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통받는러브라이카 주인님♥ 접속 : 3243 Lv. 53 Categor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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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돌마스터 신데렐라걸즈 스타라이트 스테이지 이벤트] 데레스테 월 중 캐러밴 이벤트 5 ~ 8 (0)
2016/03/11 PM 04:13 |
제1회
(2015.10.9 ~ 10.16)
보상1 - SR 호시 쇼코 (패션)
보상2 - SR 아야세 호노카 (쿨)
보상3 - R 사이온지 코토카 (큐트)
제2회
(2015.11.12 ~ 11.18)
보상1 - SR 하야미 카나데 (쿨)
보상2 - SR 모모이 아즈키 (큐트)
보상3 - R 이치하라 니나 (패션)
제3회
(2016.1.12 ~ 1.18)
보상1 - SR 사사키 치에 (쿨)
보상2 - SR 키타미 유즈 (패션)
보상3 - R 남바 에미 (패션)
제4회
(2016.2.10 ~ 2.16)
보상1 - SR 무라카미 토모에 (패션)
보상2 - SR 후지모토 리나 (큐트)
보상3 - R 후지이 토모 (쿨)
제5회 캐러밴
(2016.3.11 ~ 3.18)
보상1 - SR 시이나 노리코 (큐트)
보상2 - SR 카타기리 사나에 (패션)
보상3 - R 미즈노 미도리 (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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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캐러밴 이벤트는 주로 매월 중에 개최됩니다.
(2) 통상악곡 라이브를 플레이 하면
보상으로 각각 랜덤한 확률에 의하여
이벤트 보상 1, 2, 3 을 얻을 수 있습니다.
보상3 에 비하여 보상2 는 잘 안나오는 편이며,
보상2 에 비하여 보상1 은 매우 잘 안나옵니다.
(3) 이벤트 보상은
센터 캐릭의 스타랭크가 높을 수록,
어려운 난이도의 곡을 칠 수록,
스코어 S 가 나올수록 잘 나옵니다.
센터 스타랭크가 20이며, 마스터 곡을 쳐서, 스코어 S가 나온 경우
가장 높은 확률로 이벤트 보상이 주어집니다.
(하지만 주어진 보상이 1, 2, 3 중 어떤 것일지는 모릅니다.
그 확률은 조정 불가능한 랜덤입니다.)
(4) 스타랭크는 똑같은 카드를 이용해
스타레슨을 하여 올릴 수 있습니다.
노멀 - 랭크 한도 5
레어 - 랭크 한도 10
SR - 랭크 한도 15
SSR - 랭크 한도 20
(5) 개인적으로 체감한 스타랭크에 따른
이벤트 보상 드랍률은 다음과 같습니다.
1 ~ 10 - 서로 큰 차이 못 느낌
11 ~14 - 이전과 확 달라짐
15 이상 - 거의 매번 이벤트 보상 주어짐
(6) 곡의 난이도는
데뷰 - 레귤러 - 프로 - 마스터 의 차이만
드랍률에 영향을 줍니다.
숫자로 표기되는 곡의 난이도 차이는
드랍률에 큰 영향을 못 줍니다.
(난이도 20 마스터곡이나 28 마스터곡이나 동일합니다.)
(7) 캐러밴 기간동안 날마다 특정 속성 곡의
이벤트 보상을 얻을 확률이 상승됩니다.
날마다 어느 속성의 곡이
이벤트 보상 드럅률이 높은지를 표시해줍니다.
큐트, 쿨, 패션, 전속성곡으로 나눠집니다.
(8) 스코어가 S, 가급적이면 A 라도 나와줘야
드랍률이 좋아지는데
곡을 쳤을 때 스코어는 센터 카드의 효과를
굉장히 많이 받습니다.
만약 스타랭크가 높은 센터 카드가
능력치가 낮은 노멀이나 레어 등급이라면
스코어가 낮게 나오는 딜레마에 빠집니다.
날마다 바뀌는 곡 속성별 이벤트 보상 드랍률 증가도
신경써야 하기에 덱의 속성과 능력치에도 좌우됩니다.
해결 방안으로 풀콤보를 통해 스코어를 올리거나,
<보상3 -> 보상2> 순서대로 스타랭크를 높혀가는 방법도 있고,
과금을 해서 같은 카드를 여러장 얻어 스타레슨을 하는 방법 등이 있습니다.
(9) 통상악곡 라이브 플레이 후 이벤트 보상과
별도로 주어지는 캐러밴 메달은
메달교환소에서 보상 1,2,3 및
기타 아이템과 교환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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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돌마스터 신데렐라걸즈 스타라이트 스테이지 이벤트] 데레스테 월 초 그루브 이벤트 5 ~ 8 (0)
2016/02/29 PM 05:01 |
제1회 보컬 버스트
(2015.11.2 ~ 11.8)
보상1 - SR 미즈모토 유카리 (큐트)
보상2 - SR 호리 유코 (패션)
보상3 - <夢色ハ?モニ?> 선행 플레이
제2회 보컬 버스트
(2015.12.4 ~ 12.13)
보상1 - SR 니노미야 아스카 (쿨)
보상2 - SR 사이온지 코토카 (큐트)
보상3 - <流れ星キセキ> 악곡 선행 플레이
제3회 댄스 버스트
(2015.12.30 ~ 2016.1.8)
보상1 - SR 혼다 미오 (패션)
보상2 - SR 타다 리이나 (쿨)
보상3 - <ゴキゲン Party Night> 악곡 선행 플레이
제4회 비주얼 버스트
(2016.1.31 ~ 2.7)
보상1 - SR 미야모토 프레데리카 (큐트)
보상2 - SR 시오미 슈코 (쿨)
보상3 - 악곡 선행 플레이
제5회 보컬 버스트
(2016.2.29 ~ 3.8)
보상1 - SR 타치바나 아리스 (쿨)
보상2 - SR 하라다 미요 (큐트)
보상3 - 악곡 선행 플레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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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그루브 이벤트는 주로 매월 초에 개최됩니다.
(2) 이벤트 포인트를 특정 수치까지 모으면
보상 2를 얻을 수 있으며,
얻은 이벤트 포인트 수치의 등수에 따라
보상 1을 얻을 수 있습니다.
(3) 3개의 곡을 하나의 체력으로
연속 플레이 하여 이벤트 포인트를 얻습니다.
큐트, 쿨, 패션 속성 별로 각각 3곡씩 랜덤으로 준비되니
속성 별로 각각 덱을 준비해놓아야 좋은 스코어가 나옵니다.
(4) 랜덤으로 주어진 속성이나 악곡이 마음에 들지 않는다면
마니를 소모하여 2번 바꿀 수 있습니다.
(5) 악곡 플레이 시 좌측에 무대분위기 레벨 게이지가 표시됩니다.
무대분위기 레벨 17이 넘으면 3번째곡 클리어 후
해당 이벤트 만의 앵콜곡을 추가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마스터 난이도에서는 레벨 21이 넘으면
마스터+ 난이도의 앵콜곡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6) 앵콜곡 플레이 전 쥬얼 25개를 사용하여 회복을 하거나,
잠시 휴식을 할 수 있고, 아예 포기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7) 앵콜콕 클리어 시 이벤트 포인트를 더 얻을 수 있지만
경험치 등 기타 보상은 더 주어지지 않습니다.
(8) 앵콜곡을 포기하거나 앵콜곡에서 폭사 시
이전 3곡의 이벤트 포인트와 경험치 등 기타 보상만 얻습니다.
(9) 보컬 버스트는 보컬 능력이 높은 캐릭터를,
댄스 버스트는 댄스 능력이 높은 캐릭터를,
비주얼 버스트는 비주얼 능력이 높은 캐릭터를
덱에 배치하여 더 높은 스코어 및 이벤트 포인트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10) 얻은 이벤트 포인트에 따라
이벤트 시나리오 커뮤니케이션이 열릴 수 있습니다.
재생하면 쥬얼을 얻으며 메뉴에 영구 등록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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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돌마스터 신데렐라걸즈 스타라이트 스테이지 이벤트] 데레스테 월 말 수집 이벤트 5 ~ 8 (0)
2016/02/18 PM 02:39 |
제1회 アタシポンコツアンドロイド
(2015.9.25 ~ 10.5)
보상1 - SR 아베 나나 (큐트)
보상2 - SR 코히나타 미호 (큐트)
제2회 Nation Blue
(2015.10.19 ~ 10.27)
보상1 - SR 타카가키 카에데 (쿨)
보상2 - SR 칸자키 란코 (쿨)
제3회 Orange Sapphire
(2015.11.20 ~ 11.26)
보상1 - SR 죠가사키 미카 (패션)
보상2 - SR 모로보시 키라리 (패션)
제4회 Snow Wings
(2015.12.18 ~ 2015.12.27)
보상1 - SR 오오츠키 유이 (패션)
보상2 - SR 카미조 하루나 (쿨)
제5회 パステルピンクな?
(2016.1.20 ~ 1.27)
보상1 - SR 코바야카와 사에 (큐트)
보상2 - SR 미무라 카나코 (큐트)
제6회 オルゴ?ル小箱
(2016.2.18 ~ 2.25)
보상1 - SR 아나스타시아 (쿨)
보상2 - SR 시라사카 코우메 (쿨)
제7회 絶?特?主張しますっ!
(2016.3.20 ~ 3.)
보상1 - SR 토토키 아이리 (패션)
보상2 - SR 호리 유코 (패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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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수집 이벤트는 주로 매월 말에 개최됩니다.
(2) 이벤트 포인트를 특정 수치까지 모으면
보상 2를 얻을 수 있으며,
얻은 이벤트 포인트 수치의 등수에 따라
보상 1을 얻을 수 있습니다.
(3) 통상 악곡들을 플레이 하면 이벤트 포인트와
이벤트용 특수 아이템을 획득하게 됩니다.
(4) 통상 악곡 플레이 시 소비 스테미나량이 많을수록,
통상 악곡 플레이 후 스코어 랭크가 높을 수록
획득하는 이벤트 포인트와 특수 아이템 양이 증가합니다.
(5) 통상 악곡 플레이 시 스테미나를 1배 또는 2배 중
어느만큼 소비시킬 것인지 묻습니다.
(2배로 할 경우 획득하는 특수 아이템도 2배가 되지만
이벤트 포인트나 경험치 등 기타 보상은 1배이니 주의)
(6) 획득한 특수 아이템으로 이벤트 악곡을 플레이 할 수 있습니다.
아이템 갯수에 따라 플레이 가능한 악곡 난이도가 다릅니다.
(보유 아이템 갯수는 사진 우측 가운데 등 위치에서 확인 가능)
(7) 이벤트 악곡 플레이 시
통상 악곡 보다도 많은 이벤트 포인트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8) 이벤트 악곡 플레이 후 스코어 랭크가 높을 수록
획득하는 이벤트 포인트가 증가합니다.
(9) 이벤트 기간이 어느정도 지나면
이벤트 악곡 플레이 시 이벤트용 특수 아이템을
2배 또는 4배씩 소모 가능하게 하는 메뉴가 생깁니다.
(획득 이벤트 포인트도 2배 또는 4배가 되나,
경험치 등 기타 보상은 1배이니 주의)
(10) 얻은 이벤트 포인트에 따라
이벤트 시나리오 커뮤니케이션이 열립니다.
재생하면 쥬얼을 얻으며 메뉴에 영구 등록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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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돌마스터 신데렐라걸즈 스타라이트 스테이지 이벤트] 데레스테 월 중 캐러밴 이벤트 1 ~ 4 (0)
2016/02/11 PM 06:01 |
제1회
(2015.10.9 ~ 10.16)
보상1 - SR 호시 쇼코 (패션)
보상2 - SR 아야세 호노카 (쿨)
보상3 - R 사이온지 코토카 (큐트)
제2회
(2015.11.12 ~ 11.18)
보상1 - SR 하야미 카나데 (쿨)
보상2 - SR 모모이 아즈키 (큐트)
보상3 - R 이치하라 니나 (패션)
제3회
(2016.1.12 ~ 1.18)
보상1 - SR 사사키 치에 (쿨)
보상2 - SR 키타미 유즈 (패션)
보상3 - R 남바 에미 (패션)
제4회
(2016.2.10 ~ 2.16)
보상1 - SR 무라카미 토모에 (패션)
보상2 - SR 후지모토 리나 (큐트)
보상3 - R 후지이 토모 (쿨)
제5회 캐러밴
(2016.3.11 ~ 3.18)
보상1 - SR 시이나 노리코 (큐트)
보상2 - SR 카타기리 사나에 (패션)
보상3 - R 미즈노 미도리 (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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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캐러밴 이벤트는 주로 매월 중에 개최됩니다.
(2) 통상악곡 라이브를 플레이 하면
보상으로 각각 랜덤한 확률에 의하여
이벤트 보상 1, 2, 3 을 얻을 수 있습니다.
보상3 에 비하여 보상2 는 잘 안나오는 편이며,
보상2 에 비하여 보상1 은 매우 잘 안나옵니다.
(3) 이벤트 보상은
센터 캐릭의 스타랭크가 높을 수록,
어려운 난이도의 곡을 칠 수록,
스코어 S 가 나올수록 잘 나옵니다.
센터 스타랭크가 20이며, 마스터 곡을 쳐서, 스코어 S가 나온 경우
가장 높은 확률로 이벤트 보상이 주어집니다.
(하지만 주어진 보상이 1, 2, 3 중 어떤 것일지는 모릅니다.
그 확률은 조정 불가능한 랜덤입니다.)
(4) 스타랭크는 똑같은 카드를 이용해
스타레슨을 하여 올릴 수 있습니다.
노멀 - 랭크 한도 5
레어 - 랭크 한도 10
SR - 랭크 한도 15
SSR - 랭크 한도 20
(5) 개인적으로 체감한 스타랭크에 따른
이벤트 보상 드랍률은 다음과 같습니다.
1 ~ 10 - 서로 큰 차이 못 느낌
11 ~14 - 이전과 확 달라짐
15 이상 - 거의 매번 이벤트 보상 주어짐
(6) 곡의 난이도는
데뷰 - 레귤러 - 프로 - 마스터 의 차이만
드랍률에 영향을 줍니다.
숫자로 표기되는 곡의 난이도 차이는
드랍률에 큰 영향을 못 줍니다.
(난이도 20 마스터곡이나 28 마스터곡이나 동일합니다.)
(7) 캐러밴 기간동안 날마다 특정 속성 곡의
이벤트 보상을 얻을 확률이 상승됩니다.
날마다 어느 속성의 곡이
이벤트 보상 드럅률이 높은지를 표시해줍니다.
큐트, 쿨, 패션, 전속성곡으로 나눠집니다.
(8) 스코어가 S, 가급적이면 A 라도 나와줘야
드랍률이 좋아지는데
곡을 쳤을 때 스코어는 센터 카드의 효과를
굉장히 많이 받습니다.
만약 스타랭크가 높은 센터 카드가
능력치가 낮은 노멀이나 레어 등급이라면
스코어가 낮게 나오는 딜레마에 빠집니다.
날마다 바뀌는 곡 속성별 이벤트 보상 드랍률 증가도
신경써야 하기에 덱의 속성과 능력치에도 좌우됩니다.
해결 방안으로 풀콤보를 통해 스코어를 올리거나,
<보상3 -> 보상2> 순서대로 스타랭크를 높혀가는 방법도 있고,
과금을 해서 같은 카드를 여러장 얻어 스타레슨을 하는 방법 등이 있습니다.
(9) 통상악곡 라이브 플레이 후 이벤트 보상과
별도로 주어지는 캐러밴 메달은
메달교환소에서 보상 1,2,3 및
기타 아이템과 교환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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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돌마스터 신데렐라걸즈 스타라이트 스테이지 이벤트] 데레스테 월 초 그루브 이벤트 1 ~ 4 (0)
2016/01/31 PM 04:21 |
제1회 보컬 버스트
(2015.11.2 ~ 11.8)
보상1 - SR 미즈모토 유카리 (큐트)
보상2 - SR 호리 유코 (패션)
보상3 - <夢色ハ?モニ?> 선행 플레이
제2회 보컬 버스트
(2015.12.4 ~ 12.13)
보상1 - SR 니노미야 아스카 (쿨)
보상2 - SR 사이온지 코토카 (큐트)
보상3 - <流れ星キセキ> 악곡 선행 플레이
제3회 댄스 버스트
(2015.12.30 ~ 2016.1.8)
보상1 - SR 혼다 미오 (패션)
보상2 - SR 타다 리이나 (쿨)
보상3 - <ゴキゲン Party Night> 악곡 선행 플레이
제4회 비주얼 버스트
(2016.1.31 ~ 2.7)
보상1 - SR 미야모토 프레데리카 (큐트)
보상2 - SR 시오미 슈코 (쿨)
보상3 - 악곡 선행 플레이
제5회 보컬 버스트
(2016.2.29 ~ 3.8)
보상1 - SR 타치바나 아리스 (쿨)
보상2 - SR 하라다 미요 (큐트)
보상3 - 악곡 선행 플레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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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그루브 이벤트는 주로 매월 초에 개최됩니다.
(2) 이벤트 포인트를 특정 수치까지 모으면
보상 2를 얻을 수 있으며,
얻은 이벤트 포인트 수치의 등수에 따라
보상 1을 얻을 수 있습니다.
(3) 3개의 곡을 하나의 체력으로
연속 플레이 하여 이벤트 포인트를 얻습니다.
큐트, 쿨, 패션 속성 별로 각각 3곡씩 랜덤으로 준비되니
속성 별로 각각 덱을 준비해놓아야 좋은 스코어가 나옵니다.
(4) 랜덤으로 주어진 속성이나 악곡이 마음에 들지 않는다면
마니를 소모하여 2번 바꿀 수 있습니다.
(5) 악곡 플레이 시 좌측에 무대분위기 레벨 게이지가 표시됩니다.
무대분위기 레벨 17이 넘으면 3번째곡 클리어 후
해당 이벤트 만의 앵콜곡을 추가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마스터 난이도에서는 레벨 21이 넘으면
마스터+ 난이도의 앵콜곡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6) 앵콜곡 플레이 전 쥬얼 25개를 사용하여 회복을 하거나,
잠시 휴식을 할 수 있고, 아예 포기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7) 앵콜콕 클리어 시 이벤트 포인트를 더 얻을 수 있지만
경험치 등 기타 보상은 더 주어지지 않습니다.
(8) 앵콜곡을 포기하거나 앵콜곡에서 폭사 시
이전 3곡의 이벤트 포인트와 경험치 등 기타 보상만 얻습니다.
(9) 보컬 버스트는 보컬 능력이 높은 캐릭터를,
댄스 버스트는 댄스 능력이 높은 캐릭터를,
비주얼 버스트는 비주얼 능력이 높은 캐릭터를
덱에 배치하여 더 높은 스코어 및 이벤트 포인트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10) 얻은 이벤트 포인트에 따라
이벤트 시나리오 커뮤니케이션이 열릴 수 있습니다.
재생하면 쥬얼을 얻으며 메뉴에 영구 등록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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