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내 그림] 모델링 넘 재미 없는듯2014.10.26 AM 01: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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노잼..




댓글 : 14 개
차라리 마벨러스로 작업 하신 다음에 토폴로지 하시는게 나을수도 있겠는데요.
아님 몸통에서 폴리 선택 하신 다음에 복사후 쉘 주고 사이즈 조금 키우시면 좋을듯도 합니다.
보통은 그렇게 쉽게 합니다 ㅠㅠ
그게 뭐죠...? ㅠㅠ
마벨러스로 토폴도 하는구나...
외계언어가 오고가고 있다..
마벨러스로 간단하게 참고만 하는 방법도 있고 ㅋㅋ 아무튼 마벨러스 옷 주름 참고할때도 좋고 짱짱이라능..
쉘을 준다고요? 두께는 왜 주는지..? 걍...편법이라면 지블에서 작업해서 토폴로지해서 하는 방법도 있고, 문제는 모델링이 노잼이라는거 보니 방법적으로 문제가 있다는게 아니고 모델링하는게 재미 없다는 뜻으로 보이는데..디자인이 평범해서 더 그런듯하네요..좀 과장도 들어간 디자인이면 좋을 듯 합니다.
원래 엄청난 디자인이었는데 모델링이라는 작업 자체가 저에게는 핵노잼이라 대충하려고 바꿨어요...
3DS 맥스랑 지브러시 막 배우고 있는 단계라...
  • Taper
  • 2014/10/26 AM 02:23
http://www.youtube.com/watch?v=RcPNWbVY7n0

마벨러스 영상입니다
여기까지 발전했구나 ㅎㄷㄷ
배경쟁이라 관심이 없었는데..
정말 마벨러스 하네요..
이...이게 뭐죠?? ㄷㄷㄷㄷㄷ
전 마야인데 마야에도 쓸 수 있나요??
참고로 마벨러스 같은건 취미삼아 3d 하는 사람들에겐 좋지만 실질적으로 취업이나 발전적인 모델러가 될려면 마벨러스는 절대 비추 입니다. 진심 도움 안되고 이래저래 고민하면서 직접 디자인해보는걸 추천합니다. 뭐...취미로 하시는거라면...지블쪽이 좀더 직관적이고 잼있을듯..
저는 모델러가 되고 싶지 않아요 ㅠ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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