ㅋㅋ 4위 팀 ㅋㅋ알고보면 '순둥이' 순대내장을 제외한 나머지 3인의 동상이몽 ㅋㅋㅋ 앞으로 엉망진창 뒤죽박죽 대환장 불놀이 쇼를 기대해봅니다ㅋㅋ
오늘도 헤어질 소녀들이 나오게 되었네요. 사실 VR이란 게 아직도 생소하고 익숙치 않은 환경이라 어려웠을텐데, 끝까지 노력을 해준 게 고맙기도 합니다. 실제 사람을 '대면'하고 있다면 현실감으로 인해 역할극에도 책임감을 느끼게 되어 좀 더 몰입이 쉬웠을텐데, 어찌보면 <소녀 리버스>의 소녀 V는 일종의 인형놀이나 소꿉놀이로 느껴졌을 수도 있어서 그걸 극복하기 위해 굉장히 애를 썼을 거 같네요.
오늘은 에필로그가 엑기스였던 거 같아요. 하이루가 컨셉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동안 만났던 서리태에 대한 첫 인상 '찐이다- !!'ㅋㅋㅋ 런닝타임이 길어지긴 했지만, 지난 번처럼 단순한 유튜브 클립보다는 좀 더 사라지는 소녀들과 그 주인공들을 위해 존중과 배려를 보여준 거 같아 괜찮았던 거 같네요. 물론 유튜브 클립은 당연히 따로 올려줘라- 카카오야!
다음 주는 잠시나마 부담감을 내려놓고 예능 파트로 접어드는 거 같은데, 기대해봅니다.
이번을 기회로 얼굴을 제대로 보게 된 친구들. 많은 분들이 아쉬움이 크시겠지만, 그래도 충분히 노력이 엿보였던 지난 시간들이라 퇴장하는 그녀들에게도 박수를 보내는 바입니다. 그리고 또 다시 올지 모를 아픔에 도전을 멈춰버렸던 예니콜까지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