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느세 코즈믹 브레이크가 서비스를 시작한지 1년에 되었군요. 동시접속자가 많아봐야 70~60명, 보통은 40~30 명이였던 한섭이 용캐도 버티면서 돌아가는군요. 뭐 이런저런 탈도많았던 한국섭 코즈믹이 참....
암튼 1주년 을 기념하여 하여 사스측에서 8월 26일 24시 까지 접속자들에게 꽁으로 풀어준다는 "벡터 이글"과 "벵가드 엑스"..
이둘대는 외국 서버에선 캐사기 지아스(안드로이드)를 제외시키면 아주악명 높은 성능으로 유명한 기체들이죠.
이놈들 꽁으로 풀어주다니 한동안 또 아레나가 뒤집어 지겠군요,ㅋ
대충 설명하자면 벡터이글은 쩔어주는 유도력의 빔줄기를 쏴대고 벵가드 엑스는 워크3의 쇼크웨이브를 사정없이 날려제끼며 도끼로 기체들의 HD파츠를 까주시는 기체랄까요.. 그느마 둘다 1슬롯으로 풀어준지라 고정파츠가 대부분인 벵엑은 어느정도 강화가 제한되지만 벡터 이글은 모든파츠를 교환할수있으니....
개인적으로 벡터 이글이 외형도 크기도 크고 아름다운 간지기체인지라 외구서버에 등장때부터 빨리 나와주길 바랬던 기에쳤는데 꽁으로받으니 좋군요 ㅋ
그리고...
아암....... 넵..;;;
그와 동시에 나타난 1주년 기념 레빗(가라폰)...인 월하 레빗... 한국 서버에 처음 도입된 제로타입 기체라는 것에 의미도 있군요..(외국 서버는 한참전에 어느 빛나는 창을 던지는 마포수녀와 3쌍 검을 날개를 갖은 쌀칼 학살녀가 있는지라 3,4번쩨 제로타입 기체가 되었지만요...)
9월 5일 까지만 판매하는 한정 가라폰이라네요. 이이비스때도 그렇고 역시 벨런스에 문제있는 기체는 짧은 기간에만 판매하는군요..
저 두기체 이름들이 꽤 익숙한 느낌은 착시...일까요? 암튼 역시 저기체들은 최상위 금볼입니다. 얻기가 겁내 힘든데 40RT(1회)에 얻었다는 분이 많네요. 그거에 넘어가 돌렸다 피본분들도 많지만요.. 일단 저둘을 제외하면 끌리는 기체들은 마이티바인걸의 파생기인 마이티 바인A가 나왔군요. 바인LB의 여성화 기체인 것으로 추정했는데 조금 다르더군네요... 관통 실탄 무기인 피어스건을 한쪽팔에 내장하고 거기에 적에게 작살을 던저 적을 끌어당겨 큰 파일벙커를 먹이는 무서운 기체... 으쩨 원본보다 여성화가 더 강한 사스양반들의 차별대우는 여전하군요 흐음...;;
피어스 건을 2연장으로 본체에 장비한 시노 익스로드도 끌리고.... 흐음....
거기다 코즈믹 커맨더에서 넘어온 기체들도 다수 보이는군요. 오오~ 특히 눈이 가는건 통통하고 육중해보이는 어썰트옥스M2! 이름에 걸맞게 완전 황소가 되었군요!
C21에서 넘어온 기체중에도 헤비 크로타크스라는 기체가 끌리는군요. 양손이 끼고 쏘는 착검 피어스건이라 오오..
하지만 헤비라고 하기엔 덩치가 좀 작은게... 원본인 크로타크스를 얻어서 잘쓰고있는데 이녀석도 놓치기 아깝군요..
암튼 올라오기 무섭게 뽑으신 분들. 후렬...
모미지는 그냥 인간같아서 영 아니올시단데 카구라는 팔다리에 금속이 그나마 있는게 괜찮아 보이지만 역시 BD파츠에 금속이 부족혀..
다른 제로타입의 기체들은 육전형인데 이 카쿠라만은 유일하게 포격형 제로타입으로 나옵니다. 이것으로 제로타입 내에서도 클레스타입이 있다는 거군요..여담으로 일러에서 봤지만 HD파츠 측면은 생살 귀가 아니라 다행이군요.?
특히 LG의 제일 하단부분이 맘에들더군요 발목이 없는 것 같은 발끝으로 서야한듯한 메카닉컬한 금속발 말입니다. 개인적으로 늘신한 뺴빼마른 기체들은 대부분 저런 뽀족다리가 어울리다고 생각하는 본인...
요즘 인간형 기체들을 보면 그냥 신발 신은 사람발의 모양세였는데 그런거만 보다가 이런거 나오니 좋쿤요.
그리고 마지막으로 1주년 업데이트 중 흥미로운 것이 등장했으니...
외국서버에선 이미 나와있던 "탑승형 기체"인 "와일드 비클!"
역시 크고아름다운 크기와 역시 크고아름다운 4륜 타이어의 멋을 지니고있군요.
그냥 덩치큰 평범한 4륜구동 차량에 무장이 허술한 기체로 보이나.
이렇게 아군을 태우고 돌아다닐수 있단 말씀! 고화력의 느린 기체에게 빠른 기동력의 비클이 그 이동력을 보완해주고 탑승자는 전방위 사격이 가능해서 비틀이 등을 보이고 달려도 걱정 없습니다! 호흡이 잘맞는 사람끼리 이용시 무시무시한 위력를 보이죠.
아직 2개의 탑승기체가 한국 서버에 공개되지 않은상태임으로 이들도 기대해도 좋겠죠. 혁혁 그중에서 제일 기대되는건 저 비행형으로 추정되는 오른쪽 탑승기체입니다만 혁혁 언제나올라나...
암튼 1주년 기념 이벤트& 주말 크리로 꽤 접속자들이 많아저서 버닝타임을 즐기고있습죠..
PS1:이상 올만에 써보는 오타와 맞춤법이 틀린게 많은 뻘글이였습니다.
PS2: 흐음.. 월하 레빗은 5일이 끝인데 월급날은 11일이고.. 손가람만 빨다 끝날듯 싶군요... 쩝...
PS3:스킨 편집 기능이 달라 젔다는 내용이 없는건 패스... 전 스킨질 잘 못 함으로....응?
PS4:이런 게임 하면서 쓰느라 비공개로 써 젔는줄 몰랐군요... 수정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