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게임을 시작하지] [어쌔신 크리드]유니티 엔딩은 봤는데...2015.10.11 PM 06:5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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애초에 살때 골드로 사서 데드킹즈까지 끝내기는 했는데 아직 50%도 못했네요 ㅋㅋ

근데 유니티는 참...애매하더라구요 ㅋ
바로 전작이였던 블랙플래그나 로그에서 너무 바뀐 느낌이 들어서 처음엔 적응도 안되더라구요

일단 암살시스템은 괜찮았습니다 확실히 잠입하는 느낌이 들기도하구요
근데! 일반 전투시스템이...망...ㅋ 찰진 느낌도 없을뿐더러 무기선택이 안되서 별로 ㅋ
전작에선 히든블레이드로 주로 싸웠거든요 ㅋ 근데 암살할때만 쓰고 ㅋㅋ
카운터로 깔끔하게 죽이는 맛도없고 ㅋ
그리고 휘파람이나 적의 무기를 주워서 공격하는것도 없어서 허전했습니다

개인적으로 최악중에 하나는 스킬,장비시스템.........
이거 왜 넣은걸까요? ㅋ 처음엔 장비에 옵이 붙는지도 모르고 일반복장으로만 진행했습니다 ㅋㅋ
차라리 제작을 하는게 낫지 ㅋ 가죽모으기 나쁘지 않았는데 ㅋㅋ
그리고 스킬도 엔딩보면 다 찍을수 있으면 그나마 아무말 안할텐데 협동미션에서 포인트를 주더라구요 ㅋ

그리고 또 다른 하나는 맵에 표시되지않는 표식들
저는 어크하면 무조건 동기화하고 주위에있는 상자랑 오브젝트를 다 모아야 속이 편하거든요
근데 유니티는 지도에 표시가 안되는게 있더라구요 없다가 생기기도하고 ㅋ
어떻게 다 모아야할지 막막합니다 ㅋ
댓글 : 2 개
  • saika
  • 2015/10/11 PM 07:23
과거파트 스토리:기승병병 (연애스토리도 아니고)
현대파트 스토리;기병병병 (어째 3편 실수를 답습하는 느낌. 3편은 소설이라도 냈지...)
전투시스템 및 스킬 업구레이드:병병병병 (암살도 숨막히고, 개싸움도 숨막히고....)
그외 시스템 :기승전병 (의도는 알겠으나.....)

그래픽, 파쿠르 빼면 남는게 없음
희대의 병작이...ㅋㅋ신디케이트는 잘 다듬어졌기를 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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