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내가 좋아하는 것들] 오랜만에 가 본 강남역 고양이카페 고양이다락방2014.10.26 PM 11:04

게시물 주소 FONT글자 작게하기 글자 키우기


오랜만에 고양이카페 강남역 고양이다락방에 가 봤습니다.

한 2년 전에 갔을 때에는 고양이들이 새침하게 튕기기만 했었는데... 2년의 세월이 그들을 "개냥이화"시킨 걸까요?
테이블에 앉아있어도 한두마리쯤은 알아서 테이블 위로 올라와 "나를 만져라 닝겐"을 시전하더군요...

고양이는 약 30여마리... 그 중 3-4마리는 캣타워 집에서 쉬기도 했지만.. 대부분 닝겐들 사이를 돌아다니며 팬 서비스를 하고 있습니다. (실눈을 뜨고 보면 뇌내모에화 되면서 메이드들로 보이기도 합니다.-.-)

참고로 이곳은 음료를 인당 시키면 시간 무제한으로 입장이 가능합니다. 음료 가격은 4~6000원 선이었구요..
(카드 됩니다.)

다만, 고양이들의 적극적인 애정공세를 받고 싶으신 분을 위한 옵션제품(?)인 닭가슴살이 현금2000원에 판매를 하고 있습니다. 진공포장된 닭가슴살인데.. 포장을 띁는 순간 자그마한 테이블에 4-5마리 고양이가 정렬해 앉는 장관을 보실 수 있습니다. (매니저(고양이아빠) 말로는 금액의 일부를 길냥이보호를 위해 단체에 기부한다 하더군요. 그래서 현금입니다.^^;)

감상을 말하자면,
- 고양이들 참 이쁘고...
- 손님이... 많아졌습니다. 외국인도 꽤 많이 오더군요.. 강남관광명소인가? 라는 생각이 들 정도로...
- 매니저의 서비스가 좋아졌습니다. 가끔 고양이 애정공세를 받을 수 있도록 간식을 무료로 나눠주기까지 하더군요..


PS1) 위치는 사진에 GPS정보로 있으니 가 보실 분은 찾아가 보세요~
PS2) 폰카로 찍은관계로 화질이 그지.. ㅠ.ㅠ
댓글 : 6 개
가보고싶네요 ^^
꼭 가보세요~ 저는 키울 여건이 안되서 그냥 가끔 이런데 오는걸로 만족하고 있어요~
사진 GPS정보를 읽을 프로그램을 몰라서 좌절
지도도 같이 올렸어요~ 강남역 9번출구로 나와서 고에몽 지나 누드존빌딩.... 4층입니다.
http://www.godabang.com
여길 참조하셔도 될 듯... 다만, IE에서만 제대로 나오더군요.(-,-a)
옛날에 갔을땐 쟤네들 캔 안따면 절대 안오던 애들인데...
맞아요!! 저도 2년 전에 갔을 땐... 새침한 고냥이들 보면서 "차라리 길냥이 소세지나 먹이지 여기에 왜오나?" 싶었거든요..
그런데.. 이번에 가니 이건 뭐.. 천국이 따로 없더라구요..
친구글 비밀글 댓글 쓰기

user error : Error. 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