뭉게구름이 MYPI

뭉게구름이
접속 : 2073   Lv. 40

Category

Profile

Counter

  • 오늘 : 5 명
  • 전체 : 6793 명
  • Mypi Ver. 0.3.1 β
[뮤직] 가족 여름 휴가지 추천좀 해주세요~~ (20) 2019/07/18 PM 05:13

이전 강원도 여행은 많은 분들의 정보로 알차게 참 좋게 다녀 왔습니다. 

 

감사합니다..

 

이번 여름 휴가 때문에 또 고민인데요..

 

원래 오키나와를 갈려고 했습니다. 8월읠 오키나와가 바다가 젤 이쁘다고 해서.. 엄청 뜨거운데도 말이죠...

근데 이번 일본 것들 하는걸 보고 저도 취소를 했습니다..

 

8월 중순~8월말 인데... 어서 빨리 다시 예약을 해야 하는데 오키나와 말곤 생각을 안해봐서 갑자기 다시 잡으려니 막막하네요.

일본쪽 여행객이 다른쪽으로 몰릴텐데...

 

작년에도 여름휴가를 못가서 올해는 꼭 갈려고 합니다. 

 

만5살 딸아이 와 와이프와 저  이렇게 3명입니다.

 

전 그냥 차가지고 전국일주 하자고 하기는 했는데.. 와이프가 좋아하는 눈치는 아니네요...쩝..

 

추천 부탁드려요~~

 

 

 

 

신고

 

디쿠맨    친구신청

동남아 쪽 가시는 것도 좋아요.
아니면 해외 휴양지로~~

뭉게구름이    친구신청

선택지가 동남아 밖에 없어서... 다낭 가라고들 하는데 검색해보니 경기도 다낭시 라고... 그렇게 한국 사람이 많다고 하네요...방콕도 생각해봤는데 맛난것들이 많아서..근데 도시라서 딸아이가 재미 없을꺼 같고...또 여름인데 바다에 발은 담궈봐야 하니.. 고민이에요..

잇힝읏흥    친구신청

정 안되면 호캉스로 잡아서 도심관광울 하는것도...

뭉게구름이    친구신청

딸아이가 지겨울까봐서요...서울에서 사는데.. 애들 눈엔 다 비슷비슷 해서 지루해 할까봐 좀 그렇네요..

잇힝읏흥    친구신청

회사에 애들 어릴때 외국 데려간분이 꽤 많은데 다들 하는소리가 너무 어리면 기억도 못하고, 애 아프면 고생하고, 거의 대부분 호텔 리조트에서 놀기만 했다고 하더라고요.

보리반야엄마    친구신청

5세 따님 있으시다니 저도 호캉스 추천이요.
호텔 홈페이지 보면 숙박이랑 기타 시설 합쳐서 패키지로 파는데 그게 은근 괜찮아요. ㅎㅎ

뭉게구름이    친구신청

호캉스는 와이프랑 둘이서 가봤었는데...굳이 장기로 할 필요는 없을꺼 같아서요.. 고민입니다...

보리반야엄마    친구신청

아.. 장기에 동남아까지 고려하신다면 조건은 더 많은데용?
다낭은 말씀하신대로 한국인 워낙 많아서 그게 장점이 될 수도, 아닐수도 있고요
비행시간 길긴 하지만 발리도 아이 데리고 가기엔 좋을거에요.
아니면 괌도 좋고요.
괌도 리조트들 워낙 잘 되어있어서 ㅎㅎ
비행 시간도 다낭이랑 비슷하게 걸려요

레베카    친구신청

제주도 오세요~ 8월말이면 사람 좀 빠질때라 여유있을듯합니다.

뭉게구름이    친구신청

6월 말에 벌써 갔다 왔어요....ㅋㅋ

돌이돌이    친구신청

애기있는걸 고려해서

비행시간 짧고 바다물 좋은 휴양지로는 괌, 사이판, 코타키나발루

좀 돌아 다닐거면 대만, 다낭

시간, 돈들이면 발리에서 하와이까지요ㅎ

디쿠맨    친구신청

저도 이 의견에 한표 던집니다.

Bumble Bee    친구신청

저는 거제로 갑니다~ 거제로 오세요

뭉게구름이    친구신청

거제도 결혼 초기에 갔다 왔는데 좋았는데... 근데 와이프가 국내는 시큰둥 하네요 ㅜ

쁘띠띠아쁠    친구신청

호캉스나 괌 PIC정도 추천드립니다.

뭉게구름이    친구신청

괌은 유투브좀 보니까 죄다 쇼핑만 나와서... 저나 와이프는 쇼핑을 잘 안하거든요... 다른 정보가 필요한데 죄다 쇼핑이랑 먹는것뿐이라...

무역연합    친구신청

다낭 추천합니다

뭉게구름이    친구신청

주변에서도 다낭 강추 하던데... 한국 사람이 너무 많다고.... 저도 베트남 가보지 않아서 어떤지 모르겠는데... 가보고 싶긴 한데..더 가서 앙코르와트도 보고... 근데 자유 여행으로 갈꺼라서...

옹스닷컴    친구신청

괌 PIC 짱 박히기 추천 (2)

뭉게구름이    친구신청

2번째로 많은 추천이었어요... 그나 저나 사이판이나 빙탄은 이제 안가나보네요..아무도 얘길 안하네요..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