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나
동상 (전투 지속효과)- 제이나의 스킬들은 적에게 냉기 디버프를 걸어 4초동안 이동속도를 늦추고 제이나의 스킬들에게 받는 피해를 50% 증가시킵니다. (이후 패시브)
얼음 화살 (4초 쿨) - 처음 맞는 적에게 피해를 줌 (논타겟)
눈보라 (15초쿨) - 빛나래 q 보다 약간 범위가 넓은 광역기. 하늘에서 얼음이 0.75-1초 간격으로 두번 떨어짐
냉기 돌풍 (15초쿨) - 작은 원뿔 모양의 스킬. 맞으면 데미지+슬로우
특성
1티어- 1lv
마법사의 추격 - 재생구슬 3개당 마나 리젠율 영구증가
겨울의 테두리 - 얼음화살 거리 30%증가
남아있는 냉기 - 냉기 지속시간 2초증가 (패시브)
심한 추위 - 패시브 슬로우 35%로 증가
티어2 - 4lv
냉기 파편- 얼음 화살이 첫 대상을 관통
눈폭풍 - 눈보라 범위 30%증가 (말퓨 뿌묶보다 약간 크게 됨)
신비한 지능 - 패시브가 적용된 대상에게 피해를 입히면 마나 회복, 평타때리면 5마나 회복, 스킬데미지 입히면 25마나 회복
독살 -
티어3 - lv7
얼음창 - 패시브가 적용된 대상에게 얼음 화살을 적중시키면 얼음화살 쿨다운 2초 감소
냉기 흐름(?) - 냉기 돌풍 폭 2배 증가. 냉기 돌풍에 맞은 적 하나당 쿨다운 0.5초 감소
향상된 동상 - 패시브로 인해 증가하는 피해량 65%로 증가
냉기 갑옷 - 제이나를 공격하는 적 영웅들은 패시브 효과를 받습니다. 제이나는 다음 기본공격을 방어해, 받는 피해를 75% 감소시킵니다. (8초 쿨)
티어 4 - lv10
물의 정령 소환 - 소환시 122데미지를 주고 패시브를 적용시키는 물의 정령을 소환합니다(12렙기준). 물의 정령의 기본 공격은 25% 스플래시 대미지를 주고 패시브를 적용합니다
서리 고리 - 땅에 고리를 설치합니다. 고리의 가장가리에 서있는 적들은 488 데미지(12렙기준)을 받고 3초 속박에 걸립니다. 처음 효과 적용 이후 3초지속 및 패시브 효과 적용
티어5- lv13
폭풍의 전선 - 눈보라 시전 사거리 100%증가
향상된 얼음 방패 - 활성화하면 3초동안 무적 및 행동불가. 효과 끝날때 주위 적들 패시브 적용
얼음 핏줄 - 활성화시 기본 능력들의 쿨다운 회복속도 세배 증가 및 마나 소모량 50% 감소. 5초지속
질주 - 3초동안 75% 이속증가
티어 6, lv16
눈 폭격 - 눈보라 스킬쓸때 얼음이 3번 떨어짐
마비의 일격 - 냉기 돌풍에 맞은 적들이 1초 속박됩니다
북방 노출 - 냉기 돌풍에 맞은 적들은 2초동안 받는 데미지 25%증가 디버프에 걸립니다
얼음 보호막- 패시브에 적용된 적에게 피해를 주면, 피해량의 25%를 자신의 쉴드로 전환. 3초지속
7티어 - 20렙
위에두개는 똑같음(사막직후 부활, 점멸)
겨울의 침묵 - 물의 정령이 제이나의 기본 능력들을 따라하며, 50%의 피해를 줍니다.
물의 정령은 시전 거리가 50% 늘어납니다
냉기 폭발 - 첫 고리의 지속시간이 끝날때, 고리의 중앙부분이 냉기 폭발을 일으킵니다. (패시브 적용)
쓰랄
Q - Chain Lightning, 6 second cooldown, Deal 84 damage to the target and half that amount to 2 random, (Damage rated at level 2)
연쇄 번개, 6초 쿨다운, 84 데미지를 대상에게 주고 절반만큼의 데미지를 2명의 무작위 적에게 줌.(2레벨에 데미지(2렙때 데미지를 봤나봐요))
Feral Spirit - 12 second cooldown, Send out a feral spirit, dealing 65 damage, hitting hero the wolf stops and roots that hero. Does damage in a line. (Damage rated at level 2)
야생의 정령, 12초 쿨다운, 야정을 보내서, 65 데미지를 주고, 영웅에게 맞으면 야정이 멈추고 적 영웅을 묶습니다. 일직선으로 데미지를 줍니다.(2레벨 데미지) (능력 맞은 애 마다 스택을 1씩 줌)
Windfury - 12 second cooldown, Movespeed bonus 25% for 4 seconds, you next 3 basics 100% faster.
질풍(질풍의 무기), 12초 쿨다운, 이동속도가 4초 동안 25% 증가, 다음 3번의 공격이 100% 빨라짐.
Passive - Frostwolf Resilience - Dealing damage with abilities grants 1 stack, at 5 stacks you are instantly healed for 211 health (875 level 1) (for every enemy hit)
패시브 - 서리늑대의 탄력 - 능력으로 데미지를 주면 1스택씩 쌓임, 5스택이면 211체력을 얻음 (레벨 1때 875 체력) ()
Talents
Tier 1, Level 1 -
? Wind shear - Reduce the CD of windfury by 3 seconds
? Rabid wolves - Damaging heroes with feral spirit grants 3 stacks
? Rolling thunder - increase CL range by 30% enemies hit by CL restores 10 mana
? Block
? Seasoned Marksman 명사수
Tier 2, Level 4-
? Ride The Lightning - CL hits 2 additional targets
? Spirit Journey - 50% more range on feral spirit
? Mana Tide - Trait also restores 25 mana level 8 (570 mana)
? Envenom
Tier 3, Level 7-
? Stone Wolves - Increase duration of root 1->1.5
? Battle Momentum 전투 탄력
? Follow Through 후속타
? Frostwolf's Grace - Can use passive as an active
Tier 4, Heroic Talents, Level 10-
? Sundering, 100 Seconds - After a short delay, Sundering the earth in a long line, dealing 446 damage and shoving enemies to the side, stunning them for 1.5 seconds
선더링 - 100초 쿨다운
짧은 딜레이 후, 대지를 길게 찢어 446데미지를 주고 사이드로 적을 밉니다. 1.5초 스턴
? Earthquake, 60 Seconds - Summon a massive earthquake that periodically slows enemies in the area by 70% Lasts for 10 seconds.
지진 60초 쿨다운
엄청난 지진을 일으켜 지역 안의 적을 70%느리게 하고 10초 지속 됩니다.
Tier 5, Level 13-
? Restless Wolves - If Feral Spirit hits an enemy hero, its cooldown is reduced by 50%
? Grace of Air - Windfury attacks grant twice as many stacks 질풍이 두배 많은 스택을 줍니다.
? Giant Killer
? Spell Shield
Tier 6, Level 16 -
? Forked Lightning -
? Ride The Wind - MS boost 25-35% WF attacks increase the MS duration by 1 second
? Tempest Fury - The final attack hits 3 times for 50%
? Blood for Blood
Tier 7, Level 20
? Bolt
? Resurgence
? Worldbreaker - Sundering travels indefinitely
? Earthen Shields - Thrall and his allies within the earthquake area gain 15% of their max health as shields from each pulse. This shield lasts 4 seconds.
길잃은 바이킹
패시브
피부 상처일뿐이야- 바이킹 부활 쿨다운 25%감소
Q- 도약 10초쿨
w- 소냐 e스킬같은 도는거 10초쿨
e- 노르드인의 힘 - 60초쿨
티어1
바이킹 무리- 생명구슬 하나 획득 시 모든 바이킹들에게 피젠 영구적으로 0.05 증가
난쟁이 올라프- 올라프는 8초에 한번 기본공격을 막아 그 데미지를 75% 줄일 수 있슴. 2회충전가능
스파이 놀이 - 5초동안 가만히 있으면 (이동x) 에릭은 은신상태가 되고, 시야갸 75% 증가합니다. 은신효과는 이동 후 3초동안 지속.
티어 2
고통은 아프지 않아- 발럭의 근접 평타가 입힌 피해량의 40%를 생명력으로 회복
점프! - 모든 바이킹들을 무적상태로 만들고, 유닛충돌 무시 상태가 됨. 1.5초 지속
날렵한 에릭- Go! Go! Go! 스킬이 에릭 상태에서 지속시간 100%증가
티어3
용병 강화
용맹스런 발럭 - 발럭의 기본 공격이 공격속도를 10% 증가시킵니다. 5중첩 가능, 3초동안 공격하지 않을 시 중첩 빠르게 감소.
파괴한다! - 에릭의 기본 공격으로 구조물에게 피해를 입히면 10초동안 탄환 5개를 파괴합니다.
돌면 이긴다 - 활성화 시 바이킹 각각 주위 적들에게 피해.
4티어-궁극기
롱보트 공격 - 80초쿨 - 바이킹들이 12초동안 느리게 이동하는 롱보트에 탑니다. 롱보트는 가까이에 있는 적들에게 초당 142 데미지를 주고 먼 곳을 향해 대포를 발사할 수 있습니다. 대포는 넓은 지역에 190 데미지를 줍니다 (8레벨 기준)
다시 놀자! - 60초쿨 - 2초의 정신집중 이후 모든 죽은 바이킹들을 대상 지점에서 부활시킵니다
티어 5
hunka'(모르겟음;) 불타는 올라프-올라프는 주위 적들에게 초당 28의 데미지를 줍니다 (9레벨 기준)
조급함은 미덕이야 - 발록의 기본 공격에 적중당한 적 하나당 모든 바이킹의 쿨다운이 0.25초 감소합니다.
고집센 빨간머리 - 에릭의 근접 기본공격이 대상을 밀쳐냅니다. 6초에 한번씩만 발동합니다
달려! - 바이킹들의 피가 50% 미만일때 15% 이속증가를 받습니다
티어 6
크고 주도적인 - 올라프가 적에게 돌진하면 대상이 1초동안 기절합니다
64kb 마라톤 - go go go! 를 발동했을 때 40%의 이동속도를 추가로 받습니다. 이 이동속도 보너스는 4초에 걸쳐 서서히 감소합니다. 또한, 1초동안 이동방해기에 면역이 됩니다.
노르드인의 힘- 발동 시 각각 바이킹이 생존한 바이킹의 수에 따라 320~760의 쉴드를 얻습니다. 7초지속
티어7
차기작! - 패시브 사망시간 감소 25%->50%
폭풍의 분노
라그나로크앤롤 - 롱보트가 동시에 두명의 적을 때리며, 대포의 사거리가 100% 증가합니다.
목표 도달- 바이킹들이 대상지역에 10초 뒤에 한번 더 살아나고 다시 소환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