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차니즘과 나태시즘의 사이

잎사귀
접속 : 3799   Lv. 55

Category

Profile

Counter

  • 오늘 : 427 명
  • 전체 : 326814 명
  • Mypi Ver. 0.3.1 β
[일상잡담] 만화책 다 배달했네요~ (8) 2020/02/23 PM 10:31

20200202_221236.jpg

 사진은 모든책을 다 버려도 

끝까지 소장할  만화책 2종 입니다 ㅎㅎ

 아시는분 거의 없는 나만 좋아하는 책 ㅠ  ㅠ

 

사실 월초에 거의다 끝냈었는데..

배달실수로 책 2권 빼먹은 바람에 ㅜ ㅜ

오늘에야 완료했네요.

 

코로나가 지금처럼 심해지기전에 다 돌려서 다행인거 같아요.

요즘같은 분위기에서 사람 만나고 다녔으면 ㅎㅎ;;;

 

만나신분들 다들 미남미녀에다가 능력자들이신데.

절 살찌우려는 음모까지 실행하시는 바람에.

사실상 나눔이 아니라 트레이드가 된거 같네요. ㅎㅎ

 

사실 신청했던 분들중 두분은 사정이생기셔서 캔슬되는 바람에

못나눠드려서 코로나 잠잠해지면

 다시 나움 하게될거 같습니다.

 

다들 건강!

신고

 

지휘권    친구신청

저도 집에 만화책이 중고딩때부터 모아놓은게 2천권은 되는데... 결혼해서 지금 집에 반... 본가에 반...

부모님댁 갈때마다 1~2박스씩 가져오다 지금 집에도 가득차서 못 가져오고 본가에 침대밑에... 붙박이장속에...

하아... 나중에 다시 이빨 맞춰서 사야지 사야지 하다가 냅두고 있네요...

잎사귀    친구신청

ㅎㅎㅎ 진짜 부동산때문에 책을 더 못모으네요 ㅠ ㅠ

llillliill    친구신청

월광 저도 봤던 만화군요

잎사귀    친구신청

오!반갑습니다~ 본 사람이 있긴 있었군요! ㅎㅎ

風林火山    친구신청

고 웨스트 저도 있음.

망할 삼양 엘프 사냥꾼 끊어먹고...

잎사귀    친구신청

ㅎㅎ 개인적으론 엘프사냥꾼보다 이게 훨씬 좋은거 같아요
이야기가 매우깔끔하기고 하고 먼가 만화의 정석?을 보는 기분

은빛유리i    친구신청

오 둘다 안본거네요
기억해뒀다 볼게용

잎사귀    친구신청

ㅋㅋ 솔직히 보기 힘드실거예요..
만화의 내용과 상관없이
출시된지도 모르고 잊혀진.. 그런류의 만화라 ㅜ ㅜ
[일상잡담] 삼성 사이트 접속안되네요 ㅋㅋㅋ (8) 2020/02/20 PM 11:22

20200220_225136.jpg

 

 

와...저도 혹해서

어차피 안될테니 일단 지르고 볼까?

라는 맘으로 접속하긴했지만..ㅋㅋㅋ

 

솔직히  이쁘긴해서..

역대급 몰림인거 같네요.. 노트때도 이렇진 않았는데;

신고

 

악플좀그만좀달어    친구신청

이미 1시간전부터 접속해놓음 ㅋ

잎사귀    친구신청

한시간전에 접속해서 삼성계정찾다가 저 화면이 떠버린 ㅜ ㅜ

와우애플    친구신청

뭐하나요?ㅎㅎ

SeMiN    친구신청

갤s20 사전판매 일거에요.

잎사귀    친구신청

z플립 톰브라운 에디션이요 ㅎㅎ

SeMiN    친구신청

하앜...

악플좀그만좀달어    친구신청

아뇨 톰브라운 지플립 발매

lbygxk    친구신청

https://www.samsung.com/uk/web/cart/
영국에선 쉽게파네요
[볼거리] 작은 아씨들 노스포 간략 후기 (6) 2020/02/16 PM 05:23

5점 만점에 4.5점.

상당히 잘만들었습니다.

오랜만에 영화 보면서 감정선이 흔들렸네요.

사실 다른 말을 하기 어렵습니다.

그냥 잘만들었거든요. 

 

남여노 불분하고 재미있게 볼수 있는 가족 영화입니다.

완전 강추합니다!

 

그림쟁이나 글쟁이 분들은

그 시대의 이미지 영감을 얻기 좋으실겁니다.

 

남산의 부장들도 몇일 후에 내려가니 그 전에 봐야하는데..

 

신고

 

virus.lee    친구신청

일단 올해 시작이 좋은 영화였네요 연기력들도 갑ㅎ

잎사귀    친구신청

최근 잘만든 영화들의 퀄이 전반적으로 좋은거 같다는 느낌이네요.
영화화의 모범 중 하나가 될거 같아요

진실은어디에    친구신청

정말 보는내내 행복한 영화였네요.
자극적인 영화만 좋아하는 사람에겐 안 맞을수도 있어요

잎사귀    친구신청

이웃 너무 잘만났어요 ㅋㅋㅋ

은빛유리i    친구신청

남산의 부장들도 괜찮더라구요!
작은아씨들도 봐야겠군요:)

잎사귀    친구신청

남산의 부장들 오늘까지였던거 같은데.. ㅜ ㅜ
[일상잡담] 간만에 꿈때문에 자다깸. (3) 2020/02/08 AM 06:35

대퉁 어떤 꿈이 그렇던

개꿈진행..이번엔 주차문제로 골치썩이는 꿈이었는데..

어느순간 장르가 바뀌어 있었음..

어째든 시람들이 가려고 기다리는 화장실비슷한 곳을 체크러 갔는데. 먼저 갔던 여자분이 쓰러져있어서.

(반쯤 열린 문으로 보인 모습이 너무 다이나믹해서 

혼자선 답 없다고 느낌)

 

사람들에게 빨리 119부르고 도와주러 오라고 외치는데 

다들 머뭇거리면서 아무것도 안하는 상황.

답답해 하면서 빨리 아무나 도와주러 오라고 하다가.

아는 얼굴보여서 당장 오라고해서

어떻게든 한명이라도 오는상황에서 잠이 깸..

 

잠깨서 눈떳더니 발밑에 사람 서있는?게 보임.

우호적인 제스쳐였는데

 

대충 이불이 걸려서 사람형체로 보이나? 싶어서 떨어 트리려고발로 겉어 찼더니 사라짐.

그리고 당연히 내가 덮고 있는 이불이 걸려있을리 없음.

그럼 머가 걸린거지?했는데 아무것도 걸려있는거 없음.

 

이젠 나이드니 자다깼다고 착시의 수준을 넘어 헛것이 보이나봄..

 

옆방의 어머니도 잘 주무심.

나도 다시 자야지.. 굿잠~


신고

 

레댜~!!    친구신청

귀신이요!!으아아아!!

M12    친구신청

까아아아아아

가난한언니    친구신청

잎사귀님 쪽지 보내놨어요 :D 카톡으로 연락주세용~!
[일상잡담] 기분 안좋네요. (8) 2020/02/07 PM 02:18

폰이랑 회사컴이랑 구글 아이디 다른거 사용,
서로 크로스 로그인 절대 안함. 폰에선 A구글계정, 회사컴에선 B구글 계정만 사용.
회사컴도 평소엔 로그아웃상태..


어제 회사컴에서 '갑'과 '을'사이트를 한참 둘러본 후, 검색기록을 삭제함.

오늘 폰으로 웹사이트를 보는데, '갑'과 '을'이 광고로 뜸...

 

황당하고 기분 더럽네요.

 

폰으로 회사 와이파이 연결은 함. 회사컴과 폰 둘다 크롬사용하지만,

회사에 컴터가 열라 많으니, 와이파이 연결만으로 회사컴 사용자의 폰을 내폰으로 특정 할 수 없음.

회사랑 폰에서의 인터넷 사이트 이용 패턴도 완전히 다름.

 

그런데도 회사컴 사용자가 나라고 특정하고, 내 폰으로 회사 컴사용 기록에 따른 광고가 떴네요..

 

그런데..

폰이랑 회사컴이랑 양쪽다 로그인하고 상대적으로 오래 머물고 자중 방문하는 유일한 사이트가 있음.

루리웹..

 


신고

 

보반    친구신청

저는 분리해서 쓰는 것도, 구글의 빅데이터가 저를 파악하지 않을 거라는 것도 모두 포기했습니다 ㅋㅋ큐ㅠㅠㅠ

잎사귀    친구신청

나름 신경쓰고 있었는데.. 슬프네요..
이젠 기기별로 브라우저도 다른거 쓰려구요 ㅠ ㅠ

죠리퐁국물    친구신청

전 아기가 태어나기 전에 아이에 관한거 유튜브나 검색 2달전까지 검색 하나도 안했었는데 와이프가 검색을 해서 그런지 광고나 유튜브 추천영상이 뜨더라구요 ㅎㅎㅎㅎㅎㅎ

잎사귀    친구신청

아무래도 같은 집에서 같은 와이파이를 사용하실테니
가능성이 높은거 같아요

두유리멤버    친구신청

야동 사이트 자주 들락날락 거려서... 음..

잎사귀    친구신청

ㅋㅋㅋㅋ
모탈컴뱃이 자주 보이시나요?

체셔토깽이    친구신청

big brother is watching you..
전 아이디도 다르게 쓰지만 로그인 꼬인 적도 있으니.. 뭐 구글이 다 빼먹었을거 같습니다 ㅠㅠ

잎사귀    친구신청

역시 브라우저도 다 다르게 써야할거 같습니다..ㅜ ㅡ
문제는 pc브라우저네요.. 익스플로러 쓰긴 그렇고.. 엣지써야하는데..
엣지는 안되는 사이트가 너무 많네요.
이전 6 7 8 9 현재페이지10 다음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