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케이팝 뮤비영상] [소녀리버스]9화 본방송2023.02.13 PM 09:00

게시물 주소 FONT글자 작게하기 글자 키우기
LINK : https://streaming.kakao.com/player/live?cId=2115617944&cType=live&modal=true&viewtype=full

 
댓글 : 1 개
결과만 놓고 보자면 다들 예상했던대로 였던 것 같습니다. 아무래도 게임과 라방에서 연속적으로 베네핏을 받지 못한 게 영향이 있었던 거 같네요. 게다가 그걸 극복할 팬덤 투표를 이끌어내지 못한 것까지..

냉정하게 말해서 애초부터 어느 정도 순위는 정해져있었고, 남은 T.O는 기껏해야 '한 두 자리'(그리고 그 자리는 데스매치 때 깊은 인상을 남긴 소녀들이..)라는 걸 다들 알고 있었지만, 기차여행으로 꾸며진 순발식이 진행될 때마다 마음이 무거워지는 걸 감추기는 어려웠네요.

근데 어쩔 수 없죠. 그게 결과라면 받아들여야 하고, 소녀들 모두 화면 밖의 진짜 모습은 프로니까요. 그저 앞으로의 모습을 기대하고 박수를 쳐줄 수밖에요.

분명 예능이고 다른 오디션과 차이가 분명하다고 여겼음에도 순위가 매겨지고 누군가가 사라지는 것이 힘들게 느껴지는 것은 그간 소녀들과 깊은 정이 들었기 때문일지도 모르겠습니다.

어쩌면 지금 시대에서 가장 힘든 직업 중 하나일지도 모를 아이돌의 길을 선택한 그녀들. 상처는 그 누구라도 아프겠지만, 언제나 웃어야만 하는 길을 선택했기에 HMD를 벗은 후에도 그 미소 잃지 않기를 바랍니다. 특히 현실에서 새출발을 해야 하는 몇 명의 친구들에게는 더더욱 말이죠.

로즈의 마지막 말대로.. 모두들 너무 고마웠어요..
친구글 비밀글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