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리타 공항이시면 나리타공학역에서 스이카 카드 필수 구입하시고,(스이카 카드도 종류 2가지인가있는데, 일반 스이카카드만 사서 이용하시는게 가격이 제일 저렴합니다.) 교통편은 전철만 이용. 하라쿠주,시부야,신주쿠는 한국종로나 명동같은 번화가로 생각하시고 둘러보시면 되고, 게임이나 애니만화같은거 찾으실때는 딴데 가지마시고 아키하바라만 가시면 됩니다.(이케부쿠로 안가도됨. 거기있는거 아키바에 다 있음)
우에노역에서 아사쿠사역으로 가면 아사쿠사 신사가 있는데 거기도 한번 구경해보세요. (주의점은 우에노역 안으로 들어가지마시고, 오른쪽 다리타고 돌아가셔야 합니다. 출입구 섹션이 다름)
일본은 서브컬처가 발달해서 본인이 좋아하시는 취미대로 가시면 기대 이상일 겁니다.
몰트 위스키도 본고장보다 현재 오래 된 술이 많다고 하고, 스위츠나 경양식도 본고장보다 발달 했다는 평도 있습니다.
4박5일이면 이케부쿠로, 오오쿠보 신주쿠 하라주쿠 시부야 하루 보시고
우에노, 아키하바라, 도쿄, 긴자 하루 보시고
에노시마, 요코하마, 오다이바, 츠키시마 이렇게 하루 보시고 오시면 될 듯
디즈니 랜드가 30주년인가 하여튼 몇주년 기념이니 그쪽도 흥미 있으시면 괜찮을 듯 하고
개인적으로는 일본 아이돌 문화가 많이 발달해서 별로 안 좋아하는 사람도 관광하는 셈 치고 지하 아이돌 이벤트 (거의 주말마다 있음) 가 보는 것도 새로운 경험이 될 듯 합니다.
동경(도쿄) 와세다 대학은
유명 아이돌 히로스에 료코가 중퇴한 학교로 유명하구요.
그외에는 "나리타 공항"이 생각나는군요.
그런데, 현재 나리타 공항에 계신가요? (# '-')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