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부분 사람들이 이전 게임의 도트 그래픽을 더 선호하는군요.
개인적으로는 지난 게임에서 아이소메트릭 시점은 도트로 찍으려면 정말 힘든 기억이 있고 라이팅 한계 등등 때문에 이런 식의 스타일을 연습하고 최근에는 어? 괜찮은데 하고 생각하고 있었는데 당황스럽습니다.
팔다리는 평면으로 하고 얼굴 몸통은 빌보드로 도트로 찍을까 생각도 해봤는데 그러려면 블렌더 상에서는 모델을 확인 할 수가 없고 코드도 좀 만져야 하고... 전에 libGDX 로 조금 개발하던게 따로 있는데 그걸로 해 버릴까도 생각 해았는데...
일단 저는 그래도 마음에 들기 시작 했으니까 죽 밀고 나가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