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브러브파워 MYPI

러브러브파워
접속 : 1596   Lv. 22

Category

Profile

Counter

  • 오늘 : 31 명
  • 전체 : 211429 명
  • Mypi Ver. 0.3.1 β
.
[이야기.] 만화책 품절인데 어쩌죠? (10) 2022/09/28 PM 05:12

구매하고자 하는 만화책이 


나온지 2년도 안되었는데 지금보니 2권만 품절이더군요


온라인서점에서 보니까 출판사/유통사 출판이 중단되었다고 표기되어있는데


이런 경우는 2권이 다시 나올지 출판사 마음인건가요?


출판사에 따로 문의를 해봐야하나....

신고

 

하얀사막    친구신청

어느 출판사일지는 모르겠지만.. 연재 중단이면 새로 안찍을겁니다. 정확한건 출판사 문의해보시죠.

파피프페포    친구신청

교보문고에 문의해보세요.

괴도키드    친구신청

일단 여러 대형 도서 사이트에 검색해서 재고가 있는지 확인해 보시는게 젤 좋은 듯.. 어떤 사이트는 품절이라도 다른 사이트는 재고 현황에 따라 판매할 수도 있어요.

보통 어느 정도 인기가 있으면 재판은 다시 하는 편인데 재고가 없다면 크게 인기가 없어서 다시 인쇄 하지 않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그렇게 해서라도 구입이 안되면 중고 도서를 알아보시던가 아니면 이북판을 구매하는 방법밖엔.

목따기바사라    친구신청

알라딘 중고서점 검색해보세요. 앱 다운 받으면 검색하기 편합니다.

꿀꿀맛빵    친구신청

가끔 총판 오프 매장에서 구할 수 있는 경우가 있거나 아니면 개인 중고 구하는 수 밖엔..

무념군    친구신청

알라딘 중고 가야죠.

뉴베리♪    친구신청

https://www.aladin.co.kr/shop/wbasket_oscenter.aspx

고쳐쓰기    친구신청

제 경우에는
1. 대형 서점 재고 조회
2. 전국 만화 전문 서점 (코x존, 북x통 코x갤러리 등등) 홈페이지에서 검색 및 홈페이지 없는 매장은 전화로 문의
3. 어느정도 이름을 날렸던 만화는 동네 규모 좀 있는 서점에도 들어오는 경우도 있습니다.
4. 쿠x 로x배송 물품을 검색해봅니다. 제 경우엔 40권짜리 시리즈가 딱 18권만 절판된 경우가 있었는데, 그곳에 전권 묶음으로 있어서 앞에 5권 있었지만 바로 구매했습니다.
5. 그럼에도 구할 수 없으면 a사 나 y사 중고서점에서 매장 입고 된 매물 찾아봅니다. 도저히 못 구하겠던 책을 상태-중 짜리 주문 해봤는데 세월에 의한 속지 변색정도더라고요. 복불복이 좀 될 듯 합니다.
6. 당x마켓 등 개인 중고 판매를 찾아봅니다.
7. 중고 책 업체를 검색해봅니다. 인터넷에 좀 검색해보시면 중고 책만 전문으로 다루는 매장 혹은 중고책방 업체들이 모여서 만든 검색 사이트가 있습니다. 대여 책들이 섞여 있어 잘 알아보셔야합니다.
그 곳에도 없으면 정말 구해야하는거면 판매자 좀 비싸게 올라오는 곳들을 알아봅니다.

저는 이 순으로 갑니다. 제 경우엔 보통 5번 선에서 다 구해지더라고요.
나오고 완결난지 좀 오래된 만화가 아닌이상 연재 중이고 계약이 안 끝나서 계속 정발내고 있으면 중간 권이 품절 시 재판 좀 해줬으면 좋겠습니다. 저도 잊어버렸다가 구매하려 할때 중간에 비면 돌겠더라고요.

silfer    친구신청

어떤작품인지 알아야 말씀드리기 쉬울것 같긴 하네요 ..

칼 헬턴트    친구신청

중고를 찾아봐야할듯 구글같은거로 검색해서
[이야기.] 요즘 드라마 뭐가 재미있나요? (11) 2022/09/25 AM 10:10

갑자기 궁금합니다

신고

 

다코짱    친구신청

빅마우스 끝낫지만 재미잇엇습니다 ㅎㅎㅎ

타카타카    친구신청

넷플 샌드맨 잼나요

난방고양이    친구신청

넷플 수리남 재미있게 봤습니당

ll영진ll    친구신청

요번에 새로방송하는 천원짜리 변호사 재밋다더군여

parkbob    친구신청

작은아씨들 추천이요

꼭지    친구신청

전 이제서야 밥 잘사주는 이쁜 누나를ㅜㅜ

타치바나 쥰이치    친구신청

천원짜리 변호사
수리남

꼬소하이쳐즤기네    친구신청

수리남
빅마우스는 마무리가 별로라길래 안보구있네요

시마.    친구신청

천원짜리 변호사 이제 시작되었는데 기대되더군요

깐도르    친구신청

작은 아씨들 재밌어요

흑둥이    친구신청

작은 아씨들
천원짜리 변호사
[이야기.] 나만 좋아하는 라그나 크림슨 (0) 2022/09/25 AM 08:35

라그나 크림슨


잘 알려지지 않은 꿀잼 만화!(라고 썼지만 호불호가 갈릴수도 있음)


정통 다크 판타지 만화 + 2023년에 애니화 확정

신고

 
[이야기.] 웨하스 뭐가 맛있나요? (10) 2022/09/14 PM 10:13

갑자기 초코 웨하스가 땡기는데..


답변 주시는 분들께 미리 감사드립니다.

신고

 

Stranger.D    친구신청

마트에서 신선도원꺼 맥주안주로 딸기맛 먹어봤는데 갠찬았어요

서태지9    친구신청

근본은 바닐라인데.......

크라운웨하스 딸기가 맛난거같음

Adonis Creed    친구신청

로아커가 최고 아니었나요

SillyWalker.    친구신청

바닐라요

알베르토VS대종    친구신청

이마트 노브랜드 제품이 초코맛이랑 딸기맛이 있는데 특이하게 웨하스인데 크림이 딱딱해요. 식감이 좋아서 이거 추천.

앵슬로    친구신청

로아커가 괜찮았어요

얼음공룡    친구신청

이마트 노브랜드 미니웨하스가 가성비 최고죠.

츄푸덕♬♪    친구신청

로아커가 웨하스 원탑입니다

초록빛새벽    친구신청

웨하스(웨이퍼)는 로아커죠

꼬소하이쳐즤기네    친구신청

홈플시그니처 미니웨하스 맛있어요
[이야기.] 이 과자 이름이 뭘까요? (6) 2022/07/31 AM 11:57

1. 상당히 오래전부터 나온 과자입니다


2. 크런치 씨리얼바 같은 느낌은데, 길이가 긴 과자입니다


3. 개별포장되어있었던걸로 기억되네요. 종이상자를 뜯으면 개별포장되어있어서 하나씩 까먹었어요


답변 주시는 분들께 미리 감사드립니다.

신고

 

근디_    친구신청

후레이키?? 맞앗으면 ㅋㅋ좋겟네요

석파러브천경권    친구신청

과자 이름 후레이키네요... 답변 감사합니다. 순간 이름이 기억이 안났어요 ㅠㅠ

악어농장    친구신청

초코후레이키?

에레쨩    친구신청

초코후레이키...
단종됐죠 맛있었는데

goodkey    친구신청

최애 였는데 단종됨..ㅠㅠ

사람    친구신청

자유시간 쿠키라고 비슷한거 팔아요
현재페이지1 2 3 4 5 다음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