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게임을 시작하지] 어쌔신 크리드 오리진2017.06.12 AM 09: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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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ssassin's Creed Origins: E3 2017 World Premiere Gameplay Trailer

Assassin's Creed Origins: E3 2017 Gameplay Walkthrough Traile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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드디어 정보가 풀리는군요

E3 라이브는 한국시간으로 내일 새벽 5시

 

인게임보니 프라미얼의 독수리(올빼미) 시스템을 그대로 가져오고 (왓독2는 드론)

근접전투는 포아너랑 비슷하네요 ㅋ (전에 인터뷰에서 말했던대로 위쳐나 다크소울 스타일)

개인적으로 근접전투는 마음에 안드네요;;ㅋ 어크3,4때가 좋았는데 ㅠ

댓글 : 6 개
저도 근접전투가 다크소울스러워서 별로 ㅠㅠ

검방이하 더 그런가

뭔가 어크하면 방어 보단 회피 반격기로 조지는 느낌이었는데
많으분들이 닼솔 느낌이 많이 난다고 하더라구요
저도 날렵하게 피하고 연계공격하는게 좋았었는데 ㅠ
전 오히려 묵직해져서 좋던데
기존작은 뭔가 진짜 무쌍하는 느낌이 들던데 이번 전투는 긴장감도 있어보여서 괜찮던데요 ㅎㅎ
다 다른거니까요 ㅋ
전작이 계속 그랬기때문이였는지는 몰라도 저는 오히려 무쌍이 좋았어요 ㅋ
특히나 3,4때 타격감이나 연계공격이요 ㅋ
흠... 암살장면은 어크인데, 근접전은 어크라고 보기엔 너무 다른작품 유사한 느낌이고 위화감이 드네요.
변화도 좋지만 변화시도하다 훅가는경우는 대부분 정체성에 잘못 손대는경운데.
어크는 어크의 맛이 있는법인데 거기서 위쳐맛이나 다크소울맛이 나면 그게 좋은건가?
짬뽕 시켰더니 짜장면 나오면 기분 나쁘듯이
어크를 샀더니 다크소울 나오면 나쁜거임.
짬뽕은 짬뽕이어야 하고 짜장은 짜장이어야하는거.
근접은 껄끄러우니 오히려 더 암살에 집중하게될지두요 ㅋ
최대한 근접을 피하고 원거리나 암살로만 플레이하는것도 괜찮을거같아요 ㅋ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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