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에 출근할때 뽀뽀뽀가 아니라..... 출근하는데 전철이 의왕에서 10분간 멈춰섰다.
덕분에 금정에서 오이도행 열차를 아침 7시 56분에 정확히 캐치해서 갈아타야하는데 이부분에서 fail.
지각하지 않기 위해 택시를 타고 달려서 아침에 생돈나가고 이부분에서 조금 짜증.
출근해서 일하는데 내가 해야할일이 한두개인가? 이걸 좀 정리해야하는데
고갱님이 계속... 계속.. 계속 전화한다. 그것도 한사람이.
근데 뭐 그래 한사람이 계속 문제가 있어서 전화하면 뭐 그런다 싶은데
진짜 다른 사람들은 다 QnA에 올린다고 말씀하신 사항은 QnA 게시판에 올릴 사항입니다. 라고 전화할때마다 말해도
왜 계속 1+1을하는데!!!(아 그리고 한가지 더요. 네 감사합니다. 아 그런데 궁금한게 또하나 있는데요 이러지마!!!)
나혼자 사내메일, 이메일, 전화, 문자, QnA게시판 에서 오는 문의 다 담당한단말야!!!!
전화는 존나 급할때만 하라고!!!!
아무튼 저 위에서 많이 짜증.
그래서 많이 많이 짜증나서 스마트폰 밧데리 충전하려고 컴퓨터에 연결된 케이블에 맛폰을 꽂았더니
컴퓨터 전원사망.
아아아아!!!!!!!!!!!! 전화받는 틈틈히 계속 출근해서 지금까지 코딩했단말야!!!!!!!!!!!!!!!!!!!!!!!!!!!!!!!!!
그거 날아갔단말야!!!!! 원래 중간저장하는데 오늘은 저 고갱삐리리가 전화 계속해서 저장 못했단말야!!!
내코딩!! 내코딩 물어내!!!!!!!!!!
내 작업내역 물어내!!!!!!!!!!
이부분에서 멘붕.
그래서 컴퓨터 재부팅하고 디스크 오류 점검하면서 잠깐 스트레스를 풀겸
2012프로야구 게임을 즐기는데....... 나의 타자를 하는데......
게임이 아주 잘되서 혼자 한경기에 홈런 3방날리고 별별 활약을 해서 3회안에 7득점 먹이고
'아 열받으니 잘되네 ㅋ 만년꼴찌 우리팀이 이번엔 이기겠군' 하고 있는데...
왜 필승계투진이 불을 지르냐고!! 아니 어떻게 불을 지르면 4,5,6회에 15실점을 하냔말야!!!!!!!
또졌잖아!!! 어떻게 이겨!!! 이 멍청한 인공지능 으아아아아아아아아!!!!!!!!!!!!!!!!!!!!!!!!!!!!
그런데다가
오늘 점심 맛없어!!!!!!!!!!!! 아!!!!!!!!!!!
아 속쓰려.... 아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