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견] MYPI

[투견]
접속 : 3106   Lv. 169

Category

Profile

Counter

  • 오늘 : 26 명
  • 전체 : 414066 명
  • Mypi Ver. 0.3.1 β
[기본] 오늘부터 국제 결혼 광고에 얼굴·체중 표시하면 최대 징역 3년 (3) 2021/01/13 PM 09:12

2021-01-13 20;45;19.PNG


202101081135013873_d_20210108113724426.jpg


정 국제결혼을 하고싶은 생각이 진지하게 있다면 베트남 현지의 맞선장에 가서 상대방과 직접 맞선을 보고 결혼하라는 의도입니다.

그리고 국제결혼을 희망하는 베트남 여성들의 이름, 나이, 직업, 사는 지역 등을 알 수 있는 인터뷰 영상을 아직 막지는 않았네요.

신고

 

무역연합    친구신청

남자 직업 연봉 자산도 빼주세요

Routebreaker    친구신청

결혼중개업자의 성상품화 광고는 결혼이주여성에게 인권침해라더군요. 외국 여성도 동의하는게 아니었나;
저 논리대로면 아이돌 그룹도 얼굴과 몸매를 드러내놓고 장사하니 인권침해 당하는건가 싶기도..

(원 답글이 삭제됬는데 대충 얼굴 체중이 왜 인권침해냐, 하여간 여가부 빨리 폐지됬음 이란 답글의 댓글 달았습니다)

치즈페퍼로니피자    친구신청

이거....잘 모르시는 분들이 욕하는데 당연히 해야되는 법입니다.
https://news.naver.com/main/read.nhn?oid=310&aid=0000067052
위 기사처럼 낯뜨거운 광고들때문에 막는거에요.
[기본] 솔직히 작년 하반기부터 북유게에 아주 신물이 나네요. (1) 2021/01/08 PM 11:29

그렇게 오래 활동했음에도 작년 하반기부터 제가 쓰는 글에서 분위기가 너무 달라지더라고요. 그런데 웃기는 게 뭔지 아세요? 제가 여지껏 써왔던 글을 보면은 달라진 건 하나도 없다는 거에요. 그런데 비추 주는 새끼들이 달라붙더라고요. 왜 비추가 많이 붙으면 그에 느낌표가 뜨고 그렇잖아요.


그런데 저는 솔직히 그런 새/끼들을 보면서 불알도 없는 고자 새/끼들이라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그냥 사회에서 찬반 양론이 갈리는 사회적인 이슈에 관한 글을 쓰거나 그냥 일상적인 글을 쓰기만 해도 비추가 엄청나게 달라붙더이다.


도대체 나한테 무슨 불만이 있길래 그러는 건지 얘기나 해보라고 하더니 주둥아리를 딱 닫고 있더라고요. 그래서 생각했죠. 아~ 이 새끼들은 비열하고 추잡한 남자도 아닌 고자 새끼들이구나 딱 이 생각이요.


제가 저곳에서 문재인 대통령에 대한 지지 성향은 변함이 없었고, 이낙연 대표를 대선 후보감이라고 생각하고 있으며 이재명과 정의당을 그렇게 싫어하는 성향은 변함이 없는데, 참 찌질하고 비겁한 찌질이 고자 새/끼들이 너무 많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렇게 나한테 아니꼽고 불만이 있으면 불만점을 말하고 아니꼬운 점을 말하랬더니 말을 안하대요? 저게 솔직히 불알이 달려 남자들입니까? 고자 새/끼들이지.


오늘 참다참다 못해 결국 폭발해서 불만점을 한껏 쏟아내는 글을 썼더니 그 새/끼들이 제 글을 신고해서 삭제시키더만요. 참 기가 막혀서... 내가 달라진 것은 하나도 없습니다. 달라진 건 북유게가 달라진 거고 남자도 아니고 불알도 없는 찌질한 고자 새/끼들이 달라붙었다는 것 뿐이죠.

 

2016년 10월 25일 북유게 탄생 때부터 북유게에서 많이 활동하고 글도 썼지만 요 근래 들어서는 진짜 회의감이 들 때가 많습니다.

신고

 

조아라    친구신청

그냥 글쓴님이 맘에 안드는거 같네요
왜 그러는지 모르겠지만요
비추는 신경 안써도 되는데
왜 그렇게 신경쓰나요?
[기본] 한국 사람들의 술과 담배에 대한 인식 차이를 가장 많이 느낄 수 있는 부분.jpg (21) 2021/01/05 PM 08:57

thumb.jpg


d448aeb70ae19f1d5e2d783bafa2b34d2011654e.jpg


2019110803961_0.jpg


바로 술 광고 부분인데, 술 광고는 연예인을 모델로 기용해서 그 어떤 위험한 문구 경고도 없이 TV에서까지 버젓이 광고를 내보내는 게 현실입니다. 겨우 2020년 1월에 광고 모델로 기용하는 연예인들이 TV 광고 내에서 술을 마시는 장면만 못 내보내게 개정된 것만 빼면 여전히 그대로이죠.


문제는, 술은 많이 마시든 적게 마시든 음주 운전이나 주취 폭행 등 사람에게 인명 피해라던지 위해를 가할 수 있는 위험한 리스크를 동반할 수 있다는 점에 있습니다..

 

하지만 술에는 그 어떠한 경고 문구도 붙지 않았고, 담배처럼 광고를 못하게 규제와 제재를 받고있는 것도 아닙니다. 다른 부분에서 담배만큼의 위험성이 있음에도요.




3648955_Hgu.jpg


60070126184915.jpg


실제로 담배는 TV 광고에 송출되지 못하는 규제를 기본적으로 때려맞은 것은 기본이고 시간이 지나면서 담배를 피우면 위험하다, 그리고 폐암에 걸릴 수 있다는 경고 문구와 사진을 붙이게 되기까지 했습니다. 즉 담배는 가면 갈수록 한국에서 규제와 제재는 다 때려 맞았다는 얘기죠.




아직도 사람의 목숨을 앗아가는 음주 운전 사고가 근절되지 않는 이유 중에 하나가 당장 광고 부분에서부터 술에 너무 지나치게 관대하다는 점에 있습니다. 분명히 술과 담배는 성격은 다르지만, 주변 사람들에게 얼마든지 해악을 끼칠 수 있다는 점은 동일합니다. 술도 담배와 똑같은 잣대를 들이댈 필요가 있어요.

신고

 

Mellow Yellow    친구신청

음주운전 생각하면 술도 담배처럼 음주운전 사고 사진 붙여야한다고 생각함.

도미너스    친구신청

맞는 말씀입니다.
음주운전, 주취폭력, 알콜중독 등 해로움이 명확한데,
확실히 술은 담배에 비해 관대하게 봐주는 경향이 있죠...

고기☆천사    친구신청

유독 담배만 겁나게 때림 가격은 올리놓고 흡연자 위한 정책따윈 하나도 없음

엘사아렌델    친구신청

주세는 국세고
담배세는 지방세인데 이런것도 영향을 미치지 않았을까요 ㅎ

보반    친구신청

담배에 부과되는 세금 중 개별소비세는 국세입니다

콜버그    친구신청

조금 옛날에 담배도 꽤나 자유분방했던 것 마냥 술도 점차 담배처럼 될 것 같음.
예전엔 회사 회식에서 술못한다는 소릴 하는 게 사회성없는 것처럼 보이는 경우가 많았는데
요즘엔 술못하다고 한 사람 건들이면 클나는 것처럼

골드펜슬    친구신청

술과 담배를 동일선상에 보는게 전 말이 안된다고 보는데요.
담배는 누가 펴도 건강에 해롭고 같이 있는 사람에게도 해를 끼치지만 술은 그런가요? 술 마시는 모든 사람이 해를 끼친다고 할 수 있나요? 간만에 만나는 친구들 모임에도 즐겁게 마실 수 있는 게 술이고 가족끼리도 가볍게 즐길 수 있는 거고요. 그걸 핑계삼아 사건을 일으키는 사람이 문제지 술이 문제라고 할 수 있을까요? 음주운전이 계속 발생하는 이유는 술이라기보다는 음주운전을 처벌하는 제도나 실수로 봐주는 법체제가 문제라고 봐야 될 것 같아요.
식칼도 살인에 사용될 수 있으니 식칼 자체 판매에 제재를 걸어야 할까요? 그건 아니라고 봅니다.

[투견]    친구신청

네, 술이 문제라고 봅니다. 그럼 음주 운전이나 주취 폭행은 왜 일어나나요? 이런 거 가지고 술이 아니라 사람이 문제라고 변명하는 경우를 한 두 번 본 게 아니에요. 사람도 문제지만 술도 문제입니다.

고기☆천사    친구신청

술로 인해 일어나는 사건사고가 얼마나 많은데;;;

골드펜슬    친구신청

술이 아니라 사람이 문제다라고 말했다면 맞는게 아닌가요? 거꾸로 말하신 것 같은데. 사고친 사람들이 흔히 하는 변명이 술이 문제다라고 하는 건데.

원자력장판    친구신청

솔직히 술만 없어도 없어질 범죄가 엄청나게 많은것도 부정할 수 없는 사실임

괜히 옛말에 술취하면 개가 된다는 말이 있는게 아니죠.

물론 모든 사람들이 술을 적당히 마시면 그런일도 없겠죠. 근데 현실은 그게 아님. 특히 한국의 술문화는 진짜 죽어라 부어라 마셔라 하는것도 있고..

골드펜슬    친구신청

원자력장판 // 그렇다고 술을 못 마시게 하는 금주법을 시행한다고 해봤자 또 다른 큰 부작용이 발생하는 건 미국의 금주법 역사가 증명하고 있죠.

원자력장판    친구신청

골드펜슬 // 금주법까지 하자고는 안했습니다.

다만 술도 담배만큼 해롭다는것을 얘기하는겁니다.

꼬랑    친구신청

골드펜슬님 의견에 동의합니다
과유불급을 못지키는 사람때문에 술 자체의 문제로
삼는건 아니라고 생각되요

앗티수터    친구신청

술도 누가 마셔도 건강에 해롭습니다. 비율의 문제죠, 술로 인해서 많은 사건과 사고가 일어나는데. 그 원인이 술에 있다는 겁니다, 사람은 누구나 실수를 하지만 술때문에 더 많은 실수를 하게 되는거죠, 술을 마시지 않았다면 일어나지 않았을 사건도 많고요,,물론 술을 마시고 컨트롤 하지 못하는 사람도 문제지만 일단은 술 자체가 문제가 맞습니다, 술은 사람의 뇌를 마비시켜 취하게 만드는 화학성분을 가지고 있는 식품이죠, 마약처럼 강한 중독성은 없어도 알콜중독이라는 질병도 있고요. 그 부작용이 비율상 많이 나타난다면 술이 문제가 맞습니다. 담배는 피할 수 있지만 술은 안전상 가장 위험한 원인중 하나라고 생각합니다. 제 와이프 친구의 동생도 횡단보도에 신호 기다리다가 음주운전 차량에 비명횡사 했습니다. 뉴스에 나오는 사건만 있는게 아닙니다.. 술 정말 위험합니다. 술을 없애기 보다는 담배처럼 경각심은 심어 주는게 맞습니다. 음주운전은 더 강력하게 살인죄를 적용해서 음주운전 만으로 살인미수급으로 올려야 사람들 술마시고 운전 안할거 같습니다.

네온비    친구신청

술은 독약이에여ㅛ ㅋㅋㅋ

20thboy    친구신청

결국 담배나, 술이나 인류문명이 존재하는한 완전히 없애거나 금지할 수 없는 품목이고.

그렇다면 그냥 둘 다 위험도를 경고하는것이 맞다고 봄.

주류의 경우도 양주병처럼 그냥 브랜드 로고만 디자인해서 넣을 수 있게 해야지 모델을 내세워서

뭔가 굉장히 매력적인 제품인듯 홍보하는것은 한번쯤 생각해볼 문제라고 봅니다.

블러디 이프리트    친구신청

해외 처럼 술을 팔더라도 특정 마켓에서만 팔게 해야 할거 같고.
외국은 7시만 넘어도 못팔게 한다던게 그렇게 해야 할듯.

나도 어려서는 담배가 술보다 해악하다고 느꼈는데.

음주 운전 사망 사고가 끊이지 않는걸로 봐선 술이 무조건 더 해악임.

고양이 수레    친구신청

담배는 건강의 문제고 술은 안전의 문제인데.....,

유리쿨라    친구신청

술에 너무나 관대하죠. 인식부터 개선해야 사람들이 경각심이라도 가지는데 ㅋㅋ

나도잘할수있어    친구신청

술 마시면 형량이 오히려 줄어드는 판결과
주류회사들의 거대한 로비가 이렇게까지 만든거죠
[기본] 스타1 캠페인이 유저들의 혈압을 끌어올렸던 이유.jpg (9) 2021/01/03 PM 06:08

2021-01-03 17;45;52.PNG


2021-01-03 17;37;45.PNG


2021-01-03 17;38;56.PNG


2021-01-03 17;39;27.PNG


2021-01-03 17;40;30.PNG


2021-01-03 17;42;00.PNG


2021-01-03 17;42;15.PNG


2021-01-03 17;44;04.PNG


2021-01-03 17;49;33.PNG


 기본적인 자원 배치가 유저 편의성이라고는 개나 줘버린 수준이어서 말 그대로 애미리스, 모친이 출타하신 수준이었습니다.

오리지널 캠페인은 물론이고 브루드워 캠페인도 모친이 출타하신 자원 배치는 그다지 달라진 게 없었니까요.


스타2 캠페인을 할 때 하나도 유저들이 불편함을 느끼지 못했던 이유 중에 하나가 유저 편의성을 고려한 자원 배치 때문이었잖아요.

신고

 

뉴타입추종자    친구신청

그래도 뭔가 개척느낌 나서 전 좋앗어요

정옌니❤️    친구신청

저땐 기본맵들도 다 자원 배치가 개판이였죠 ㅋㅋㅋㅋㅋ

아리나공주    친구신청

개공감 ㅋㅋㅋ

Pax    친구신청

뭐 당시 게임성 생각해보면 다들 비슷했어요.
C&C도 캠페인 해 보니 자원 겁나 엄한데 있는 경우 많았음.
적성지역 점령유지가 쉽지 않다는 걸 반영한 설정이라고 봄.

다른 의미에선 기지방어사령관의 고충을 제대로 알 수 있었달까...
방어선 길어지면 돌아버릴꺼같음

그러고보니 캠페인 중에 맵 전역 세군데서 들어오는 웨이브를 이미 처참한 상황인 방어건물들 수리해가며 싸우는 것도 있었던 거 같은데...

뾱뾱뾱뾱    친구신청

이게 더 좋은데요? 자원따닥따닥 붙어있음 걍 노멀맵하면 되는거고
이건 스토리 분위기에 맞게 개발자가 나름 고심해서 정한 건데...
아쉬운건 고화질 시네마틱 영상 못봐서 좀

문화충격    친구신청

Show me the money

Erudito    친구신청

스타팅 지역에 본진 건물 적어도 두 개는 지어야 원할하죠. ㅋㅋ;;

prisoner88    친구신청

대인전 경쟁도 아닌데 딱히...
저그는 어차피 해처리 여러개 지어야 하고 테란은 띄워서 옮기면 되고 플토미션만 조금 귀찮은 정도.

파꼬    친구신청

테란은 일단 이동이 가능하니.
[기본] 요즘 보면 누굴 바보로 아는 사람들이 왜이렇게 많은지 모르겠어요. (0) 2020/12/24 PM 08:31

2020-12-24 20;12;50.PNG

2020-12-24 20;13;19.PNG

2020-12-24 20;14;08.PNG

2020-12-24 20;20;49.PNG




아니, 진짜로 민주당을 지지했었고 문재인 대통령을 두번 뽑았다는 사람의 말 뽄새가 저래요? 정말이지 누구를 바보로 알고있는 건가?? 진짜 이딴 인간이 문재인 대통령을 두 번 찍고 민주당 지지했다니 실제로 저 사람 면상을 보면 구라도 지랄도 정도껏 하라고 얘기하고 싶더라고요.


아예 처음부터 지지 안했다고 솔직하게 말하면 그냥 싫어하는 감정은 들지언정 가증스럽다는 느낌은 안 들텐데, 진짜로 저런 인간 군상들이 하는 말을 보면 가증스러움 그 자체입니다. 민주당을 지지했고 문재인 대통령을 두 번 뽑았다는 사람이 "문재인은 감옥 안 가나 보자."라는 말이 왜 나와요?


진짜 저렇게 뻔뻔스럽고 가증스러우니까 이 정부가 1987년 민주화가 된 이후에 최악의 정부라는 말을 아무렇지도 않게 하는 것 아니겠습니까.

신고

 
현재페이지1 2 3 4 5 다음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