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19880625
접속 : 3834   Lv. 200

Category

Profile

Counter

  • 오늘 : 28 명
  • 전체 : 632288 명
  • Mypi Ver. 0.3.1 β
[이런저런 잡담] 경찰서의 민원 접수에 대해서 좀 궁금한게 하나 있습니다. (3) 2022/09/17 PM 03:00

예를 들어서 넷상에서 일어난 일에 대해서 해당 유저에 대한 신고를 경찰서에 가서 접수를 하면 그 유저가 다른 지역에 사는 사람이라도 정상적으로 접수는 잘 되나요? 일단은 제가 해당 유저가 쓴 글을 링크해서 메모장에다가 옮기고 USB에 담아놨거든요.


계속 비방성 저격을 지속적으로 해오던 사람이라서 제가 적지 않은 스트레스를 느껴서 그럽니다.


만약에 접수가 가능하면 나중에 타 지역에 사는 사람이더라도 그 유저와 직접 만나서 대면하고 얘기해야 되는 상황도 올 수 있게 되는지 그것도 좀 궁금하네요. 월요일에 제가 경찰에서 가는 시간을 좀 내보려고 그러거든요. 대전 서부 경찰서라서 어차피 집에서 그렇게 멀지 않기도 하고요.


원래 처음에는 이걸 운영진 쪽에 문의를 좀 해볼까 생각했었는데, 아무래도 운영진 쪽보다는 경찰을 통해서 처리하는게 좀 나을 것 같아서요. 제가 뭐 그 유저한테서 보상을 받으려는 건 아니고, 그런 일을 다시는 하지 않겠다는 다짐이라도 받아두고 싶어서요.


그리고, 저번에 제가 질문을 했던 같은 대전 지역에서 거주한다는 해당 유저 건에 대해서는 일처리가 잘 마무리 되었습니다. 도움을 주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신고

 

뭐라고했지?    친구신청

제가 이분야에대해서 전문가니깐 마지막으로 한번 도와드릴게요
우선 계속적인 비방을 해오셨다고 했는데 우선 근처 경찰서 사이버수사과 사서 접수신고를하세요 그러면 경찰관님이 조서를 꾸며드립니다
몇월몇일 육하원칙에 통해서 어떤이유로 모멸감을 느끼셨고 왜 그런일이 일어났다 말을해주시면 경찰관님이 직접 타자를쳐서 증서를 꾸며드립니다 그리고 모멸감을 느끼셨다는 부분을 자기가 불리한부분을 삭제를 하시면 오히려 나중에 다탈로 나니깐 개망신을 당할겁니다 있는글 전부다 캡쳐 넘겨주시면 경찰관님이 기소가 되는지 안되는지 판단해드릴겁니다 개인간에 고소라는건 특정성을 인지하고 모욕이 들어가야하는데 만약에 닉네임이나 사는지역을 알수없는상태에서 모멸감알 받았다고 하면 기소가 안되서 아에 닉네임을 본인 이름으로 하시던지 글쓰실때마다 본인 이름및 베트남 와이프 이름이랑 주소를 적어 놓으신담에 글을쓰시면 됩니다 형사처벌이 안된다하면 돈많으시면 민사소송으로 넘어가시면 됩니다 대부분 형사소송 기반으로 민사소 넘어가는데 없어도 민사소송이 걸리기는합니다 물론 자기돈 오지게 꼬라박거지만 그래도 어쩌겠습니까 기분이 X같은게 동귀어진을 날려보는거죠 물론 혼자 죽을확율만 99프로지만 누구랑 지속적으로 적대적인지 모르겠지만 여기에 계속글을 쓰면서 스트레스를 받는다고 하는데 무슨이득을 보실려고 글을쓰는지 이해가 안됩니다 업자라면 여기서 얻을득은 하나도 없다고 미리 말씀드릴게요 베트남그리기나 호치민 범피방 단톡방 강비방 몇십개이상 활성화된곳 많습니다 게임싸이트에 와서 베트남얘기는 더이상 하지마세요


뭐라고했지?    친구신청

그리고 조서가 끝나면 처벌을 받게 하겠나 않받게하겠나 물어보시는데 무조건 처벌을 해달라고하세요 그래야지 상대한테 송장이 날라갑니다 만약에 처벌이 안되게 하시면 평생 그분을 다시는 만날수없고 그냥 고소한 경찰서에서 바로 폐기될 확율이 대부분입니다 그리고 이판사판르로 경찰서 가셨으면 남을조질 생각으로 열심히 경찰관님한테 말씀드리고 남을조질생각을 고소하셨으면 역고소랑 본인에 이태까지 쓴글들 그분들이 검토하실텐데 베트남 현지 브로커자체 글쓰신것도 경찰관님께서 잘검토해드릴겁니다 꼭 경찰서가서 고소 후기 남겨주세요

DJSEC 35    친구신청

제가 거듭 말씀드리지만, 저는 업자가 아닙니다. 저도 업자를 할 자본과 능력이라도 되었으면 좋겠어요.

말씀하신 것은 제가 잘 피드백 하고 참고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