칼쑤마졍이 MYPI

칼쑤마졍이
접속 : 5828   Lv. 122

Category

Profile

Counter

  • 오늘 : 1116 명
  • 전체 : 51017869 명
  • Mypi Ver. 0.3.1 β
[기타] 밖에서도 엄마라 불러도 되냐는 윰댕 아들.jpg (35) 2020/01/10 PM 04:15

1.png

 

 

2.png

 

 

3.png

 

 

4.png

 

 

5.png

 

 

6.png

 

방송 전 까지

윰댕의 아들은 집 안에서는 '엄마', 집 밖에서는 '이모'라고 부르는 등 호칭을 나눠 사용하고 있었음

대도서관은 '삼촌'이라고 불렀음

방송 후 밖에서도 엄마 아빠라고 부를수 있게 됨

 

신고

 

우린굉장해    친구신청

ㅜㅜ

확산밀리언 효성♥    친구신청

홍길동 이었네... ㅠㅠ

주모 아들    친구신청

아... 맘 아프네...

루리웹-208877139    친구신청

애가 뭔 죄여 이제라도 부를수있어서 다행이네

복타르    친구신청

왜 방송전에는 부를 수 없었던거임?

미희♡    친구신청

윰댕이 대도서관과 결혼하기전에 출산 및 이혼했었다고합니다.

빈센트보라쥬    친구신청

저 방송 전 까지 여자가 이혼경력과 아들이 있다는걸 숨기고살았음 ㅇㅇ

서퓨    친구신청

윰댕은 방송을 해야하고 이미지가 있기 때문에
재혼녀 타이틀을 숨김. 당연히 전남편의 아이도 숨김.

아마 정확히는 대도 만나기 전부터 돌싱 사실을 숨기고
처녀로서 방송했을 것 같은데...
거기서 시작된걸 대도 만나고 나서 어차피 결혼할꺼 커밍아웃 했어야 할것 같은데
용기가 없었는지 뭔지 못함.
결국 애가 뭔죄.. 사건이 됨.

에휴.. 우리 아들 생각하면
아빠 아빠 하면서 아빠를 얼마나 자랑스럽게 여기는데....

嵐牙    친구신청

재혼녀라는 걸 숨긴 게 아니라 혼자 방송하면서 돈을 벌어야 해서 결혼/이혼/아이를 숨긴 거.
그걸 숨기고 계속 방송을 해야 했으니까 그게 계속 가서 대도와의 결혼이 재혼이었다는 것까지 숨길 수 밖에 없었던 거지.
그리고 무슨 여자가 숨기고 살아? 대도랑 같이 숨기고 산거지.
방송 전까지 여자가 숨기도 살았다고 하면 대도도 몰랐던 것 같은 뉘앙스 잖아.
말이 아 다르고 어 다른데.

김리사    친구신청

결혼하기 전부터 방송한거 같은데 보니까

문라이트-샤도우    친구신청

윰댕씨 입장에서는 말하지 못할 이유가 있는거지... 지금이라도 윰댕,대도서관 가족구성원들이 행복하게 살아가길 바랄뿐이고...

“잔업작가”    친구신청

돈 대 자존심, 둘 중 본인이 선택한 길이라는 것이 제 생각입니다.

뉴타입추종자    친구신청

너무 동정여론이 과도한데 저 또한 같은 의견입니다

rule-des    친구신청

애한테 상처만 주지 마라... ㅜㅜ

애가 뭔 죄야.. 지금부터라도 행복하기만 해라 ㅠㅠ

o잠탱구리o    친구신청

아이에게는 지금이라도 바로잡아서 다행이네요. 가슴에 상처가 생겼겠지만.

엉컥뜨억    친구신청

근데 대도랑 결혼한 후에 대도한테 말했을것 같음.
근데 병도 있으니 이러지도 저러지도 못하다가 치료가 잘 되서 현상황까지 온 듯.

대도서관도 속지 않았을까 하는 뇌피셜이예요.
나중에 둘다 끗발떨어지고 이혼할때쯤에는 심정고백 이럴 것 같음.

쩌리28호    친구신청

대도서관님은 결혼 전에 다 알고 있었다고 얘기 했습니다.
윰댕님이 아픈거며 이혼한거며 애 있는거며 다 얘기하고 좋은 사람 만나라고 계속 거절했는데
대도서관님이 다 받아들이고 계속 청혼한거.

사랑니아파    친구신청

유튭 영상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이미 만나기 전부터 투병사실과 이혼경력에 대해 알고 있었다고 합니다.

엉컥뜨억    친구신청

연예인들이 TV나와서 하하호호 웃다가
몇달이나 몇년후에 심경발표 성격차이로 이혼
나는 속았다. 이런 기사 뜨는게 한두번이 아니라서 뇌피셜해본겨예요.

로피카    친구신청

이런 뇌피셜 보고 다른데 가서 진짜처럼 얘기하는 사람들이 생김. 그래서 뇌피셜은 뇌내에서 끝내야함.

반달펀치    친구신청

자기 선택으로 지금까지 애한테 상처주면서 살았던건데 이걸 이렇게 풀어내면서 아픈 과거 어쩌고 하는 건가요?

엄마라고 해도 되, 생일파티 도 해줄께.. 이건 여자가 한 말인가요? 말이 안나오네 ㅋㅋㅋ

슈가베이비 러브    친구신청

아이를 위해선 잘된거네.

트루치기    친구신청

생일파티 여태 안했었니..

홀리오더    친구신청

팩트는 불쌍한건 윰댕도 대도도 아니고 아이 뿐 이라는 것, 그건 변하지 않음

woowoo    친구신청

이게 팩트죠. 윰댕씨가 과거를 숨긴것도 자기 선택이었고, 돌싱여부를 대도님이 알았던 몰랐던간에 결혼을 선택하고 여기까지 온것도
그분의 선택이지만, 엄마를 엄마라고 하지 못하고 밖에서 숨기고 살았던 아이는 자기 의지가 아니니까요.

플랭    친구신청

사람이 좋다에 이젠 일반인도 출연하네;;;

감천    친구신청

대댕부부를 일반인으로 분류하기엔 좀..

플랭    친구신청

연예인도 아니고 공인도 아니면 일반이이죠 뭐;;

메이저스타    친구신청

저 사람들 연예인 맞아요.
스트리머들 법적으로도 연예인으로 정해져 있는데;;
연예인의 기준을 좀 잘못 알고 있으신 것 같은데요...

치킨 요정    친구신청

애한테 못할짓이지.

때구니™    친구신청

애초에 아이를 위해 한거 같던데

미키쿠마    친구신청

사실 개인사 자기들만 잘살고 하등 문제될게 없다고 생각은 하는데, 윰댕이란사람이 대도서관과 사는건 별개로
그 이전 이미 개인방송을 하고 있었을텐데 사실을 숨기고 방송을 했다는 건 뭐..
만약 사실을 밝히고 방송했다면
지금과 같은 명성, 금전적이득보다는 못미쳤을꺼란 건 본인및 누구나 알수있는 사실
저분들이야 저분들 삶을 살겠지만 한편으로는 시청자들도 피해자였을거라 생각도 든다

니크넴    친구신청

아 진짜 아들이 너무 불쌍하다

요요병아리    친구신청

역시 대중들의 마음은 갈대다~~~

김벚꽃    친구신청

1. 윰댕이랑 아이는 정말 친하다. 매일 영상 통화 하고 매일 같이 게임한다.

2. 대도는 잘 놀아주려하지만 아직 부족한 점이 많고 더 노력할 것이다.

3. 집에 장모님 와있다고 할때는 항상 아이와 함께였고 윰댕이 주기적으로 울산 내려가 있던건 다 아이때문이었다.

4. 아이와 같이하는 게임은 브롤스타즈인데 부부 둘보다 아이가 더 게임 잘한다.

5. 부부가 게임 쪽으로 지원 많이 해줘서 친구들 사이에서 현질대마왕(?) 같은걸로 불린다.

6. 아이가 대도 방송을 많이 보는지 게임하면서 계속 더빙을 하려한다. (더빙 게임은 대도 완전 전문임)

방송 관련 오해 품

1. 촬영하는걸 아이도 알았고 아이가 찍겠다고 동의해서 찍은 것

2. 근데 막상 집에 있는 카메라들을 보니 카메라가 어색해서 엄마한테 하는 행동들이 어색하게 보였던 것 (위에 적혀 있는 것과 같이 윰댕이랑은 매일 게임, 전화하고 친하다함)

3. 이모라고 부른건 장모님이 대댕 부부를 배려해서 아이에게 시킨 것이지만 이미 대댕 부부는 아이에게 밖에서 엄마라고 부르라고 했고 실제로 그렇게 불렀다고 함.

4. 근데 카메라 앞이고 아이 본인도 대댕 부부가 티비 나오는 사람인걸 알기 때문에 의식해서 나온 단어였다고 함.

5. 대도한테는 여전히 삼촌이라고 함. 아이가 자연스럽게 아빠라고 할때까지 기다려줄거라 함.

6. 생일파티도 겁나 크게 해주고 엄마랑 여행도 가고 잘 챙겨준다함. 방송에서 말한건 학교에서 하는 단체 생일파티에 못갔던게 미안했다고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