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wi뢀人폐...
접속 : 2012   Lv. 48

Category

Profile

Counter

  • 오늘 : 598 명
  • 전체 : 1731683 명
  • Mypi Ver. 0.3.1 β
[레이싱과 게임] 더트랠리 달려보자. 새 트랙을. 오늘은. (0) 2020/07/09 AM 12:29

 

 

오스트레일리아인건 똑같지만 새 트랙임

 

차도 다른 차 포드 포커스 RS 2001 

 

근데 이차 개 어렵네여 몇번을 쳐박았는지 모르겠음

 

시트로엥 C4는 디폴트 상태 튜닝 상태로도 조작하기가 그래도 좀 수월한 편인데

 

포커스 RS 2001 은 디폴트 상태로는 조금만 실수해도 차가 180도 돌아버림

 

이런 정도면 튜닝이 필수라고 하던데

 

전 튜닝 몰라서 걍 달렸음 

 

다음엔 튜닝 배운다음에 좀 쉽게 달려보고 

 

아무튼 오늘은 그냥 막 달려보자~!!!

 


 

신고

 
[힐링 푸드] 롯데리아 장사 접어야 할듯... ㅡ.ㅡ (3) 2020/07/07 PM 03:58

DSC_0071.JPG

 

 

DSC_0072.JPG

 

 

DSC_0073.JPG

 

  

 

폴더버거 나왔다 그래서 대충 시켜먹어 봤는데요.

 

광고에서 보는거보다 크기자체는 꽤큼.

 

근데 왜 이게 버거이름을 달고 있는지?

 

걍 맛없는 피자 접어먹는 맛이잖아!!!!????

 

버거라면서 패티맛은 하나도 안나고

 

내용물은 부실 그 자체

 

치즈 좋아하시면 괜찮을꺼 같지만

 

그럼 그냥 피자 드셈

 

왜 이걸 굳이???

 

게다가 맛도 별로고 빵은 뭐이리 두꺼워?

 

좀 쫄깃하긴 하다만...

 

고기 패티맛 나지도 않는데 왜 버거라고 이름 붙였어???

 

호기심으로 먹어보실 생각 있는분들 계시면

 

걍 호기심 자체를 가지지 마셈.

 

돈 아까워서 겨우 먹음. 

 

롯데리아는 폴더버거 그만 접고

 

한우불고기버거 업글하거나

 

오징어버거나 다시 내줘라~~~~!!!

 

 

 

 

신고

 

kofluvs    친구신청

오뚜기 냉동 불고기피자가 여러분을 기다립니다

*하얀모자*    친구신청

차라리 이마트 4천원짜리 냉동피자 사먹는게..

MNtentenJH    친구신청

라이스버거 잠깐 다시 나왔을때도 이지랄했음
못봐주겠더만
[걸그룹 ] 매벌이와 쩝쩝이 ㅋㅋㅋ (0) 2020/07/07 PM 03:08

 

 

ㅋㅋㅋㅋ

 

 

신고

 
[걸그룹 ] 불구덩이에서 수련한 아이돌 ㅋㅋㅋ (0) 2020/07/07 PM 03:05

 

 

ㅋㅋㅋㅋ

 

 

신고

 
[걸그룹 ] 전설의 레전드 소시 애교대결 ㅋㅋㅋㅋ (1) 2020/07/07 PM 01:37

 

써니..

 

윤아..

 

수영..

 

각목을 부르는 애교는 뭐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신고

 

호도    친구신청

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개웃기넼ㅋㅋㅋㅋ
1 2 3 현재페이지4 5 다음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