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차니즘과 나태시즘의 사이

잎사귀
접속 : 3799   Lv. 55

Category

Profile

Counter

  • 오늘 : 1 명
  • 전체 : 326388 명
  • Mypi Ver. 0.3.1 β
[일상잡담] 근황... (2) 2020/11/22 PM 02:47

본 글은 친구 등록된 분들만 볼 수 있습니다.

신고

 
[일상잡담] 취미 생활이라 (6) 2020/11/06 PM 02:39

결국 남는시간에 하는건데

 

게임.영화.쇼핑.인터넷.여행.운전.운동.장난감.그림.제작. 등등

결국 남들하는거 상당수는 다하다보니,

 

게으름도 피고 늦잠도 자고해야는데 전부 챙기기엔 

할게 너무많아서 못하네요 ㅋㅋ

 

20201106_143831.jpg

 

단지 최근엔 보드게임산거

코로나덕에 모이질 못하니
같이 할사람이 없어서 거의 못한게 아쉽네요. ㅜ ㅜ

신고

 

브라질리언 주짓수    친구신청

크죽죽 인가요

잎사귀    친구신청

넵 크죽죽입니다! 벨런싱이 잘되어 있어서 꽤 잼있어요

『라이언』    친구신청

보드게임 친구랑 같이했는데 제대로 된건 몇시간씩 하게 되더라구요 룰도 어렵고
근데 재미있던

잎사귀    친구신청

요즘 핫한 보드게임들은 기본3시간은 잡아야 하다보니, 환경을 만드는것부터 너무 어려워요 ㅜ ㅜ

썬더치프    친구신청

크죽죽! 이번에 보드엠 펀딩 들어갔는데 빨리 왔으면 좋겠네요 :)

잎사귀    친구신청

부럽습니다 ㅜㅜ
전 하는지도 몰랐어요. ㅜㅜ 저도 샀어야 했는데
[일상잡담] 미대선 분위기 보니... (15) 2020/11/04 PM 01:34

트럼프가 우세한가 보네요..
후반 대 역전이 없으란법이 없지만,

 

이번 대선에서 바이든이 역대 최대로 트럼프보다 훨씬 많은 돈을 썼다고 하더군요...

몇조더라...... 

돈을 저렇게 때려붙는거보니 트럼프가 앞서고 있나 보다.. 했는데...

지금 나오것 보니 그래서 돈을 쏟아 부었었나 보네요..

 

설렁설렁보는 유권자의 시선에서

 

트럼프의 이미지는 어째든 거대한 적대 세력에 강하게 나가면서, 각종기업들 어째든 국내에 공장유치하긴 한거고...

 

코로나는 트럼프가 잘했던 못했던, 사실상 모든 국가가 상황이 비슷해서 트럼프 탓으로는 안보일거 같네요...

편법으로라도 백신빨리 찍어내려고 하는 모습이 오히려 +로 비쳐질수도 있고..

 

바이든의 이미지는.. 치매..........이게 너무 큰듯..

민주당에 그렇게 후보가 없었나??

 

그러고보니 미국도 정치판 참 고인듯.

이번에도 결국 힐러리,오바마....바이든도 늙다리..

차라리 이번에 경선에서 떨어진 다른 후보들이 나았을거 같은데..

신고

 

아마낑~☆    친구신청

치매노인과 미친놈의 싸움이라니
너무 흥미진진

보반    친구신청

ㅋㅋㅋㅋㅋㅋㅋ 동감합니닼ㅋㅋㅋㅋㅋ
도람뿌 하라부지 코로나 걸렸던 것도 포인트

카르레시틴    친구신청

당선 유력지역 다 당선되면 트럼프 승...!

잎사귀    친구신청

지난 트럼프때도 그랬는데, 박근혜 대선 생각나요..
언론은 다 민주당 이긴다했지만...

루리웹-5723692097    친구신청

제 생각에는 이번에.. 프랑스 오스트리아에서 일어난 이슬람 테러가 트럼프한테 이익이 된게 아닌가 하네요

잎사귀    친구신청

확실히 난민에 강하게 나갔으니..

홍돈[紅豚]    친구신청

아님 바이든 중국과 내통 사건도..한목 한듯해요..아들 노트북에서 중국과 거래 증거 발견..

잎사귀    친구신청

헐, 러시아vs중국이면 러시아 손들어 줄거 같긴 하네요 ㅋㅋㅋㅋ

레이피엘큐트    친구신청

어제만 해도 바이든이 우세하다던데
바뀌었나 보군요...

잎사귀    친구신청

지금까지 나온것만으론 트럼프 당선 유력 정도 수준인거 같아요

뿌리땡    친구신청

투표율이 67%라던데 그런데도 민주당이 진다면 미국 전체 사회에 각성이 필요함 언론이랑 미디어

llillliill    친구신청

현재는 선거인단 확보도 그렇고 득표수도 그렇고 바이든 우세네요?

잎사귀    친구신청

다시 역전인가요? ㅋㅋㅋ

루리웹-5723692097    친구신청

아마도 미선거를 처음 보시는 분인거 같은데.... 우리나라랑 방법이 많이 다릅니다.

거의 트럼프 당선 확정입니다.

네루네코    친구신청

트럼프 당선 90%이상 확정
[일상잡담] 히든싱어 이소라 나오네요 (1) 2020/10/30 PM 10:32

거의

이소라 헌정방송이네요

이소라 보니까

이소라 노래 목소리 들으니까

너무 좋네요

신고

 

미야와키사쿠라    친구신청

히든싱어 다 좋은데 전현무 깐족대면서 시간 질질끄는거 극혐이라 안보게 되네요
전에 비 나왔을때 보니까 비 전현무한테 레알 빡친거 같던데
하는 내내 안맞네 안맞네 이러면서
[일상잡담] 으아아~크툴루 확팩 나왔었다니 ㅜ ㅜ (4) 2020/10/27 PM 02:05

크툴루 죽음마저 죽으리니 보드게임 재미있게 해서

확팩 나오면 사려고 하고있었는데

 

당황스럽게도 이미 지나갔네요;;;

중간중간 해당 사이트 들어갔는데도 하는지도 몰랐었네요 ㅜ ㅜ

(이런 중요한걸 팝업으로 띄워 주셔야지!!!)

 

으어엉.. ㅜ ㅜ

신고

 

저생퀴를구원하소서빌런    친구신청

보드라이프 중고장터에서 상주하시다보면
배송지변경으로 파시는 분들 있을거에요

잎사귀    친구신청

거기 자유게시판만 있는거 아니었나요?

썬더치프    친구신청

19일까지였죠
이번 확팩때 풀 패키지로 판매하는거 아니면 안나오는것도 있어서 아쉬우실듯...

..전 샀지요 엣헴 ㅋ

잎사귀    친구신청

부럽습니다 ㅜ ㅜ
진짜 억울한게. .사이트 들어갔을때 예매 배너 못봤단 말이죠 ㅜ ㅜ 으허헉..
현재페이지1 2 3 4 5 다음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