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추도관심이야, 루리웹-2541397844
그런 논리가 성립하려면, 최저시급이 올랐을 때 "아....최저시급 올랐으니 내 벌이도 최저시급에 맞춰서 올려야겠구나."라고 생각해야 하는데,
그런 생각으로 장사하는 사람은 없음.
그냥 자신의 생활비 대비 벌이나 재료비 같은거를 종합적으로 따져가면서 물건가격 올리는거지.
기사에도 재료비 올라서 오른다고 떡하니 적혀있는데, 말도 안되는 논리 들먹이면서 최저시급 운운하는건 지능문제지.
상식적으로 따져봐도, 저 사람들이 최저시급 벌려고 장사하겠냐?
애초에 "최저시급 벌어야지." "최저시급보다 많이 벌어야지." 같은 생각은 안한다.
목표가 자기 생활비 벌겠다거나 부자가 된다거나 하는 생각으로 장사를 하지.
애초에 직원으로 일하는것도 아니라서 최저시급은 고려대상이 아냐.
무슨 재료비 상승으로 물건값 올리는거 가지고 공임비 핑계대면서 최저시급 오른걸 탓해
최저임금은 말그대로 최처치의 임금인데 뭔 개소리지? 애초부터 최저이상으로 받던 사람 자기가 사장사장인사람이 그걸 왜 신경써? 붕어빵을 사람 고용해서 굽나? 뭐 개 억지 논리를 ㅋㅋㅋㅋ 그럴거면 물가 오르는게 위에서도 거론된 핵심이잖아. 그리고 붕어빵 장사하는 사람들이 최저임금 신경쓸거면 가게들어가서 알바를 하고있겠지 ㅄ아.
그러니까 안하잖냐 억지를 좀 적당히 부려야지. 거기서 최저임금이 튀어나오냐 ㅋㅋㅋㅋㅋ 최저이하로 사람대우도 못 받는 사람을 보호하려고 만든 최저치의 방편이지. 애초에 그렇게 받으면 정상적인 근로조차 아닌건데 그걸 들이미니? ㅋㅋㅋ 상향선은 한계를 한참 뚫고 올라가서 숨도 못쉬겠다는거 최저치를 연명만 가능하게 살짝 올려놨다고 붕어빵에서 최저임금 드립이 튀어나오네? 애초부터 최저임금으로 안받는 사람이면 그딴거 신경도 안쓴단다~ 부동산값도 최저임금 드립치겄네. 별미친.
진짜 예전엔 천원에 5마리 였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