벌써 년 마지막 날이네요.
올해 한 짓은
아무것도 없는 빈 공간부터
주인공 캐릭터, 몬스터, 인터페이스, 장비, 스킬 시스템 등 제작
피격, 회피 등 상호작용 제작
다양하게 써먹을 수 있는 오브젝트 이벤터 제작
(상자, 포탈, 닫힌 문 등 가능)
오브젝트 이벤터에게 트리거를 전달하여
이벤트를 발생 시킬 수 있는 스폐셜 웨폰 제작.
(봉인된 문을 여는 Key 혹은 몬스터 약화 패턴 발생시키는 오브젝트 실행 등)
소모 아이템 / 장비 아이템 구분 및 상호작용 제작.
호에에엥...
여태까지는 이미지 그려놓은게 더 없어서
썻던 이미지를 다시 쓰면서 제대로 작동하나 실험했는데
내년에는 코딩하는 시간보단
도트 찍는 시간이 압도적으로 많아질 듯 하네요...
귀엽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