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물들] SD건담 캡슐파이터즈 EP.1 입문자 제5화2009.02.02 AM 12:46

게시물 주소 FONT글자 작게하기 글자 키우기

아직 끝난건 아니다. 이번 대전은 스코어전! 최대한 적을 잡아서 스코어를 모아야한다.
호버모드를 풀고 즉시 짐커맨더를 향해 돌진한다. 그때!

[퍼엉!]

눈 앞에서 즈고크가 터진것이 보인다.

"이런! 터졌잖아! 에효, 누나 그 녀석 개피야! 잡아!"

적의 정보는 락온사이트 안에 들어와야 보인다. 락온사이트에 들어오자 짐커맨더의 체력이 얼마 안 남은 것을 안 선홍이 개량자쿠의 머신건을 꺼내 난사한다.

[두다다다다다당!]

[콰광!]

"나이스샷!"

다리 위에서의 접전은 아직 안 끝났다. 볼과 레일건바쿠가 짐쿠엘을 먼저 노려서 짐쿠엘은 리스폰 되길 기다리는 상황이다.

"다리 밑 상황이 끝났으면 좀 도와줘! 선홍아."

즉시 다리위로 부스터를 써서 날아온 개량자쿠. 바로 위에 있는 볼을 향해 유탄을 선사한다.

[쾅!]

"나이스! 이쪽도 이제 죽어주시지!"

왼손에 있는 게틀링건을 오른손으로 잡아 조준하는 폼을 잡는 서팬트가 왼쪽으로 걸으면서 레일건바쿠에게 게틀링건의 연사력을 선보인다.

[부아악! 부아악!]

[퍼벙!]

"게트링건은 에임이 잘 벌어져서 점사를 해야한다니깐... 뭐 그만큼 연사력도 장난아니니까. 후훗."

이때! 리스폰된 자쿠2가 개량자쿠를 향해 머신건을 날린다. 리스폰 된 걸 모르는 선홍의 개량자쿠는 그대로 폭파된다!

[펑!]

"이런 제길! 내 서팬트도 얼마 안 남았는데!

[피융]

즉시 빔캐논을 자쿠2를 향해 쏜다. 하지만 그걸 퀵부스터로 피해버리는 자쿠2.

"빔캐논의 탄속은 꽤 빠른데, 진짜 장난아니구만."

"형! 제가 갈꼐요!"

리스폰된 롹준의 즈고크가 자쿠를 향해 유도미사일을 날린다. 자쿠는 건물뒤로 피하자 유도미사일이 건물에 박아 폭발한다.
즈고크에 뒤 이어 짐쿠엘도 리스폰 된다. 짐쿠엘은 그대로 다리밑을 지나 적베이스쪽의 건물 숲으로 들어간다.
적 팀도 곧 짐 커맨더가 나온다. 자쿠2와 짐 커맨더가 서팬트를 향해 합동공격을 시도한다. 자쿠가 크래커를 서팬트가 있는 곳을 향해 날린다. 곡선으로 날아오는 자쿠2의 크래커. 서팬트와 즈고크가 크래커를 피하기 위해 각각 좌우로 대쉬한다. 이때 짐 커맨더가 날아올라 서팬트를 향해 빔을 발사한다. 그대로 폭파되는 서팬트.

[쾅!]

이때 짐쿠엘이 자쿠2의 뒤를 잡고 빔샤벨로 자쿠를 밴다. 뒤쪽을 친지라 크리티컬이 5연타로 뜬다. 칼등의 경직판정이 있는 무기를 맞으면 마우스또한 그대로 멈춰버린다. 5연타를 맞은 자쿠는 그대로 쓰러져 버린다. 아직 조금의 체력이 남아있다. 짐쿠엘은 그대로 뒤로 빠진다. 그때 볼과 레일건 바쿠가 리스폰 되어 짐쿠엘을 추격한다. 리스폰된 유닛은 2초간 무적이고 넘어진 유닛은 일어선 뒤 1초간 무적이다. 자쿠는 일어서자 마자 건물 숲쪽으로 튄다. 하지만 롹준의 즈고크가 자쿠2를 보고 재빨리 양손의 입자포를 쏘아 맞춰 자쿠2를 보내버린다.

[퓨슝!]

[쾅!]

[피융! 피융!]

짐커맨더가 즈고크를 향해 쏜 빔건 한발이 맞고 다른 한발은 퀵부스터로 피한다.

[피융! 피융! 피융!]

빔건의 특성상 5발까지 연사가 가능하다. 하지만 리로드 시간이 길기 때문에 1발 차는데 꽤 시간이 걸릴것이다. 어쨌뜬 즈고크가 즉시 대쉬로 전환해서 이중 1발만을 더 맞은 상태이다. 즈고크는 건물 아군쪽 건물 숲으로 피한다. 이때 리스폰된 개량자쿠가 즈고크를 향해 다가온다.

"누나! 리스폰 된거야?"

"응."

"지금 다리위에 짐 커맨더가 설치고 있는데. 같이 잡자고!"

"응."

그대로 부스터를 써서 다리위로 날아오른 개량자쿠, 짐커맨더를 락온하고 준비한 유탄을 짐커맨더를 향해 발사한다. 그런데....

[퉁!]

부스터를 쓰면서 벌어진 에임때문에 유탄이 빗날아가 버린다. 머신건으로 전환해 짐커맨더를 향해 쏴댄다. 즈고크도 언제부터인가 다리위로 올라서 입자포를 양손에 1발씩 날리기 시작한다.

[두다다다다다]

[퓨슝! 퓨슝! 퓨슝!]

[큐슛! 규우웅!]

[피융! 피융!]

짐커맨더는 퀵부스터를 쓴 뒤에 점프부스터로 조금 점프 후 공중대쉬를 해서 자기베이스쪽 건물 숲으로 숨어버린다. 짐커맨더의 반격 빔건은 아쉽게도 둘 다 개량자쿠근처로 빚맞는다.
짐 쿠엘은 볼과 레일건바쿠를 피해 다리밑으로 피한다. 레일건 바쿠가 짐 쿠엘을 향해 레일건을 날린다

[튱!]

[큐슝!]

퀵부스터로 피하지만 그때 짐쿠엘을 쫓아온 또 다른 기체, 볼이 무반동포로 짐쿠엘을 맞춘다.

[퉁!]

[펑!]

데미지가 생기지 않는다. 짐쿠엘이 방패를 통해 볼의 무반동포를 막는다. 방패로 막기자세를 취하면 조준사격만큼의 확율로 스피드가 떨어진다. 막기와 동시에 쏠 수는 있어도 방패또한 무한은 아니고 전체가 아닌 대부분의 데미지를 막기때문에 방패가 있어도 에너지가 없다면 곤란하다. 이때 막 리스폰 된 서팬트가 볼을 향해 빔캐논을 날린다.

[피융!]

[추캉!]

호쾌한 빔캐논 맞는 소리와 함께 볼이 추락한다. 하지만 곧 일어나 다시 부양한다.

"아~ 진짜 볼은 싫단 말이야."

샤전건의 약간 장난스럽고 짜증스러운 목소리와 함께 서팬트가 게틀링건을 들고 조준자세를 취한다. 그리고 멈춘 상태로 볼을 향해 게틀링건을 발사한다.

[부아아아악!]

[티팅!티디디디디팅!]

조준한 상태에서 멈춰있으면 아무리 게틀링건이라도 에임이 잘 안벌어진다. 물론 걷는거에 비해 안벌어진다는 뜻이지, 게틀링건 답게 역시 점사해줘야 한다. 짐쿠엘은 약속이라도 한듯 방패로 막은 상태로 서팬트 앞을 지켜준다. 바쿠의 레일건을 막으면서 빔 라이플로 응사한다. 볼이 건물 숲으로 피하자 서팬트가 다리 안쪽으로 피하고 그 뒤를 이어 짐쿠엘이 방패모드를 풀고 옆으로 대쉬하여 서팬트를 따라간다.
댓글 : 0 개
친구글 비밀글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