덩치가 커질수록 그걸 쪼개서 2D로 스프라이트 작업 하시는 것 보단
그냥 orthographic 3D로 띄우시는 게 편한 넘들도 생기지 않을까 싶네요.
모델은 그렇게 띄우고, 판정용 collider만 따로 만들어
다른 게임 오브젝트랑 같은 레이어 평면상에 둔다던지...
(멋있게 잡힐만한 카메라 각도나 등등 생각하면 더 복잡해질려나? ㅎㅎ;;;)
이터군//
NGUI는 GUI용 2D 에디터 플러그인 겸 라이브러리입니다...
폰트랑 GUI 요소를 합쳐서 큰 1장의 텍스쳐 아틀라스에 밀어넣고,
구성만 잘 하면 영문 같은 경우는 1 draw call,
한글 같은 경우는 글자수가 많으니 아틀라스 따로 갈라야 해서
2 draw call에 그려버리죠... (텍스쳐 아틀라스 추가 당 1 call)
텍스쳐 아틀라스 관리만 잘하면 GUI가 굉장히 가벼워집니다.
그냥 orthographic 3D로 띄우시는 게 편한 넘들도 생기지 않을까 싶네요.
모델은 그렇게 띄우고, 판정용 collider만 따로 만들어
다른 게임 오브젝트랑 같은 레이어 평면상에 둔다던지...
(멋있게 잡힐만한 카메라 각도나 등등 생각하면 더 복잡해질려나?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