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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카르마나이트를 개발중인 울트라마린 소프트입니다~!

https://ultramarinesoft.quv.kr/
[기본] 카르마 나이트 개발일지 -스테이지 구성 (1) 2020/02/25 PM 06:41

안녕하세요 카르마나이트의 울트라마린 소프트입니다~!

요새 코로나로 시끄러운데 다들 건강 조심하시길 바랍니다^^

 

이제 개발 막마지를 향해가는 저희 게임의 스테이지 구성과 얼음스테이지를 소개하겠습니다!

저희게임은 크게 3페이즈 6스테이지로 구성되어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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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페이즈는 기본 튜토리얼 성격의 기본 게임룰을 익히고

2페이즈는 각 속성 스테이지에서 속성룬을 얻어가며 스테이지마다 개성있는 스테이지 기믹을 플레이하고

3페이즈는 레일링 플랫폼을 이용한 기믹을 즐길수 있게 구성하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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또한 저희게임은 기본적으로 한방향으로 진행하는 고전적 횡스크롤 게임이지만 스테이지 곳곳에 숏컷과 아이템을 숨겨놓은 숨겨진 루트 등이 있어

숨겨진 아이템 등을 찾는 재미도 주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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속성 스테이지에서 얻은 속성들로 플레이어의 무기나 마법에 속성을 추가할수 있는데, 각 적들은 각기다른 속성 내구도를 가지고 있습니다!

적의 약점 속성을 파악하여 게임을 진행하면 게임을 보다 수월하게 진행할수 있습니다!

 

다음은 2페이즈 속성 스테이지들 중 하나인 아이스 스테이지입니다!

 

 

아이스 스테이지는 얼음으로 언 미끄러운 플랫폼과 벽타기 플랫폼, 그리고 프레스 등으로 이루어진 곳입니다.

 

 

 

프레스는 플레이어가 직접 탈 수도 있으며 이를 이용하여 진행하는 구간도 있습니다.

밟으면 얼음가시가 튀어나오는 구간도 있으니 신중히 진행하셔야 합니다~!

 

 

그럼 코로나로 시끄러운데 건강조심하시고 다음주나 다다음주 중으로 스팀페이지가 오픈되면 찾아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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진 우주닌자    친구신청

아 미끄러진다 ㄷㄷ
[기본] 카르마나이트 캐릭터 gif (4) 2019/12/29 PM 09:2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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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만칸    친구신청

두번째 캐릭터 걸을때 좌우가 원래 저런 리듬인가요

울트라마린소프트    친구신청

음 죄송한데 좌우리듬이라는게 어떤걸 물어보시는지 모르겠어서...^^;

너구리광견병    친구신청

색들이 굉장히 독특하네요. 마치 탱화를 보는 듯한 느낌이네요 ㅎㅎ

울트라마린소프트    친구신청

감사합니다~!^^ㅎㅎ
[기본] 카르마나이트 일렉스테이지 플레이~ (0) 2019/12/18 PM 06:52


 

카르마나이트 일렉스테이지 플레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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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본] 횡스크롤 액션게임 카르마나이트 마그마 스테이지 플레이 움짤 (4) 2019/12/13 PM 05:25

안녕하세요 횡스크롤 액션게임 카르마나이트를 개발중인 울트라마린소프트입니다.

오늘은 저희가 개발중인 카르마나이트의 마그마 스테이지에 대해서 소개하겠습니다~!^^

 

 

 


마그마 스테이지는 보시는 바와 같이 일정간격으로 마그마를 뿜어대는 마그마트랩과 

닿으면 데미지를 입고 지정된 곳으로 텔레포트 되는 낙사기믹으로 구성된 스테이지 입니다.

 

 



 

상하 뿐 아니라 벽에서 좌우로 마그마를 생성하는 트랩들도 있기에 벽타기도 조금은 더 신중하셔야 합니다.

 

 

 

 

기존의 점프로 쉽게 피하던 적의 공격들도 마그마를 살펴봐가며 신중하여야합니다.

아이템을 먹기위해선 타이밍을 봐가며 마크어택을 잘 이용하여야 하죠.

 

 

 

 

물론 트랩들 뿐만아니라 오픈된 공간에서 지형지물 없이 시원하게 전투를 즐기실수도 있습니다.^^

 

 


그럼 다음에 찾아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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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잇힝    친구신청

마그마 이펙트가 조금 어색해보이는거 말고는 재밌어 보이는 액션겜이네요

울트라마린소프트    친구신청

넵 감사합니다~!^^ 안그래도 마그마 이펙트는 현재 교채중입니다!ㅎㅎ

진 우주닌자    친구신청

후딱 나와랏!

울트라마린소프트    친구신청

앗!!ㅋ 감사합니다~!^^ㅎ
[기본] 횡스크롤 액션게임 '카르마나이트' 개발일지- 쉴드마법 (0) 2019/12/05 PM 04:03

안녕하세요 카르마나이트를 개발중인 울트라마린소프트 입니다~!^^

오늘은 저희게임의 마법중 하나인 실드 마법의 종류와 특징에 대해 설명하겠습니다.ㅎ

 


 

먼저 터치쉴드 입니다.

 

터치쉴드는 기본적으로 적의 공격을 방어함과 동시에, 적에게 가까이 다가가 닿으면 데미지를 주는 공격적인 쉴드입니다.

다른 쉴드에 비해 적에게 주는 초당 데미지가 높지만, 일단 가까이 붙어야 데미지를 줄수 있으며 적의 쉴드나 방패에는 막히게 됩니다.

 


 

다음은 레인지 쉴드입니다.

 

레인지 쉴드는 이름그대로 범위안의 적들에게 파장형 공격을 하는 쉴드입니다.

큰 범위의 공격을 하며 적의 쉴드와 방패도 무시하지만

터치쉴드에 비해 적의 넉백이 없고 데미지가 적습니다.

 


 

다음은 리플렉트 쉴드입니다.

 

리플렉트 쉴드는 기본적인 방어성능과 더불어 적의 공격을 방어했을때, 공격을 되돌려주는 반사형태의 쉴드입니다.

반사시 단타의 데미지가 세 쉴드 중 제일 높으며 지속시간이 긴 쉴드입니다.

 

 

그럼 다음에 다른 개발일지로 찾아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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