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루트
접속 : 3802   Lv. 57

Category

Profile

Counter

  • 오늘 : 71 명
  • 전체 : 540046 명
  • Mypi Ver. 0.3.1 β
[사진] 베스트에 올라간 접사사진 따라하기 (6) 2019/06/12 PM 05:45

F15D1AA0-9B7A-412E-A2E4-AC0191B6E1D8.jpeg

 

 

9515F645-E48A-4977-BC7E-3DA507BCAA5E.jpeg

 

 

DACC3459-AF35-4F84-BDBB-086B6B8B07C4.jpeg

 

 

D748A7CD-09FF-4170-884B-A225789A7D95.jpeg

 

 

D5A7C86E-0EE4-428C-8E7D-F4BBB4E0FDF5.jpeg

 

안드로이드 게시판에서 베스트가 됬던

접사사진 찍어보기를 따라 해보았습니다 ㅋㅋ

이거 어렵더군요

원래 폰 화각이 되게 어렵다 생각해서 잘 안찍는데

역시나 어렵습니다 ㅠ 

전 아직 배울 것도 찍어볼 것도 많더군요...

후 ㅎ 더 연습해봐야겠네요 ㅋㅋ

 

글 올려주셨던 Spider-pan님 감사합니다 ㅎㅎ

 

신고

 

몬헌월드짱짱맨    친구신청

우와 멋있네요.
저도 여자친구가 코스프레도 하고 사진찍는걸 좋아해서 휴대폰으로 찍어보곤 하는데,,
이런건 센스 문제 일까요? 너무 멋있네요. 제가 찍으면 이렇게 안나오던데,,

그루트    친구신청

아마 그 부분은 인물 사진인데 인물사진의 경우
요즘 나오는 인물 사진 모드를 써보심이 어떠신지?
사실 핸드폰 카메라의 화각이 좀 인물에 힘들긴 하더라구요 ㅠㅠ
그리고 저건 최대한 접사를 해서 뒷배경을 날려버리는 거라 인물과는 조금 다릅니다 ㅋㅋ
그래서 위에 적은 것 처럼 인물사진 모드로 촬영! 해보세요 ㅋㅋ

PLASKON    친구신청

집사로 보고 들어....

그루트    친구신청

저도 집사가 되어 꼬냥이 키우고 싶습니다ㅋㅋ

체셔토깽이    친구신청

요즘은 다이소에서도 파는 접사 렌즈 광각렌즈로 이거저거 찍어봤는데 요즘은 폰카에 영 손이 안 가더라고요. 구시대의 유물이라 그런가 ㅠㅜ 저도 dxo 사진 대강 추려봤습니다. 손에 익어야하는데 아직 멀었네요 ㅋ

그루트    친구신청

폰카 화각이 저 진짜 어렵더라규요 ㅠㅠㅠ 그래서 더 거부감이... ㅠ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