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게임을 시작하지] [마블 퓨처 파이트]내일 업데이트중 개선사항2015.07.28 PM 10: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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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기타 게임 개선 사항



[ 영웅 개선 사항 ]
1. 일부 영웅이 더욱 효과적으로 사용될 수 있도록 개선되었습니다.
- 헐크: 스킬 연계 사용 시에도 더욱 잘 적중하도록 개선

- 고스트 라이더: 모든 스킬 판정범위 개선, '스피닝 체인' 스킬 화염 속성으로 변경,
'지옥의 가호' 스킬 효과 상향, 등급에 따라 상승하는 방어력 및 체력 수치 증가

- 블레이드: 모든 스킬 모션 속도 개선, "데이워커" 스킬 효율 증가 및 마스터리에 따른 쿨타임 감소 효과 추가
폭풍의 검' 스킬 사용 시 더욱 잘 적중되도록 개선 및 타격 시 적이 끌려들어 오는 효과 추가

- 토르: 일부 스킬 전기 속성으로 변경(천둥의 도래, 해머 블로우), '천둥의 신' 스킬 효과 상향
'해머 블로우' 스킬이 더욱 잘 적중되도록 개선


- 블랫 캣: 모든 스킬 모션 속도 개선, 스킬 연계 사용 시에도 더욱 잘 적중하도록 개선
'고양이 할퀴기' 스킬 쿨타임 감소, '고양이 사냥' 스킬 사거리 및 범위 개선


- 로키: '아스트랄 필드' 스킬 냉기 속성으로 변경, '거짓말의 신' 스킬 효과 상향


- 닥터 옥토퍼스: 모션 속도 개선, 일반 공격 사용 중 즉시 스킬을 사용할 수 있도록개선,
일반공격 범위 증가, '텐타클 슬링' 범위 개선 및 타격 시적이 끌려오는 효과 추가
'지면 강타' 스킬 사용 시 더욱 잘 적중되도록 개선,
'텐타클 펀치' 스킬 공격력 증가 및 사용 대상을 따라다니며 타격을 주도록 수정


- 그린 고블린: '고블린의 왕' 스킬 효과 상향


- 호크아이: '피어싱 애로우' 스킬 시전 속도 개선, '정밀 사격' 스킬이 더욱 잘 적중되도록 수정


- 윈터 솔져: '정밀 사격' 스킬 판정 범위 및 카메라 연출 개선, '진압 사격' 스킬 판정 범위 증가


- 루크 케이지: 일반 공격이 더욱 잘 적중되도록 개선


- 아이언 피스트: '운학장' 스킬이 더욱 잘 적중되도록 개선, '종학금룡수' 스킬 타격 형태를 범위형으로 변경
'태허도룡장' 스킬 모션 속도 개선 및 시전 중 피격에 의해 취소되지 않도록 변경


- 불스아이: '명중한 화살' 효과 상향


- 네뷸라: '기습 타격' 스킬이 더욱 잘 적중되도록 개선


- 로난: 일반 공격이 더욱 잘 적중되도록 개선



2. 타임라인 배틀에서 그루트 "성장" 스킬 발동 중
간헐적으로 다음 영웅이 등장하는 현상이 수정되었습니다.


3. 그루트 ‘재생 포자’ 스킬 범위 내에 입장과 퇴장을 빠르게 반복할 때
비정상적으로 생명력이 회복되는 현상이 수정되었습니다.


4. 일부 영웅의 리더 스킬 효과가 로비의 영웅 정보 능력치에 표시되지 않던 현상이 수정되었습니다.
※ 표기 상의 문제로, 실제 게임 플레이 시에는 정상적으로 반영되고 있었습니다.


5. 와스프 '교란 사격' 사용 후 간헐적으로 쿨타임이 초기화 되는 현상이 수정되었습니다.


6. 와스프 '고무' 스킬 사용 시 스킬 쿨타임이 감소되지 않는 현상이 수정되었습니다.


7. "호크아이" 유니폼 효과 아이콘이 화면 중앙에 표시되던 현상이 수정되었습니다.


8. 블랙 캣 '불행 선고' 효과 중 피해량의 20%가 회복되지 않는 현상이 수정되었습니다.


9. 레드 헐크 '점화' 효과와 화염 피해 증가 옵션의 특수 장비 효과가 중복되지 않는 현상이 수정되었습니다.







[오류 수정 및 게임 개선 사항]




1. 일일 도전 과제 [고생 끝에 낙]의 달성 조건이 완화되었습니다.
- 별 보너스 임무클리어 5회 → 1회로 변경


2. 정예 임무 5-10에서 간헐적으로 발생하는 게임 지연 현상이 수정되었습니다.


3. 앤트맨 특수 임무인 ‘놀랍도록 줄어든 사람들’ 챕터와 ‘급성장’ 챕터에 출현하는
울트론 프라임의 속성이 컴뱃형에서 유니버셜형으로 변경되었습니다.


4. 특수 임무에서 출현하는 빌런의 공격력, 방어력과 체력이 상향 조정되었습니다.
- 변경 대상 : 특수 임무 스테이지 #4, #5에 등장하는 모든 빌런과 슈퍼 빌런


5. 내 영웅과 적의 레벨 차이에 의한 치명타율 및 회피율의 보정값이 적용되지 않아,
비정상적으로 높은 수치가 적용되는 현상이 수정되었습니다.


6. 스킬 쿨타임 감소 효과가 영웅의 기본 스킬 외 다른 스킬(유니폼, ISO-8 등)에도
적용되는 현상이 수정되었습니다.


7. 일부 기기에서 화면 꺼짐 방지 옵션이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는 현상이 수정되었습니다.


8. 특정 스킬 사용 후 간헐적으로 확대된 시야가 원래대로 돌아오지 않는 현상이 수정되었습니다.


9. 연합 도전과제 달성 시 "도전 과제" 아이콘에 신규 마크(주황점)가 표시되는 현상이 수정되었습니다.


10. '앤트맨' 특수 임무에서 난입 발생 시 생체 데이터가 100% 지급되도록 변경되며
이에 따라 앤트맨 특수 임무에서의 난입 발생 확률이 단계별로 조정됩니다.


11. 임무 파견 대성공 시 지급되는 생체 데이터의 수량이 소폭 조정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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요약:특수임무 4,5단계 빌런 방어력,공격력 상향,앤트맨임무 난입 랜덤[자이언트 노가다 ㅂㅂ]

그래도 여러 빛을 못받고 있는 캐릭터들 상향은 괜찮네요 ㅋ
근데 이제 자이언트맨 노가다 시작했는데 확률을 때려버리다니 ㅠ 게다가 4,5단계 빌런상향까지 ㅋㅋ
난입으로 얻을수 있었던 생데 수급을 줄이고 빌런을 상향시켜서 클리어 시간을 늘리겠다는 얘기네요 ㅋ
댓글 : 17 개
울트론끝내고 자연맨 할라고 했는데..ㅠㅠ
저는 옐로우자켓 5성만 찍고 자연맨 하고있었는데 ㅠㅠ
어.. 다행이다.. 자연맨 6성까지 30개 남았는데
난입을 줄이면안되는데 아직도 못 얻은캐릭 크.. 자이언트맨도 그럼 랜덤으로 난입한다건가요?
네 앤트맨 특수임무의 난입 빈도가 백퍼에서 랜덤으로 바뀌는거예요 그 대신에 난입하면 생데는 백퍼 얻을수 있구요
그렇군요 다행히 4명다 얻은상태라서 질문하나드리자면 정예쪽 난입도 생데수급이 줄이든거
포함되나요?
일반,정예쪽 난입은 그대로 난입하면 백퍼 생데 들어오죠
특수임무 난입이 일반,정예처럼 바뀐다고 보시면 될거에요
확률로 난입을하고 백퍼 생데를 주는 형식으로요
그렇군요 정확한 설명과 답변감사합니다^^
자동전투나 나오지 안한판
전 그나마 다행인게 자연맨 6성을 찍어놓고 이제야 옐로우자켓도는중이랔ㅋㅋㅋㅋ
근데 특수임무 난이도 올라간것은 하아....ㅋㅋㅋㅋㅋㅋ
5성팀으로는 5단계 자동돌려놓으면 위태위태한데 그냥 안전하게 4단계로만 해야될거같아요 ㅋㅋ
와.. 그래도 다행이네요.. 뒤늦게 자이언트 소문 듣고 노가다해서
이제 100개정도만 더 모으면 6성인데....
하루 40~50개 정도 모았었는데 속도 좀 늦어지겠네요 ㅠㅠ..
네 저도 몇일 노가다하면서 체크해봤는데 하루 40개정도 들어오더라구요 내일 패치후에 또 체크해봐야겠어요 ㅋ
  • Nosz
  • 2015/07/28 PM 10:34
으아아 역시 데이워커!! 버리지 않는구나 ㅠ 믿고 키운보람이 있겠죠!! 있어야해요 ㅠ 스나입 햄 ㅠ
휴. 어제 6성 찍었는데 다행..
사람들이 6성은 포기해 버리고 특수임무 전부4만돌고 하니 버그및 6성애들스킬 추가하고 특임 레벨높혔네요..
ㅡㅡ;;; 마퓨마는 일단 주력캐릭만 6성만들면 다음부터 쉬움..
혹시 친구 필요하셔요 ㅎㅎ
6성이 너무 힘들어요 ㅋ 오픈때부터해서 이제야 스파이디 5성에 160개 돌파했네요 ㅋ 아직 반이나 남았어요 ㅠ
저는 '스파이디베놈'입니다 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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