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 1랩부터 드레이븐조차 씹어먹는 쓰래쉬 원딜입니다.
탬 조금만 떠도 드레이븐+잔나 2:1도 털어버리지요
재밋는 점은 다른 원딜과 다르게 자체적으로 캐리가 가능함 (혼자 이니쉬 걸고 딜넣고 방어되고 ㅋㅋㅋㅋㅋ 웃김)
하지만 케틀은 버겁습니다. 사거리 475로 평타가 안닿음...
밴해달라고 해야함
(룬/특성)
1. 위처럼 맞춰주세요.
2. 노랑에 공속을 박는 이유는... 방어 안박아도 1렙 27방에 영혼만 모아도 6렙 60방어력이 뜸...
3. 빨강에까지 올공박아도 바루스랑 평타 대미지가 비슷하긴 한대... 평타말곤 대미지 넣을게 없으니
평타대미지에서 조금더 우위를 점하기 위해 (미니언도 수월하게 먹기위해) 공+8 치명+1 박습니다.
4. 200% 차지는 7초가 걸립니다. 차라리 그시간에 30% 평타를 넣으면 ㅈㅈ
(스킬)
1. Q -> W -> E -> QQ -> R -> W 이런 식으로 올립니다.
2. 스킬 비중도는 Q -> R -> W -> E 입니다.
(아이탬 빌드)
1. 2 도란 -> 스태틱 -> 광전사 -> 흡낫 -> 서풍 -> 피바라기 -> 마법사의 최후 -> 프리
2. 마법사의 최후는 마방을 올려줘서 아주 좋음 (게다가 탬 하나만 걸쳐도 공속 40% 완성하면 평타마댐+45)
(플레이)
1. 이 캐릭을 할때 원딜이란 점을 잊으셔선 안됨.
2. Q는 상대방이 자주 피하는 곳으로 예측해서 던져주시면 됨.
3. 상대방이 갱을 왓을경우 서폿을 먹이로 던지고 W 랜턴으로 구출하면 됩니다.
4. 우리편이 갱을 왓을경우 W랜턴타게 해서 호응을 해줍시다.
5. 스태틱이 나왔을때부터 덤빌놈이 없어집니다. 딜교 막 하세요
(추가요소)
1. Q 스킬은 80% 120% 170% 200% (물리대미지+영혼) 비례하여 AP대미지가 평타로 들어갑니다.
2. 스킬 레벨에 따라 퍼센트지가 오릅니다.
3. Q 4레벨에서 영혼수 + 물리대미지의 30% - 50%의 마댐이 적용됩니다.
(AD 500 영혼수 150개 기준으로 385 - 1150 뜨는 것 보면 30%정도 적용되는 것은 분명함)
4. 1mm 정도의 언덕은 적 캐릭이 언덕에 가까울경우 Q로 2번을 끌어당기면 쓰래쉬 쪽으로 내려와집니다.
벽은 당연히 안됨
5. W 랜턴은 쓰래쉬가 점멸을 뜨더라도 점멸을 쓴 곳까지 아군이 날아옵니다.
6. 외국 영상을 보면 블리츠가 Q 랜턴을 타고 쓰래쉬가 있는 곳 까지 적을 끌고 날아오는데
실험하고 가능하다는 사실 알아냈습니다. 블리츠 Q 쏘는 위치가 랜턴 위에야하고 Q를 쓰자마자 눌러야함. 0.2초안에...
(Q를 맞추고 누르면 블리츠가 있던 곳에 적이 끌려가고 블리츠만 쓰래쉬한태 날아옴)
그리고 블리츠 Q가 휘어지면서 맞아야 끌어당겨짐
휘어지지 않는다면 블리츠가 있던 곳까지만 끌고와짐
휘어진다는 뜻은 블리츠가 이동되면서 Q또한 맞추기 전에 이동되야 한다는 뜻
@ 마지막으로 RoWaS님의 실험에 따르면
패쉬브 1단계는 영혼수만 들어가는 것으로 결과가 나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