밀글 댓글 쓰기

user error : Error. 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