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00 - 0:07 강제 가드(Blockstring)의 예제. 레버를 앞으로 밀거나 점프를 해도 가드가 유지된다
0:08 - 0:22 강제 가드가 진행되는 동안에는 스턴치가 감소하지 않는다
0:23 - 0:31 강제 가드가 아닌 것의 예제 - 바이퍼
0:32 - 0:39 강제 가드가 아닐 경우 아머 속성 또는 무적 속성의 기술로 파해가 가능
0:40 - 0:50 최대 거리에서는 강제 가드가 아닌 경우의 예제 - 류
0:51 - 1:01 복서의 대쉬 펀치 시리즈는 상대와의 거리에 따라 공격의 발동 속도가 다르다
1:02 - 1:17 상대와의 거리에 따라 특수하게 들어가는 복서의 콤보들
1:18 - 1:22 최대 거리에서 콤보가 성립되지 않는 예(원거리 약펀치 - 대쉬 펀치)
1:23 - 1:30 가드 자세를 취하게 되는 거리(별도 설명함)
1:31 - 1:37 퍼지가드 - 서서 가드를 유지하지 않을 경우 2타째를 맞게 되는 공격(강제 가드가 아님)
1:38 - 1:40 푸쉬백 - 엘포르테의 울콤이 하단 강킥으로 밀려난 거리로 인해 히트하지 않음
1:41 - 1:45 푸쉬백 - 평소에는 히트하지 않는 헤드벗이 구석에 몰렸을때만 히트함
1:46 - 1:51 공(空)점프 - 점프해서 아무 공격도 내밀지 않으면 착지하는 순간부터 가드 가능
1:52 - 1:56 점프해서 공격을 내밀면 착지하는 순간에 무방비가 된다
1:57 - 2:00 백대쉬로 점프 공격을 피하는 것은 때때로 위험하다(겐 또는 장기에프의 공중잡기 울콤에 짐)
2:00 - 2:07 1:57~2:00의 상황을 막거나 맞았을 때의 상황
* 숫자는 동영상의 타임라인입니다
* 복서 = 일본판 바이슨 / 북미판 발로그
* 스턴치는 게임 도중 보이지 않고 빠른 속도로 계속 회복된다. 단 다운상태 / 공격을 막고 있는 중 / 공격을 맞는 중에는 회복되지 않는다
* 스턴치가 캐릭터의 스턴치만큼 쌓이게 되면 스턴 상태가 된다. (병아리 / 뺑뺑이 / 뿅알 / 삐요리 등으로 불림)
* 가드 자세를 취하게 되는 경우 - 아래 이미지 중 노란색으로 표시된 영역안에 상대가 있다면 가드 자세를 취하게 된다
* 가드 자세 도중에도 기본기 / 필살기 / 점프 / 세이빙 / 백대쉬 / 대쉬 등의 행동은 당연히 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