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명록

핑크몬스터.   2018/05/14 AM 09:44

최근에 자주 올려주시는 프듀 겸 46,48 글 잘보고있어요 :)
원래 akb쪽은 그냥저냥 했는데 최근에 프듀때문에 급 ~ 관심 생겨서ㅎㅎ
친추하고 갑니다용

마이마니롯티   2018/05/17 PM 10:08

친추 감사합니다.
자주 들려주세요~_~)/

호시노 미나미   2018/05/12 PM 10:39

5월이네요
프듀빨리했으면!

마이마니롯티   2018/05/17 PM 10:08

헠헠. 6월 까지 못기다리겠어요 ㅠㅠ
정말 프듀만 기다리고 있습니다.

나눔의미학   2018/05/11 AM 09:59

친추 신청 합니다~~

마이마니롯티   2018/05/17 PM 10:08

감사합니다. 자주 들려주세용~_~)/

케오K   2018/04/06 PM 07:06

4월 입니다. 하하 정신없이 바쁘네요(...)

마이마니롯티   2018/04/07 PM 09:19

4월은 바쁜 달입니다.
고생하신만큼 통장만큼은 두둑해지시길 ㅠㅠ

호시노 미나미   2018/03/16 PM 10:25

어느덧 3월중반입니다.
날씨가 봄같아지네요.

마이마니롯티   2018/04/07 PM 09:18

봄같은겨울 겨울같은봄입니다 ㅠㅠ

호시노 미나미   2018/02/24 PM 09:23

2월도 끝나가네요
잘지내시나요?

마이마니롯티   2018/02/25 PM 10:55

2월의 끝자락 선택의 기로입니다.

잘지내고 있습니다 ㅎ

케오K   2018/02/14 PM 09:50

구정 지나면 본격적인 2018년 이네요. 늘 건강하시길:D

마이마니롯티   2018/02/25 PM 10:54

항상 건강하세요~_~)/ 올해는 에어컨을 사야 할 것 같습니다 ㅋㅋ

케오K   2018/02/02 PM 07:36

졸업발표보고 놀래서 달려왔습니다.

마이마니롯티   2018/02/03 PM 11:17

어효 연초부터 안좋네요.
심지어 같은 95년 라인인 이코마 리나까지 같이 졸업 하네요.

뉴뉴 오시멘의 저주는 계속 되는군요.

케오K   2018/02/14 PM 09:50

힘내세요:D

Ecarus   2018/01/03 AM 11:43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인사가 좀 늦었습니다 ㅠ_ㅠ
올 한해 좋은 일만 있으시길!

마이마니롯티   2018/01/05 PM 08:44

새해복 많이 받으세요>_<

호시노 미나미   2017/12/31 PM 11:50

새해 복 많이받으세요

마이마니롯티   2018/01/02 PM 10:01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