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날뾁에올인 MYPI

왜날뾁에올인
접속 : 5456   Lv. 78

Category

Profile

Counter

  • 오늘 : 2115 명
  • 전체 : 1703386 명
  • Mypi Ver. 0.3.1 β
[이도저도] 피스메이커 가볍게 보기엔 뭔가 진이 약간 빠지는 느낌? (2) 2022/09/24 PM 08:57

특히.....


비질란테


대화 치는 거 듣다 보면 진이 정말 빠짐




가뜩이나 정말 메인 주인공인 피스메이커도 제정신이 아닌데


비질란테까지 끼니깐


정신이 혼미해짐





그리고 


유도마스터는 뭔가 ㅋㅋㅋ 웃김


격투씬 있기 전에는 애한테 코스츔 입혀놓은건가 싶었음

신고

 

파이팅 맨    친구신청

제정신 아닌걸로치면 비질란테 >>> 피스메이커죠.. 상대적 정상? 그런 느낌이 ㅋㅋ
보다보면 비질란테 호감도 엄청 올라가던데 ㅎ

왜날뾁에올인    친구신청

비질란테가 왜 저런 말 하는지 대사 이해하려면 좀 더 집중해야지

이해가 될 소린지....
아니면 너무 정신이 나가서 이해 못할소린지...
[이도저도] 삶에 여유가 생기면 나가고 싶은 모임이 어떤 게 있으신가요? (12) 2022/09/24 AM 12:17

특정 취미를 하는 사람들의 모임으로



돈과 시간의 여유가 생기시면 어떤 것 해보고 싶으세요??



신고

 

귤묘공업    친구신청

TRPG 모임을 가보고 싶군욤

써냔    친구신청

피아노 배우기요

CarlSagan    친구신청

헤비메탈매니아 모임나가서 작게나마 합주하고 싶은데...

넌나를    친구신청

요트 항해요!!

루리웹-872956298    친구신청

집단난교

귤묘공업    친구신청

에?

SKY만세    친구신청

악기 배우러 가고 싶네요

케형    친구신청

로켓 발사 모임...

후암동 골목길    친구신청

운영자 김정은ㅋㅋㅋ

IncomeCountry    친구신청

우선 국내에선 캠핑카 모임...
장기 생활이 가능할 만큼 캠핑카를 제대로 갖추면
국내를 편하게 돌아볼 수 있죠
개인적으론 사양 잘 맞춰서 일본 장기 여행까지가 목표고

거기서 더 나아가선 요트까지 가보고 싶은데,
일반적인 주말 레저 개념의 그런 거 말고
캠핑카처럼 다 갖추고 익스플로러 사양으로 멀리 다니는 것들 있어요
(nordhavn 같이 대양 건너서 세계일주에 쓸 수 있는 것들)

캠핑카로 한국 일본까지 다 돌아보고 났으면,
그 다음엔 그런 요트를 집으로 삼고 세계를 한번 돌아보고 싶음

...그러고 놀러다녀도 생활에 문제가 없을 만큼
경제적으로 안정되어야 하는 게 가장 큰 문제지만 ㅎㅎ

hikaru&kyosuke    친구신청

돈과 시간이 생기면 해보고 싶은 것이라...
모임은 아니지만 지금 목표는 소아 암 환자 지원시설와 고아원 겸 보육원이긴한데...
돈과 시간이 어느정도 생겼지만, 아싸라 그런지 모임은 딱히 생각해본 적이 없네요...ㅎㄷㄷ;
그냥 제가 사랑하는 사람들과 여행이나 캠핑가거나 맛집 탐방가는 등 소소하게 같이 취미 생활하는게 저한테는 맞을 것 같은 느낌이네요~ㅎㅎ

두르두르    친구신청

골프하고싶어요
[이도저도] 두깨가 엄청난 버거 (4) 2022/09/23 AM 10:57

EB462C49-3A36-4B5D-AD19-6E52B6BE89F8.jpeg

 

 

사실 맘터는 이 버거 말고도

위로 쌓아서 먹기 힘든 버거가 많지요

 

신고

 

미티삔다    친구신청

맘터는 다 힘들더라구요..

따마    친구신청

어흐 소스 뒤로 흐른거보소 저런거 정말 짜증나든데 ㅋ

아몰러    친구신청

열지않고 손으로 꾹~~~~눌러서 먹는데요.

공허의 금새록    친구신청

전에 나왔던 가지버거도
자태는 아주 늠름했었져
[이도저도] 엠팍특 (7) 2022/09/22 PM 06:08

중국에 저자세

 

AC14FB64-7270-4106-A9EC-CAE32EAB08A4.jpeg

 

 

신고

 

풍휘    친구신청

문재인정권때는 중국만 나오면 훠훠 하면서 중국몽 운운함 일베랑 똑같은 애들임 그냥

루리웹-2354716291    친구신청

문재인이 그랬어봐라 온 언론이 떠들석 했을거라

geheje    친구신청

민주당 대통령이 저랬으면 이 시간쯤 종편 채널에 나오는 뉴스성 프로그램에서
급히 섭외된 국어과 교수 패널이 쪽팔리다의 어원을 설명하고 있을 듯.

돌이돌이    친구신청

아주 잘했데 ㅋㅋㅋㅋ

오라님    친구신청

조선족은 저기 다 모여있는거 아닐까

김꼴통    친구신청

개웃기네 ㅎㅎ

silfer    친구신청

저 불펜게시판에 온세상의 븅신들이 다 모여있다고 하죠
[이도저도] 아직 게임 패스 패밀리 플랜 언제 한다 말한거 없지요? (0) 2022/09/22 AM 11:07

우리나라도 시작하면


패밀리 플랜으로 돌리고 싶은데 하.... 


언제나 할런지




아직도 테스트만 2국가 하는거 같은데


슬슬 년말까지 확장해주려나요?





신고

 
1 현재페이지2 3 4 5 다음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