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칼린풍자쇼] 진보 오디세이2020.05.16 PM 10:37

게시물 주소 FONT글자 작게하기 글자 키우기

 

 

 

진보 오디세이

 

 

진중권! 1년 전만 하더라도 좋아했어. 아니지, 경외했다 랄까. 어떤 문제에도 치고 나갈 수 있는 지식, 디워 소동에도 꿀리지 않는 독고다이 정신. 게다가 당시에는 베일 속에 숨어서 신비감도 있었단 말야. 지금처럼 여기서 까이고, 저기서 까이고, 학사라 까이기 전까진. 크응.

 

그럼에도 난 진 교수님이 좋아. 아차, 이제 교수 아니지. ..할 말 하니까! 욕먹더라도 할 말 하니까. 키야, 이 분, 미통당 브레인 역이라도 맡나 싶었는데, 거기서도 까이고 있더라? ? 홍준표 의원이 한 마디 했어. 똥개 눈에는 똥개만 보인다. 분수 모르고 짖어 대면 골로 간다. 알겠지. 똥개? ..와우. 역시 홍카콜라! (찰싹!)

 

대체 뭐라고 말했기에 홍대표가 이런 글을 달았을까? 일단, 진 센세가 먼저 저격했어. 홍준표, 저 똥개 자식, 국회의원 되려고 대구에 출마하는 비열한 자식! 코호호. 그 외에도 미통당이 듣기 거북한 내용 이어갔지. ..보수는 뇌가 없다! 보수는 늙었다! 보수는 무능하다!

 

글쎄, 여기 자칭 보수다 하는 분 손? ...., 없어? 끄응. 이게 현실이야. 미통당이 말하는 보수는 이미 꼴통의 범위로 넘어가 버렸어. 그 있잖아. 허구한 날 북괴 빨갱이만 들들 볶는 보수, 대기업만 살아야 나라가 산다 외치는 보수, 부동산 재개발 투기는 활짝 열어야 한다는 보수, 그리고 5.18은 폭동이다, 위안부는 자발적 고수익 천황폐하 만세다, 씨불이는 정신 나간 호루라기까지.

 

이런 식으로 가다간 정의당 마냥 소수 짜글이로 전락할 거야. 확신해. 그럼 그 자리를 누가 차지할까나? ..민주당! 요즘 들어 드는 생각인데, 우린 이미 세력교체 시기에 접어든 것 같아. 보수가 수꼴이 되고, 진보가 보수가 되는 패러다임 쉬프트! 오우야, 괜찮았어? 크흠.

 

여러분도 알다시피 난 문빠야. 문재인 케어! 건강보험 때문이라도 난 문통을 따라 가야 돼. 그러나! 가면 갈수록 나랑 안 맞는 것 같아. ...너무 보수적이라고! 맙소사, 문대통령 보고 보수적이라니, 아니! 보수적 맞아!

 

이걸 가장 극명하게 느끼는 부분이 있으니, 바로 인터넷 검열이야. ? 박근혜가 이명박이 했다면 몰랐어. 근데 진보정권에서 https 차단을 해? 이 무슨 혼돈 파괴 망각이란 말인가! 물론 취지야 리벤지 포르노 막고, 여성인권을 증진한다는 차원이니 진보적 느낌이 들지. 그렇다고 이런 무자비한 방법을 쓸 줄이야. 호우!

 

이젠 n번방 방지법으로 세컨드 임팩트. 이 법과 관련해서 갑론을박이 치열해. 한쪽에선 검열의 생활화다, 다른 한쪽에선 아니다, 개인 간 카톡, 문자, 통화는 건드리지 않는다. 대체 어느 쪽 말이 맞는 거야! ..해서, 찾아봤어. 개정안 원문을.

 

바뀌는 내용은 별 거 없어. 우선 전기통신사업법 개정안. 통신사업자는 성범죄 촬영물 삭제와 접속차단 등 유통방지 조치를 취해야 한다. 이를 어긴 사업자는 3년 이하 징역 또는 1억 원 이하 벌금에 처할 수 있다. 호오. 다음, 정보통신망법 개정안. 정보통신서비스 제공자는 불법촬영물 유통방지 책임자를 지정하여 매년 방통위에 투명성 보고서를 제출해야 한다. 이를 어길시 2000만 원 이하 과태료를 부과한다. ...흐음. 한 마디로 통신사나 대형 커뮤니티, 루리웹도 포함되겠지? 알아서 잘 관리해라!

 

글만 보면 맞는 말이야. 그러나 현실에서 이게 어떤 식으로 나타날 진 아무도 모르지. 끄응...솔직히 이건 국가에서 대 놓고 감시하기 그러니까 통신사 하청으로 빅브라더 되겠다는 소리잖아! 국가도 못 믿는데 통신사를 믿으라고? 2년 약정 담합 대명사를? ...난 못 믿겠어.

 

https 워닝 때도 똑같았어. 국가가 하는 일이 아니다. 독립된 방심위가 하는 거다. 그 밑에 통신사들이 자체적으로 블락 먹이는 거다. ..는 개뿔! 방심위 위원들은 누가 뽑는데! 통신사들이 미쳤다고 높으신 분 거슬리게 행동할까! 특히 KT는 사장부터 위성팔이까지 다 나라에서 낙하산 보내잖아!

 

아무튼. 이번 이태원 기지국 동선 파악부터 시작해서 겁날 정도야. 이게 어딜 봐서 진보야? 합리적 보수지! 국민의 안전과, 국가운영의 효율을 위해서라면 작은 위험, 인권침해, 부패는 눈감고 넘어간다! 70년대 박통 경제개발 이념이랑 판박이.

 

난 기대했어. 이 땅에 소위 진보적 지식인이라면 이 문제를 물고 늘어질 거다. 진중권 센세라면 특히! 디워 때 마냥 n번방 여론몰이 속에서도 당당히 외쳐줄 거라 기대했다고! 근데 미통당 미래나 걱정하고 있으니 내가 빡이 쳐 안쳐! 답답하면 니가 하던가! 그래서 내가 한다! 아오! ...어라, 생각보다 반응이 좋네. 펩시병 맞을까봐 쫄았었는데. 자신감 100%!

 

정작 보수 언론에서 이 문제를 거들고 있어. 중앙. 그리고 한경! 맙소사, 내가 한경이 하는 소리에 동참할 줄이야. , 이 분들 뒤에 켕기는 게 많나 봐? 아항? 기자님도 혹시 n번방? (찰싹!) 무슨 소리 하고 있담. 크흠. 어쨌든, 평소답지 않게 개인 자유, 인권을 부르짖어 주니 얼마나 좋아.

 

진보가 사라진 느낌이야. , 예전에도 민주당은 중도우파라 하지만. ...? 정의당? 끄흑, 정의당이 진보를 대표했으면 내가 이런 한탄 안 했지! 거긴 도무지 스탠스를 모르겠어. 인터넷 검열 반대한다! 해 놓고선 다음날 심상정 대표는 여성인권을 위해 가차 없는 수사 필요하다! 어쩌라는 거야!

 

...그렇군. 이 모든 불행의 씨앗이 일그러진 페미 때문이었어! (찰싹!) 배타적 경제수역 마냥 오직 그 성만 위하는 단체! 자신들을 위해서라면 히틀러라도 환생시킬 집단! ...워워, 너무 세게 갔어? ...아니! 나 같은 놈도 있어야지! 까놓고 내가 틀린 말 했나! 페미에 갖힌 진보는 미래가 없어! 그러니 뭐다?

 

진보의 시작은 음양합일로부터! 사랑과 붕가를 모두에게! ....끝이 항상 문제야!

 

 

 

진중권, 통합당은 뇌가 없다 : http://news.khan.co.kr/kh_news/khan_art_view.html?artid=202005152158025&code=910402&nv=stand&utm_source=naver&utm_medium=newsstand&utm_campaign=row1_1&C

 

방통위, n번방 방지법 입장 : http://news.heraldcorp.com/view.php?ud=20200515000711

 

사적검열 논란 휩싸인 n번방 방지법 : https://view.asiae.co.kr/article/2020051522562989922

 

개정안 : https://www.hankyung.com/politics/article/2020051022191

댓글 : 0 개
친구글 비밀글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