빈센트보라쥬
접속 : 5649   Lv. 81

Category

Profile

Counter

  • 오늘 : 7438 명
  • 전체 : 7739180 명
  • Mypi Ver. 0.3.1 β
[1] 디스패치의 JYJ사살 (8) 2012/03/06 PM 02:09

"오늘은 내가 쏜다!"



이런 날이 진정으로 '계'탄 날 아닐까요? 꿈에 그리던 '오빠'와 같이 밥을 먹다니, 분명 이날 모인 수십명의 팬들은 밤잠을 설칠 정도로 들떴을 겁니다. 예상치 못한 깜짝 생일 파티. 유노윤호와 팬들 모두에게 2월 6일은 특별한 추억이 된 시간이었습니다.



지난 6일 오후 7시, 압구정동에 있는 한 식당에서 유노윤호를 만날 수 있었습니다. 주변엔 국내는 물론 일본 팬들까지 잔뜩 모여있더군요. 알고보니 이날은 윤호의 26번째 생일. 팬들은 저마다 정성껏 준비한 선물을 들고, 유노윤호가 앉아 있는 식당을 바라보고 있었습니다.



그런데 이 때. 식당 안에서 식사를 하던 유노윤호의 목소리가 들렸습니다.



"밥 먹으러 들어오세요~"






남다른 팬사랑이었습니다. 유노윤호는 밖에서 기다리는 팬들이 안타까웠나 봅니다. 가게 안으로 불러 함께 식사를 하자고 하더군요. 예상치 못한 윤호의 배려에 모여있던 팬들은 놀란 표정을 감추지 못했습니다. 이를 보는 유노윤호의 얼굴에는 미소가 가득했습니다.



참 자상했습니다. 윤호는 식당에 앉은 팬들에게 감자탕 한 그릇씩을 대접했습니다. 주문한 음식이 나올 때까지는 가볍게 인사도 나눴습니다. 곧이어 감자탕이 나오자 팬들은 "오빠 잘 먹겠습니다"라고 인사하며 맛있게 식사를 하더군요. 윤호는 이 모습을 흐뭇하게 바라봤죠.





단란한 식사가 끝난 뒤 유노윤호는 팬들과 함께 감자탕 집을 나왔습니다. 이에 팬들은 한 목소리로 윤호에게 '오빠 잘 먹었습니다', '너무 맛있었어요', '생일 축하해요'라며 감사 인사를 건넸습니다. 마치 팬미팅 현장을 보는 듯 했습니다. 정말 뜻깊은 생일이었죠.



유노윤호는 조금 쑥스러운 듯 손인사로 호응했습니다. 팬들이 주는 생일 선물을 받을 땐 고개를 숙이며 한 명 한 명에게 감사인사를 전했죠. 참 깍듯한 아이돌, 그리고 팬이었습니다. 그렇게 아쉬운 만남을 뒤로하고 유노윤호는 자신의 차량을 타고, 자리를 빠져나갔습니다.






이날 윤호의 일상 패션은 어땠을까요. 아이돌 답지 않게 편안했습니다. 유노윤호는 바닷가 풍경이 프린팅 된 흰색 티셔츠와 노란색 안감이 포인트인 검정색 패딩 점퍼를 매치했습니다. 캐쥬얼한 차림도 무대 의상처럼 멋이 났죠. 새로 염색한 밝은 갈색 헤어와도 잘 어울렸습니다.



그 흔한 위장도 없었습니다. 아이돌이 일상에서 애용하는 마스크와 모자는 쓰지 않았습니다. 주위 시선도 개의치 않았습니다. 꾸미지 않은 소탈한 모습으로 팬들과 이야기를 나누고, 인사도 했습니다. 오랜 시간동안 팬들의 사랑을 받은 비결이 무엇인지 짐작이 되더군요.



유노윤호는 최강창민과 '동방신기' 활동을 통해 국내를 넘어 아시아, 유럽 등 여러 국가에서 사랑 받는 글로벌 아이돌 스타인데요. 하지만 팬 앞에서는 한없이 다정한 오빠 또 친구였습니다. 앞으로도 팬들과 진한 우정을 만들어 나가길 '디스패치'가 응원할게요.

--------------------------------------------------

한쪽은 폭행 폭언 불꽃 쌰다구 기사뜨고

한쪽은 팬과 함께한 훈훈한 감자탕 파티 뜨고 ㅋㅋㅋㅋㅋㅋ

신고

 

이미지샵 정장녀    친구신청

SM의 언플질일수도 생각했지만...
기사날짜가 다르네요 ㅇㅅㅇ

다잇네    친구신청

씨발 존나 속보이네 ㅋㅋ

이제보니까 그 상황이 녹음됐다는것도 좀 이상했는데 함정수사 같은거 아닌가 하는 생각도 든다

쌕보이    친구신청

디스패치 이쉐키들 처음 기사 떳을때부터 어딘가에서 사주받아서 한느낌이 들더니만.. 한쪽에는 존내 빨아주고 한쪽에는 갉아 먹고 이지랄이구만?

여왕님★    친구신청

디스패치 원래 친SM성향으로 유명함다 ㅋㅋ
SM사보라고 불릴정도 ㅋㅋㅋㅋㅋㅋㅋ

OnlyMyRailgun    친구신청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랄한다 ㅋㅋㅋㅋ
유노윤호는 뭐 다를 것 같냐 ㅋㅋㅋ

kiklee    친구신청

은행에서 알바할때 윤호랑 재중이랑 펀드같은거 들려고 왔었는데
그때 잠깐 밖에나갔다가 지릴뻔했음
밖에 빠수니들이 은행을 좀비때처럼 감싸고 있어서 무서워서 다시 들어왔다는;;;;
눈빛이 진짜 괴물들같았음;;;

손나은지    친구신청

디스패치가 친 SM이었나요? 흠 제시카&택연(츄리닝 버전) 터트린것도 디스패치였는데
단순히 파파라치 전문 언론사라고 생각했는데 친 SM이었군요

S플래티넘    친구신청

딱히 친sm은 아닌것같은데요.
얘내들이 종현이와 신세경열애설터트려서 sm에서 긴급회의들어갔적도 있었는데요 뭘
그냥 파파라치찌라시임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