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혹보면 "오리때 템 다 확팩오면 쓰래기니 모두 갈아라"라는 베타 테스터들의 말을 그대로 행하시는 분들이 있습니다. 그러지 마세요. 확실히 베타 기준 오리템은 노답입니다. 하지만 현확팩은 베타 때 장비들 보다 거의 반절로 너프된 상태죠.
매일 이런저런 실험을 하고 세팅을 하고 정보를 수집해가며 플레이하지만 현 장비로는 고행6을 제한적으로 돌순 있지만 완전하게 돌수는 없습니다. 언젠가 3.0패치를 한다는 이야기죠 그때쯤이면 오리템 쓰래기가 맞습니다. 하지만 현재는 방어구의 경우 특수옵을 가진 악세와 셋템들은 기껏해야 주스탯 맥스 200차이일 뿐입니다. 희귀 장비의 극피율은 좀 올랐지만 전설급 쌍극은 차이도 없죠. 저 같은경우 60탈셋 5피스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중 가장 꿀인 머리, 가슴, 목걸이 세팅을 하고 왕실로 제일 약한 보주를 버리고 구한밤도 차고 있습니다. 탈셋 효과로 운석에 따라 차이는 있지만 운석 데미지 최대 1400만 까지 줍니다. 보조 딜로서는 굉장한거죠. 각속성 피해 5%, 모저 100, 초당 비회 2 다 꿀 같은 옵션이죠.
과연 60제라고 해서 이걸 버리고 효과도 없는 다른 70전설을 착용해야 할까요? 다 갈라는 남에 말에 휘둘리지 마시고 직접세팅하고 효율 확인하고 선택하십시오. 모 마이피 덧글과 오리 때 제가 탈셋 2피스 나눠줘서 탈4셋 맞췄는데 그 말만 듣고 준 사람 생각도 안하고 갈아버린 클랜원 생각나서 모바일로 힘들게 썼습니다.
대신 다른 부위를 70제 냉기나 원소화살로 대체,
딜은 고행1 돌정도는 나옵니다.
뭣보다 이런 게임은.. 자기가 자기 취향에 맞게 스킬트리 고르고 스킬트리에 맞게 템구하면 꿀잼인데,
항상 사람들이 '답'을 찾으려고 해서 그런 것 같아요 그나저나 리쁜이 이뻐요 리쁜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