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칼린풍자쇼] N번방의 기적2020.03.24 PM 11:45

게시물 주소 FONT글자 작게하기 글자 키우기

 

 

 

N번방의 기적

 

 

N번방 이 쌍쌍바놈들! 거시기를 커팅해 버릴 놈들! 내 안의 증오가 끓어오른다! (찰싹!)

 

오늘 청와대 청원에 답변이 올라왔어. 이정옥 여성가족부 장관, 민갑룡 경찰청장이 나왔지. 살벌할 정도로 엄정 대응을 약속했어. ..이런 악질적인 범죄행위를 완전히 뿌리 뽑겠다는 각오로, 가능한 모든 수단을 강구하여 생산자, 유포자는 물론 가담, 방조한 자도 끝까지 추적 검거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호오. 믿음직 하구만. 일한다 경찰!

 

그런데 말입니다... 내 안에 뭔가가 브레이크를 걸고 있어. ? 말로 표현할 수 없는 싸한 느낌. 흐음. 아니! 그렇잖아. 자고로 모든 수단을 강구한 조직, 특히 국정원, 검찰, 경찰, 군 정보부대는 분명 사고를 쳤단 말씀. 이번에 보니 경찰에선 불법촬영물 추적시스템 이란 걸 더욱 고도화 시키겠다는데, 이거 다른 말로 하면 다 검열하겠다는 말 아냐?

 

여가부 장관은 디지털 성범죄 앞에 특정 회사 이름을 붙였어. 어느 회사? 바로 텔레그램! 맞아, 이번 사건에 전천후로 악용된 익명성, 보안성 강력한 메신저지. 텔레그램을 때려잡으려는 모습, 어디서 본 것 같단 말야. 어디였더라...! 푸짜르가 텔레그램 털려했던 그 모습!

 

여성단체에선 텔레그램 탈퇴 운동까지 시작했어. N번방 텔레그램 탈퇴 총공격? 전 국민이여! 텔레그램 탈퇴해서 광명 찾자! ..맙소사. 아니, 몇 년 전만 하더라도 전 국민 텔레그램 가입 운동 벌어지지 않았어? 한참 근혜 공주께서 국정농단하고 있을 때. 국가가 개인 메신저 다 들쳐보고 있을 때! 카톡은 빵빵 서버 털린다 어쩐다 할 때 텔레그램은 안전했지. 국가저항정신!

 

그런데 지금은 여론이 이렇게 변했으니, 거참. 뭐가 뭔지 머리가 복잡해. 끄응. 여기서 질문! 보안 철저한 텔레그램이 문제일까요? 그걸 악용해서 이번처럼 인간 말종 성착취한 조주빈, 24, 인하공대 박사, 이 새끼가 문제일까요? ...? 아차, 그래. 여기에 좋다고 가담한 정준영같은 자식들 포함. ...몰라, 실명 공개해! 국가가 했는데 나라고 못할 이유 있나! 다 까!

 

난 아무리 봐도 인간이 문제 같거든. 아항? 텔레그램이 뭔 죄야! 인간이 문제지! 식칼로 살인사건 생기면, 전국 식당에서 식칼 없앨래! 후우. 남녀 성대결 꼰대 의식 안 가지려 했는데, 이번만큼은 해야겠어! 똑똑똑! 저기요! 여성단체 언니 동생들. 너님들은 왜 이렇게 국가 감시 감독을 좋아하는 겁니까? ! 히틀러가 대통령이라도 돼야 안심할 수 있어요? (찰싹!)

 

에잇, 그래 오늘 갈 때까지 가 보자! 어차피 한남충 각인 찍힌 거, 될 대로 대라지. 이번 일로 뜨거워 질 곳이 뻔히 보여. 똑같은 레퍼토리! 몰카를 막아라! ..맞아. 몰카는 막아야지. 도촬하는 자식들에게 이단옆차기라도 좋아. 근데 이거 막자고 우리나라 폰카에 해 놓은 짓을 봐. 촬칵! 무음 불가! 이게 대체 뭔 짓이야!

 

아니, 이건 여성분들도 공감하지 않아요? 세상에, 몰카 막자고 모든 편의기능을 다 죽여 버렸어. 도서관에서 못 찍어, 잠자는 아이 앞에서 못 찍어, 개 고양이 앞에서 못 찍어. 그렇다고 이게 몰카 방지가 되냐? 천만에! 널리고 널린 것인 무음 카메라. 안드로이드에서 뚝딱뚝딱 해도 소리 안 나 게 할 수 있어. 다들 쓰고 있잖아. 왜 이 짓을 해야 되냐 말이야!

 

심지어 몰카 간이 방지 제품도 나왔던데, 몰가드라고. . 폰카 앞에 시뻘건 셀로판지를 붙이는 간단한 방식이야. 이렇게 한 후 몰카 의심 구멍에 플래시를 켠 상태에서 카메라를 들이대면 노랗게 빛이 나. 정말? 정말. , 너님의 눈이 빠지도록 자세히 봐야 겨우 알 수 있어. 지금까지 몰카 발견 사례 제로! 이 모든 게 단돈 2천원!

 

너무 안 좋게 말 했나? 크흠. 손수빈 몰가드 대표님 미안합니다. 그러나! 솔직히 말하겠어. 이건 불안 팔이야. (찰싹!) 진짜 공익적 목표라면 가격이 더 싸야 돼! 200? 셀로판지 그게 얼마라고! 중국 공장에서 끊어오면 개당 단가 30원도 안하겠다! 어쩌라고! (찰싹!)

 

워워. 진정. ...알았어. 한남본능 들어가. 끄응. 그래도 선빵 친 건 여성단체 아닌(찰싹!)..죄송합니다. 이렇게 이상한 물타기 시국 가운데 심금을 울리는 말을 해 주는 분이 있으니! 바로 서지현 검사! ..남자라면 야동 누구나 본다며 모든 남성 잠재적 가해자 만들지 마라! 남성혐오 좀 부추기지 마라! 범죄자 아닌 남성분들 대신 화 내드립니다. 성범죄 문제는 결코 남녀 간의 전쟁이 아니라 범죄와의 전쟁입니다. ..크흑. 검사님! 결혼합시(찰싹!)

 

돌이켜 보니 그래. 일시적 감정에 휩싸여 처벌만을 강조한 경우가 이번이 처음이 아냐. ..민식이법.. 어린이보호구역에서 사고가 나면 최대 무기징역에서 최소 3년 이상 징역까지 가중처벌을 받는 법이지. 어때? 괜찮아?

 

나올 때부터 비판이 있었어. 선택의 여지가 없는 징역. 제 아무리 30km 제한속도 지켜가며 주위를 살폈어도 꽈장창, 아이가 죽으면 무조건 감방 가는 거야. 이건...좀 아니지 않나? ...애도 없는 모쏠이 이런 말 해봤자 그럴 테니 다른 분 이야기를 들어볼게.

 

부산의사 김원장. 건강정보도 얻고, 카메라 정보도 얻고! , 같은 부산 사람 아니가! 자주 봤지. 이 분의 삶은 완벽할 줄 알았어. 의사지, 결혼했지, 해운대 집있지, 드론 협찬 받지, 주짓수해서 몸도 좋지, 잘 생겼지, 말 잘하지, 똑똑하지, 유튜브 실버 버튼이지. ? ..아무튼 그랬는데, 이분이 하루는 침울한 분위기에서 영상을 올린 거야. 교통사고로 아들을 먼저 떠나보낸 아버지가 보는 민식이법. .....

 

...난 뭐라 말하지 않을게. 직접 영상 보시고 느껴봐. ...알았어. 뭐가 옳다 그르다 하지 않을게. 다들 사정이 있고, 해결책도 다르지. ...알았어. 오늘 불편하셨던 분들에게 죄송합니다. 제 생각만 앞세웠습니다. ...여성단체 님들. 특히 이번 일로 고통을 겪었을 피해자들. 죄송합니다. 그러나 처벌과 응징만이 아닌 다른 시각도 있다는 걸 이해해 주세요.

 

그래서 오늘 결론은요! ..경축. n번방 다 잡아 처넣어! 너희에겐 용서란 없다! 크하하하! ..., 이게 아닌데. 그래, 일단 처벌하고 나서 용서하자! 하하하하! 잡았다 요놈!

 

 

n번방 청원 : https://www1.president.go.kr/petitions/586522

댓글 : 2 개
이 나라의 법이 시스템이 저런 범죄자를 잡지 못하는데 어떻하겠나요. 그저 쉽게 쉽게 인기영합으로 텔레그램으로, 조박사? 그놈에게 만 화살이 갈 뿐... 이렇게 이슈 한번 넘어가봐야 근본적인 해결없이는 제2의 N번방이 더 바짝 숨어서 활동하겠죠
봐주셔서 고맙습니다.
충분한 검토와 의견나눔으로 근본적인 해결책을 찾으면 좋겠습니다.
친구글 비밀글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