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isoner88 MYPI

prisoner88
접속 : 1833   Lv. 23

Category

Profile

Counter

  • 오늘 : 16 명
  • 전체 : 7325 명
  • Mypi Ver. 0.3.1 β
[기본] 아이패드 프로 3세대(2021) 유저분들께 질문드립니다 (6) 2024/02/21 PM 10:58

img/24/02/21/18dcbf3ae484f5c60.jpeg

 

아이폰 se2(2020)을 오래 쓰다가 이번에 아이폰 15로 기변하게 됐는데요, 보니까 se에서는 없던 기능인 80%까지만 충전하기 기능이 있더라고요.

아이패드 프로(2017)를 사용중인데 요즘 상태가 영 안좋아서 아패도 새로 사야 하나 하고 있는데요, 아패프로 2021년형 혹은 그 이후 모델에 이런 80%까지만 충전하기 기능이 있는지 궁금한데 짧은 검색 실력으로는 알 수가 없어서 이렇게 질문글 올려봅니다 ㅠㅠ

 

신고

 

끼야하아!    친구신청

M1 들어간 아이패드 프로 11형 쓰고 있는데 방금 설정에서 최적화, 충전 등으로 검색하니 나오는게 없네요.
있으면 저도 설정해둘까 했는데 안 보임.

prisoner88    친구신청

폰에서는 설정>배터리>배터리 성능 상태 및 충전 이렇게 들어가면 나오는 메뉴인데요, 아패프로 2021에는 없는가보군요. 답변 감사합니다.

Cayenne.    친구신청

M2에도 없습니다..

prisoner88    친구신청

그렇군요... 폰에서 써보니 좋은 기능 같아서 최신 아이패드에도 들어가있나 했는데 없나봅니다. 아쉽습니다 ㅠㅠ

김제니    친구신청

15에만 들어가는 기능입니다
전세대 기기들도 충분히 업데이트로 해줄만한데 꼭 신형에만 넣는 차별땜에 못쓰죠

prisoner88    친구신청

아 그런거였군요; 그럼 혹시 올해 새로 나온다는 아이패드에만 들어갈지도 모르겠군요... 어쩌다보니 애플 기기만 쓰고 있기는 한데 참 쪼잔하고 치사한 놈들입니다;
[기본] 스팸볶음밥에 동티어 다른제품까지는 용납가능 (8) 2023/05/07 AM 04:30

반드시 SPAM™이어야만 한다는 강경주의까진 아닌데, 돈육함량이 스팸에 준하는 타사 제품이라면 크게 문제될것은 없지 않나 합니다. 다만 원본짤처럼 런천미트를 쓰면 그냥 맛으로도 구분이 될 정도로 느껴지니까 그런건 좀 그렇죠.

신고

 

일산백수님    친구신청

단어 자체를 오용해서 쓰고 있습니다. 런천미트가 국내상품명이지만. 단어자체의 뜻은 분쇄가공육 전체를 아우르는 대명사인거구. 스팸이 상품명인데. 우리나라는 런천미트라는 상품명 자체를 사용하는 제품이 있다보니.

런천미트라고 말하고 어떤 가공육이던 쓰고 대명사니 상관없는데. 스팸은 스팸을 사용하지 않으면 사용하면 안되죠. 비슷한 돈육함량 라인인 말씀하신 타 제품도 스팸이라는 단어는 사용하면 원천적으로 안됩니다.

prisoner88    친구신청

어디까지나 제 개인적인 기준으로 그렇다는겁니다. 객관적으로 따지자면 배달앱에 메뉴명을 스팸어쩌구로 적어놨다면 스팸을 써야 하겠지요.
그리고 집중포화를 맞았던 그분 주장처럼 봉고차 포크레인 등 상표명이 대명사가 된 경우도 흔하고 스팸도 캔햄의 대명사격이지 않느냐 라는 말이 하나도 근거가 없는건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다만 메뉴명에 스팸이라고 하면 그에 걸맞는 맛의 기대치가 있으니 동티어 타제품까지는 괜찮지 않겠냐는거고요.

일산백수님    친구신청

아뇨 전혀 다른게. 식품성분표기라는게 존재합니다. 런천미트. 혹은 햄이라는 대명사로서 식품표기를 하면은 문제가 없는데. 메뉴명에 스팸을 명시하고 스팸을 안넣으면 식품표기 자체가 걸려버립니다.굉장히 중대 위반사항이 될수 있어요.

다른 예시로 콜라는 대명사입니다. 유명하고 세계적인게 코카콜라와 펩시인데. 우리나라도 그렇고 다른 나라도 자국의 콜라 브랜드가 있습니다. 코카콜라 펩시라 명시하고 다른 브랜드 제품을 전달하는건 굉장히 문제입니다.

매장도 그렇지만 특히나 배달이 많은 지금의 시기에 메뉴명이나 식품성분표기는 고객에게 무엇이 들어가고 제품이 전달되는지에 대한 정보입니다. 배달 영수증 밑에 보시면 식품성분표기 주르륵 되어있죠. 그거 정말 중요해요.저도 배달 매장 운영하고 메뉴 등록도 해보고 해서요. 정말 중요한 사항중 하나입니다

神算    친구신청

동티어든 뭐든 콜옵이라고 팔면 콜옵이 나와야죠 배필이 아니라. .

칼 헬턴트    친구신청

다른건 몰라도 먹는거가지고는 모든요소에서 정확히 구분해야하지 않나 싶습니다

NASHCAT    친구신청

뭐 식당에서 뿐만아니라.
집에서 해먹을때도 요리 잘못해서 레시피 같은거 그대로 따라할때 스팸 적혀있으면 스팸쓰는게 좋은게
같은 급의 깡통햄이라도 염도차이가 있어서..
예를 들면 스팸볶음밥 레시피 그대로 스팸대신 빽햄쓰면 상당히 짜서. 물에 한번 데치거나 볶음밥에 넣는 소금양 줄여야함.
스팸도 다른 통조림 햄중에서 짠편이라서 마일드 제품도 있지만 빽햄은 부대찌개를 염두에 두고 만든거라 훨씬 짬..
비슷하게 농심에서 수입해서 파는 덴마크 튤립햄도 스팸, 리챔 이런것들보다 짜서 요리에 쓸때 소금간 조절해야함
그래서 튤립햄이 부대찌개 가게에서 많이 쓰는거 싸고(대용량 제품은 스팸과 가격차이가 좀 남) 햄맛 좋으면서 짠맛강해서

마루™    친구신청

SPAM™이 아니라 SPAM® 입니다.
보통상표화 된 적 없어요.

SoilMois    친구신청

스팸이 스팸이지 동티어 제품이 왜 나와요?
[기본] 하다하다 이런 빅이슈에도 총알받이 내세우네 (1) 2021/12/24 PM 12:49

???: "주요 사안 언론에 직접 브리핑하겠다"


그저 욕먹는건 싫어가지고 한심한 인간 같으니라구.

임기 내내 총알받이 세울 줄만 알았지.

저번 대선 표 환불(?)받고 싶다 진짜로.

이 따위로 할 줄 알았으면 절대 안 뽑아줬음.

여태까지는 민정당계 당선되는 꼴 보기 싫어서 민주당 뽑아줬지만

이제 앞으로는 민정당계 당선되든가 말든가 절대로 민주당에 투표 안합니다.

정의당이 됐든 뭐가 됐든 군소 진보정당에만 투표할거임.

신고

 

키쿄    친구신청

ㅋㅋㅋ 이제 노기대합니다
[기본] 창문형 에어컨 캐리어꺼 사보신 분은 안계신가요? (11) 2021/07/30 AM 11:06

사용후기는 늘 파세코 것만 올라오는데

그 왜 에어컨은 캐리어가 원조고 잘 만든다고 하는 얘길 들었는데

뭐 백색가전은 LG다 이런것처럼 말이죠...

근데 창문형 에어컨 캐리어 꺼도 있던데 사용후기를 인터넷에서 주워듣기가 힘들어서

제품이 실제로 어떨런지 궁금하네요.

유튜브 비교리뷰는 봤었는데 파세코보다 미세하게 나은 것 같다 뭐 이런 결론이던데

실제로는 파세코만 엄청 잘 팔리는 것 같아서 그것도 좀 신기합니다. 가격은 비슷한 것 같던데...

신고

 

Juny...    친구신청

파세코 이번에 구입했습니다. 가격차이가 있어 고민하다가 이번 신형은 듀얼인버터라 소음, 전기세가 더 적게 나온다고 해서 파세코로 구입했네요. 개인적인 생각으로 창문형 에어컨을 처음 만든 곳이 파세코라고 알고 있는데 그래서 많이 팔리는거 어닌가 싶습니다.

빅대디보이    친구신청

다 비교해볼수 없으니 뭐가 나은지는 모르겠고.. 파세코가 선두주자기도 하고 유튜버등 통해서 광고 많이해서 사람들 머리속에 파세코가 먼저 떠오ㄹ라서 그런게 아닐까 생각해봅니다

쌕보이    친구신청

두달전에 캐리어 제품 샀습니다. 저도 유튜브 5개 제품인가 비교히뷰 보고 샀구요. 아들녀석 방에 설치해 줬는데 아주 좋습니다. 생각보다 조용하고 시원하네요. 파세코가 창문형 에어컨 유명하니 뮈니 해도 개인적인 생각은 결국은 에어컨인데 에어컨은 캐리어 라고 생각해서 구매 했습니다.

마왕성주인    친구신청

오래된 중고 창문형 에어컨만 주구장창 팔리던 시장에서 제대로 자리 선점한게 파세코일겁니다.
(새 제품이 없는건 아니었지만 대부분 수입제품이었고 가격마저 엄청 비쌌음)

당시 대기업에서도 창문형 제품을 만들긴 했지만 전부 수출했었을걸요.

1. 최근 대기업에서 출시한것들은 자체 제작이 아닐겁니다. 메이커 딱지만 붙인거...
2. 대형 에어컨과 달리 창문형 에어컨은 1~5등급의 전기요금 차이가 생각보다 적습니다.
5등급이라고 전기요금 폭탄을 맞는건 아니더군요.

게임실행중    친구신청

현재 2021년 AWQ07VOOS 냉난방 창문형 에어컨 사용중입니다. (사용기간: 7월 21일 ~ 현재)
제가 구매한 모델은 캐리어가 직접 만든게 아닌 중국 회사 ODM 제품입니다.
삼성 비스포크 창문형 에어컨도 같은 회사 ODM 제품입니다.

제품의 장점
>> 최저설정온도 16도
>> 인버터 방식
>> 본체 LED ON/OFF 기능
>> 팔로우미 : 본체의 온도센서가 아닌 리모컨 온도센서를 이용한 온도조절 기능입니다. 현재 사용자의 위치에 리모컨을 두면 사용자의 위치에서 온도를 감지하여 온도조절을 합니다.

제품의 단점
>> 리모컨 송수신 딜레이 및 인식 문제(이 문제로 인해 팔로우미 기능의 한계가 존재합니다)
>> 마감 문제

제품의 아쉬운점
>> IOT 기능이 없습니다.

이상 제가 느끼는 부분을 정리한 것입니다.

사용기한이 길지 않기 때문에 아직 발견하지 못한 단점 및 장점이 있을거라 생각이 되며 참고용으로만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창문형 에어컨의 소음 문제는 공통적인 문제이고 또 다른 제품을 사용해보지 못하여 적지 않았습니다.

샴고양이집사    친구신청

한일꺼 쓰는데 괜찮아요. 가성비 좋아요. 30만원정도 합니다. 상시가는 아니고 일주일에 두세번씩 뜹니다. 특히 하이마트 저녁 7시쯤에 들어가보세요

호머심슨    친구신청

저도 비교 많이 하고 결국 파세코 구매 했어요.
이유는 파세코가 사이즈가 좀 더 작더라고요. 창문에 설치하는거라서 성능이 비슷하면 작은게 안전할꺼 같아서요.

CamilleBidan    친구신청

삼성꺼 샀는데 크키 큰거 말고. 괜찮습니다

일단 에이에스가 무적이라 안시

GoldenViiV    친구신청

파세코 쓰다 캐리어 쓰는데 괜찮습니다. 어차피 그 회사가 그 회사인데... 작년 모델이라 그런지 동작 시 압축기 돌아가는 소리가 초반에 나는거 빼곤 괜찮은 것 같네요.

레옹    친구신청

이번에 딸래미방에 캐리어 AWC07VYHS 인버터 1등급 달아줬습니다.

예전 2~30만원대 창문형 에어컨보다 반절 정도는 조용한 것 같습니다. (그래도 벽걸이보단 시끄럽습니다)

인버터 버전 초강추합니다.
그래도 좋은게 일정 온도 도달하면 실외기 꺼지면서 조용해지더군요.
실외기 덜 돌아가니 전기요금 절약되고,

5인가족이나 사업자로 구매하면 1등급 제품 10% 환급도 가능하니 말이죠.

소리도 일반 창문형보다 훨 조용합니다. (벽걸이나 스탠드형과는 절대 비교불가로 시끄럽지만)

저 살땐 48만원 줬는데 지금은 55만원 정도 하네요 ㄷㄷ

prisoner88    친구신청

글 적어놓고 딴짓하다가 왔는데 답변이 생각외로 엄청 많이 달렸네요;
다들 좋은 정보 주셔서 감사합니다.
현재페이지1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