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기는 마이피에] [질문]7월 2박3일 부산여행2016.06.01 PM 02:52

게시물 주소 FONT글자 작게하기 글자 키우기

본론부터 얘기해서
7월에 2박3일로 부산여행을 갑니다
일단 게스트하우스는 잡아놨는데
이외에 가봐야할곳이나 먹어야할것같은걸 추천받고 싶습니다 ㅋ

부산은 이번이 두번째인데요
첫번째갔던게 3년전이였습니다 ㅋ
그때는 아무런 사전지식도 없고
대중교통을 이용해서만 다녀서 본것보다 돌아만다니다 온거같은데요 ㅋ
이번에는 차를 타고 가기때문에 그래도 더 돌아다닐수 있을거같습니다 ㅋ

그때 갔던곳이
해동용궁사
자갈치시장 (건물 안쪽말고 주위에 있던 식당 생선구이 최고였습니다 ㅋ)
국제시장 (제대로 본것도 아니고 그냥 걸어서 지나간 정도)
BIFF광장 (여기도 지나간 정도)
태종대 (마지막날 시간없어서 순환버스로 본게 전부)
감천문화마을
광안리 (밤에...)
해운대 (5월이라 모래사장만;;ㅋ)
용두산공원
정도만 갔다왔는데요

위에 적어놓는곳 이외에 가볼만한 장소가 있으면 추천해주세요 ㅋ
이번에 처음 가는 친구도 있어서 위에 적은곳도 가긴할거라서 저 장소에서도
추천할만한 볼거리&먹을거리도 추천해주세요 ㅋ

댓글 : 9 개
개인적으로는 여행하면서 많이 돌아다니면 피곤해서 몇곳만 가시라고 추천하고 싶네요..
가볍게 다니는게 좋군요 ㅋ
한여름 부산이군요 ; 저는 그때쯤엔 집밖을 거의 안나가는....
여름에 그나마 가볼만한데 추천 하자면
해운대 더베이 101
금강공원케이블카+산성막걸리(및 오리고기?)
광복로 맛집들 및 사람구경
센텀 영화의전당 -> 광안리 방면 산책로 및 문화생활
백화점 같은데 안좋아하실수도 있는데 센텀신세계 지하 남자들 던져놓으면 환장합니다.
일렉트로샵이랑 반디앤루이스 스트릿메이커들 들어와서 볼게 많아요.
정도 추천합니다.
원래는 5월에서 6월사이에 가는데 친구들 스케쥴이 안맞아서 올해는 조금 늦게가게됐어요 ㅋ
일렉트로샵이라면 가봐야겠네요 ㅋㅋ
위에 보신것 만으로도 대부분 보신것 같은데요?
요즘은 부산하면 국밥이랑 밀면 유명하니깐 잘하는데서 드시구요.
게스트하우스 위치가 어디인지는 모르겠지만, 7월이면 해운대는 한번 가보셨다면 비추합니다. 특히 운전하고 다니실 꺼면 들어가고 나가는데 차가밀려서 한참 걸려요.

혹시 찜질방 좋아하시면, 신세계 센텀점에 한국에서 가장 큰 찜질방 있어요 ㅎㅎ
너무 대충 보고온곳도 있어서요 ㅋ
해운대는 지옥이겠군요 ㅋ 어차피 물에 들어갈것도 아니고 패스해야겠네요 ㅋㅋ
더울때 부산 차 많이 막혀요.. 차라리 대중교통이 나을겁니다 ㅠ.ㅠ
용궁사는 그렇게 추천 안합니다 차도 막히고 그냥 바다 가까운 절..같아요..
요즘에 부평시장에 야시장있는데 거기 꼭 들러보세요 먹거리도 많고 사람도 구경하시고
더불어 남포동이니까요 ㅋ
그리고 해운대는 해 떨어지고 동백섬 산책 하고 거기 앞에 더베이에서 식사하는것도 좋아요
달맞이 고개 가셔서 주차하시고 산책하면서 커피한잔 하시고 ㅎㅎ
동래 파전 드시고 온천장쪽에 허심청 온천도 유명한 편입니다
버스타고갔을땐 덥고 멀고 사람많아서 짜증이 가득이였던 기억이 있네요 ㅋㅋ
야시장은 계속 생각하고 있었어요 ㅋㅋ 꼭 가려구요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