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도 안맞는데요.
4번의 미국의 다른 나라에 대한 군사력을 앞세운 침략하고 아이폰을 쓰는거랑 무슨관계가 있죠?
그리고 만화에서는 미국유학가는 것까지 이야기 하는데 그건 미국이 선진국이니깐 배워야할 기술이라던가 배울게 있으면 배우는거지 유학 간다고 미국의 다른나라에대한 일까지 전부 찬성하는게 됩니까?
그렇게 따지면 김구선생님도 일본에게서 배울건 배워야 한다고 하셨는데 그러면 김구선생님도 친일팝니까?
한나라의 정치,외교적 문제하고 경제,문화적문제를 싸잡아묶어서 그나라 문화 좋아하면 그나라의 다른 부분도 전부 좋아하는 사람인것처럼 몰아가는게 얼마나 이상한 논리인데요.
일본애니 좋아하면 외교적,역사적 문제에서까지 일본편을 들어야만 하나요?
5번,7번도 말도안되는데 귀찮아서 말 안할랩니다.
4번 이건 걍 ㅂㅅ 소리니까 답할가치도 없네요 5번 올바른 시장경제를 위해서 욕하는거랑 대기업 취업하고 싶어하는거랑 대체 무슨상관이 있는지 ㅋㅋ 그리고 7번 연예인 출연정지 위험을 무릅쓰고 나오는 사람과 정권의 콩고물좀 얻어먹을라고 붙어있는 사람과 비교는 좀 ㅋㅋ
생각좀 하고 사시길
이런거 보면 윤서인도 참 일관되게 꼴통이에요..
1번부터가 비교를 이상하게 해놨는데... 어차피 논리라는거 안드로메다로 던져 버리고 선동용으로 그린 걸테니
(뭐 어쩌면 저 인간은 진심 저런 식으로 생각할지도 모르지만 이러나 저러나)
논리적으로 얘기해봤자 소용 없을테고.
어떻게 저런 식의 사고방식을 가지게 되었을지 참 궁금하네요. 처음엔 이 정도는 아니었던 것 같은데.
까이면서 점점 더 그런 반응을 즐기게 된건지, 반발심에 더 확고해 진건지. ㅉ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