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k12mod0 MYPI

mk12mod0
접속 : 5635   Lv. 91

Category

Profile

Counter

  • 오늘 : 34 명
  • 전체 : 475803 명
  • Mypi Ver. 0.3.1 β
[꼴리는대로] 에반게리온 TV 24화 전라도 사투리버전 (2) 2013/07/10 PM 02:25
짤방이 허불나게 많아부려서 링크로 올려부려

콜라 쳐묵으며 보다가 모니터에 뿜어버렸당께

뇌내자동더빙이 되버려야? 여그서 뽀인뜨는 임자여 임자

신고

 

SFGFG    친구신청

캬하하 겁나 웃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

123일이삼얍    친구신청

구수하네 ㅋㅋㅋㅋㅋㅋㅋ
[꼴리는대로] 스텔라 학원 C3부 (1) 2013/07/06 PM 06:22


사거리 2 km에 수십미터 이내에서 맞으면 사상자가 생기는 모의총기로 동급생을 쏴대는 애니메이션임

사회적 약자들에게 총기무장을 부추겨 사회전복을 주도하자는 것이 메인테마로

국내로 수입하면 가정이 무너지고 사회가 무너질 내용임.

나쁜 방숭이들!

키묭사 엿쳐먹어라!

신고

 

MIREADE_MK2    친구신청

여자애들이 전쟁을 미화하는데......
와 ㅋ
[꼴리는대로] 경찰의 로트와일러 살견 사건 (27) 2013/07/03 AM 11:04



며칠전 캘리포니아 주 호손시에서 발생한 사건


상황

01. 중무장 용의자를 포위-대치 중일때 나타난 개주인이 로트와일러를 데리고 음악을 크게 틀어댐

02. 여러차례 음악을 꺼달라는 경관의 요청을 계속 무시하여 경관희롱죄로 체포

03. 주인을 보호하려던 로트와일러가 경관을 공격하려함

04. 경관이 발포하여 로트와일러가 사살됨


문제점

01. 개주인의 경찰업무 비협조

02. 개주인의 맹견에 대한 훈련미비로 공권력 종사자를 공격

03. 한국 애견인들의 앞뒤 안가리는 경찰 비난(...)


병신주인을 만난 멍멍이만 불쌍 ㅠㅠ

신고

 

카드보네이트    친구신청

한국 애견인들이 비난하는 이유를 모르겠네..
전쟁나면 개 데리고 도망갈 인간 몇이나 될까

빠라    친구신청

병신주인때문에 불쌍한 개만 죽었네

Shinji.Jr    친구신청

로트와일러가 무슨 죄야

쎄미오덕!!!    친구신청

ㅜㅜ...................

황미역    친구신청

로트와일러 불쌍하네..븅신같은 주인지키려다가

센티멘털 로망스    친구신청

왜 다른 나라에서 발생한 일을 한국 애견인들이

죄 없는 경찰을 비난하는지 이해를 못하겠다만은 진짜 주인 잘못만나 멍멍이가 불쌍하네요

Ttae Raek    친구신청

뜬금없는 한국애견인은 뭐임????

Sena Kasiwazaki    친구신청

개주인이 잘못했네

아이반    친구신청

로트와일러한테 당해봐야 ㅈㄹ 안할듯...
자칭 애견인이라고 하는것들도 로트와일러 핏불 이런거 달려들면 오줌 지리고 기절할 놈들이

제3의귓구멍    친구신청

이럴대는 개죽음이 그러한 의미로 쓰이면 안되겠네요
저런 병신같은새끼를 주인이라 섬기면서 지키려다 죽은건데.

비추버튼    친구신청

영상만 봤을때
주인이 경찰의 지시에 응할때 개를 똑바로 처리하지 않은게 문제라고 생각했는데..
(어디에 묶어둔다던가 차에 확실하게 가둔다던가)
애초에 개를 데리고 있는 상태에서 경찰한테 앵긴것 자체가 개짓거리였네요.
이건 거의 주인이 개를 이용해서 경찰한테 위협을 하고 있었던 상황으로 볼 수 있겟는데..

원이    친구신청

ㄴ 어제 저영상에 리플 보면 과잉대응이라고 난리쳤었죠.
맹견인데도 말이죠

★박경리짱짱걸★    친구신청

개념없는 주인에게 충성한 로트와일러만 불쌍하네.

GroovyBlue    친구신청

애견인들이 로트와일러한테 손모가지 날라가봐야 정신차릴려나

걸인아놀자ㅋ    친구신청

총맞고 일어나서 쩔뚝거리다 다시 ㅆ쓰러질때 너무 마음이 아프다 ㅜㅜ


진짜 개 주인이 ㅂㅅ같다

Soulancient    친구신청

미국 공권력이 한국 같은줄 아나. 뻗댈대가 없어서 경찰 앞에서 뻗댄답니까..

개를 죽인것에 대한 동정 여론은 있을진 몰라도. 경찰관의 행위 자체를 비난하는건 잘못 된 행동일듯.

잘못하면 신체 부위 하나 날라갈 판인데.

여기저기서 호들갑 떨길래 과잉 대응 인가 하고 보니까. 그럴만 하네요.

한국에서라면야 과잉 대응이라고 여론에 뭇매 맞겠지만. 미국이니까요. ㅎ

케미컬크루즈    친구신청

와 경찰 판단력봐 물리기 딱 직전에 총쏘네 ㅎㄷㄷ
경찰비난하는사람들은 뭐 뇌가 없는건가 지들이 로트와일러한테 물릴상황인데
총들고있어봐 안쏘나보게 ㅄ 주인때문에 개만 불쌍하게 죽긴했네ㅜ

SevenGuy    친구신청

저런 상홯에서 논란이 일어 난다는게 말이 안됨 당연한 거임 근데 이나라만 개에 환장한 나라인지 모르겠지만 저번 롯토 사건도 무턱대고 죽인 사람 비난하고 ..

불꽃삼겹살    친구신청

개는 잘못없음
개를 묶지 않은 주인이 잘못이지
경찰은 정당방위

Atagoal    친구신청

유튜브 가서 직접 리플 보니까 경찰 욕하는 사람 많던대

누가 봐도 개 주인이 잘못한거 아닌가 ; 공권력을 얼마나 우습게 봤으면 협조 해달라고 하는걸 무시해 ;;

절도공사    친구신청

제가 보기엔 개 주인이 제대로 잘못한거네요
저런 주인 지키려고 했다가 죽은 개만 불쌍...

왜날뾁에올인    친구신청

경찰 욕하는 새키들 ㅋㅋㅋ

지가 경찰이었어봐 ㅋㅋㅋ

다리 한짝 가져간 개를 사랑할수 있나봐 ㅋㅋㅋ
끝까지 안쏠 자신있어? ㅋㅋㅋ

몬스터.[    친구신청

경찰이 잘못했다고 보는건 개를 총으로 쏘는게 아니라 주인을 수갑으로 세명이서 채포하기이전에 차창을 닫으라고 하던지 묶어두라고할수있는거아닌가요?
저상황까지되서 개에게 총을 쏜건 정당방위로 볼수있다쳐도 경찰세명이서
주인도 뭘 얼마나 잘못했는지모르지만 순순히 채포되어지는걸로보이고
경찰이 총들고있는데 차에타거나 호주머니에 손넣는행위를 아무렇지않게하다가
개가아니라 본인이 총맞을수있는것도 알지않나요?

사람이문제다 문재니    친구신청

개가 고통스러워 발버둥치는게 안타깝네요;; 고통없이 빨리 죽여주는게 개한테도 좋을텐데 말이죠...

몬스터.[    친구신청

경찰이 상황제어를 했어야한다는 점을 말하고 싶은거임
개를 총으로 쏜게문제가아니라 얼마나 심각한 범죄 상황인지 몰라도
심각한정도에따라서 범인을 구속하는건 당연하겠지만 무장한 경찰셋이서
바로 구속해야할상황으로 보이지않는게 논란거리아닌가싶네요

mk12mod0    친구신청

ㄴ경관들이 경찰차로 차단선을 만들어 주택을 포위한 상황이었답니다. 바로 앞은 중무장 2인조 강도가 주택에서 농성 중이었구요. 바로 구속으로 대응할만한 상황이었다고 생각합니다.

관바    친구신청

총쏜건 당연한데.. 좀더 세심한 주의가 필요하긴 했었죠.. 쩝..
[꼴리는대로] 전 세계로 뻗어나가는 세븐-상추 안마 사태 (7) 2013/06/28 AM 09:34


이런 약 쳐 빤 새끼들 ㅋㅋㅋㅋ

신고

 

TMLOVE    친구신청

뭐야이겈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약쳐빠셨네 ㅋㅋ

リリ Lili    친구신청

불쌍한 한별이 ㅠ_ㅠ

노란삐용이    친구신청

심즈 캐릭이 요기잇넹

모리아티    친구신청

심즈에 소주병이 나오네

무한백수    친구신청

진짜 약빨고 만들었네 ㅋ

쿠크다스 멘탈    친구신청

미친 듕국 ㅋㅋㅋㅋㅋㅋ

굵은혜성    친구신청

미친..그림만 봐도 약냄새가 풀풀인데 내용도 궁금하다
[꼴리는대로] 진격의 ps4 (6) 2013/06/11 PM 01:27

이런 미친 양덕새끼들 벌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신고

 

SPW재단[스피드웨건]    친구신청

망유는 잊혀진지 오래

Laplugin    친구신청

그만해 ㅠㅠ

.데이비드베컴.    친구신청

그만 그만 ㅠㅠㅠ ㅋ

토벌님    친구신청

앞에 미카사에 위유 붙이면 더 웃길듯

잠실가드맨    친구신청

야메로 ㅠㅠ

안드로이드 5.0    친구신청

엑박 저렇게 안밟힐거같은데..
이전 6 현재페이지7 8 9 10 다음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