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표 냈습니다.
단순히 뮤지컬 못보러 행사 못가게된것 때문이 아닌 그동안 쌓여있던게 폭발한 셈이었고
(어차피 12월 9일 공연 앞자리 예매 또 해놔서)
조만간 큰 회사 일이 있기에 당장은 사표수리가 안되겠지만 끝나면 바로 나간다고 했습니다.
오늘 있었던 정은지 주연의 '리걸리 블론드' 공연 관련 에이핑크 썰 모음입니다.
1. 초롱이와 보미는 B열 중간석에 앉았었고 몇몇 팬들이 발견하고 싸인을 받았습니다.
이후 매니저(클라크)의 제지로 싸인은 더 이상 못받게 되었습니다.
2. 나은이 유경이 하영이는 왼편 구석쪽에 자리하여 공연을 보았습니다.
핑갤에서는 이 3인을 발견 못했지만 캡쳐한 공식카페 후기글에서와 같이 발견하신 분이 후기로 써주셨습니다.
3. 남주는 공연을 보러오지 않은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많은 이들이 나은이 유경이 하영이를 발견 못한것처럼 남주를 발견못한것인지 안온것인지는 확실하지 않습니다.
4. 에이핑크 맴버들의 공연 관람은 은지에게는 비밀로 하고 온것으로 보입니다.
공연전 와글에서 오늘 못간다고 하는 것으로 보아 은지 몰래 단체로 온것으로 판단됩니다.
아마 은지가 이런 부분에서 힘을 많이 받았을 듯 합니다.(매니저와 장난 치는 모습도 있었다네요)
5. 뮤지컬 후기에서는 자잘한 실수가 몇번있었지만 무난한 수준이었다라는 말이 있었습니다.
노래 부분은 굉장히 잘한다는 평가가 많았고 연기 부분은 아직 어색하고 미흡하다는 평이 많았습니다.
6. 내일 행사에 에이핑크 전원이 참석하는지에 대한 여부는 아직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은지가 뮤지컬 피로때문에 참가안할지 남주가 참가안할지 여부에 대해서는 모두 입을 열고 있지않아 정확한게 아직 없습니다.
다만 은지는 대외적으로 에이핑크를 알리기 위한 좋은 맴버이므로(뮤지컬 홍보도 같이 하겠죠) 99% 참가할듯 합니다.
대충 오늘자 뮤지컬 관련 이야기 나온것은 이것이 전부였네요.
루리웹에서도 공연 보러가신 분들이 계시니 후기 써주실 겁니다.
다들 즐거운 주말보내세요.
자료 출저 : 에이핑크 갤러리, 에이핑크 공식카페
헐;;;좋은직장 찾으시길 바랍니다...전 아직 취직 준비중인 입장이라...
전 그냥 몇달만..알바뛸려고요..너무 시간도 걸렸고..돈도 필요하고...;;
알바 월욜날 면접보러 가기로 했슴돠;;
근데 왜 다들 초롱이한테만 싸인받나...우리 보미 뻘쭘하게 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