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래 극심한 스트레스에 시달려 지속된 컨디션 악화에 어깨통증 안면마비등 여러 부위에 이상증세가 심해져 활동에 제약을 두고 있습니다. 양해 부탁드립니다.

오데뜨와 부뚜
접속 : 5492   Lv. 129

Category

Profile

Counter

  • 오늘 : 5058 명
  • 전체 : 33503044 명
  • Mypi Ver. 0.3.1 β
[마법 양탄자] 쉐보레 외관 변경 모델 '더 뉴 말리부' (30) 2018/11/26 PM 02:22

download-95~01.jpg

 

 

Screenshot_20181126-140640_Samsung Internet Beta.jpg

 

 

Screenshot_20181126-140700_Samsung Internet Beta.jpg

 

 

AKR20181126037200003_01_i_20181126110222212.jpg

 

 

Screenshot_20181126-140732_Samsung Internet Beta.jpg

 

 

style_img03.jpg

 

 

style_img02.jpg

 

 

style_img04.jpg

 

 

Screenshot_20181126-142439_Samsung Internet Beta.jpg

 

 

Screenshot_20181126-142502_Samsung Internet Beta.jpg

 

 

style_img06.jpg

 

 

 

 

12f36d8b21c8f2.jpg

 

 

12f3db3f9113dd.png

 

 

12f551f106e2b8.png

 

 

download-96~01.jpg

 

 

 

 

 

가격표 링크

 

https://m.chevrolet.co.kr/httpobject/file/pricelist/malibu.pdf

 

 

 

 

 

 

신고

 

레드로켓    친구신청

일단 가격은 잘나온듯함

공허의 신혜선♥    친구신청

또 보령이션이라니..

북미는 9단 인데..

All NewVegas    친구신청

크루즈 상품성이 말리부같았으면 잘팔렸겠죠.

PLASKON    친구신청

와 싸긴진짜 싸다...

Raelive    친구신청

근데 뭐가 입 벌리고 우와아아아앙 하고 웃는 표정 같아서 귀여운데 ㅋㅋ

내가내라꼬    친구신청

북미그릴이 저거고 국내그릴은 마우스피스였는데 이번에는 어떨련지 ㅎ

내가내라꼬    친구신청

올해 샀는데 내꺼도 구형이 되는건가?

레트로맨서    친구신청

‘세련미를 강화한’ 에서 웃으면 되는 건가....
멀쩡한 차를 쓰레기로 만들어놨네

고마해라 마이묵었다아이가    친구신청

전기차로 가는 추세니 싸질수 밖에... 그보단.. 갈수록 디자인이 씹망테크타네. 초기 디자인이 차라리 나아보이는데.

집밥백선생    친구신청

일본차랑 비슷해지는득

뭇매골    친구신청

앞테가 지금이 난거같다 뒷태는 좋은데

風雨來記    친구신청

가격은 거의 인상이 없네요.. 알아보니 LTZ 등급엔 네비팩 기본장착이라던데..
그너자나 내꺼 말리부 마이링크 업데이트는 안되나??? T_T

Theatre    친구신청

1.3이 좋아봤자 싶은데. 경차혜택없나ㅋㅋㅋ

스사 노오    친구신청

요즘 쉐보레 이미지가 별로던데 아직 살만한가여??

포켓풀    친구신청

하는 꼬라지보면 조만간 한국정부에 딜좀 넣고 철수 할 준비만 할듯

風雨來記    친구신청

스파크, 말리부는 아직 가격대비 괜찮습니다.. 나머지것들이 가격대가 애미없어서 문제지..

블러드쏘냐    친구신청

1.3리터 3기통 터보엔진이라....''ㅋ

퇘끼    친구신청

에이 기존말리부 디자인이 훨씬 마음에 드는데..

플랭클린    친구신청

오늘 시승행사로 1.35 랑 기존 1.5 랑 70미터 드래그 했는데 1초차로 1.35가 이겼죠.

그리고 신차라서 그런지몰라도 소음, 진동이슈는 언급이 없었네요.

확물띤다    친구신청

젠3 6단은 이제 좀 버려라 ㅠㅠ

케형    친구신청

아 저 센타페시아 포함한 인테리어는 어떻게 좀 하지...

잔루만루    친구신청

내 2.0 mpi보다 마력이 높네...ㄷㄷㄷ

파라시아    친구신청

쓰레기새키들
아직도 6단변속기네 ㅋㅋㅋ 진짜 노답이네요

SPE@RHE@D    친구신청

쉐보레 얘들은 한 3년전부터 현대차 비슷하게 디자인을 잡더니 이제는 토요타로 방향을 바꾼건가...

아이즈원    친구신청

돈만 있으면 아베오에서 바꾸고 싶다..ㅜㅜ.

해리키위    친구신청

디자인이 아반떼 옛날꺼 닮아가는듯...?

알약22개    친구신청

단점 : 쉐보레
차는 좋지만 회사가 장사하는게.개판이라..
차가 회사를 잘못 만났음

피자에당아자르    친구신청

아니..
왜케 앞에 크롬을 넣기 시작하지?;;

J.Leash    친구신청

그 전이 더 이쁜거같은데...물론 제 차인지라 그렇게 보일지도..내 말리부도 이제 구형이구나..ㅠㅠ

강철의기사    친구신청

대우차는 저질재료쓰나 내 크루즈 사이드미러도색이 두번재인데 탈색되네 ㅜㅜ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