ㅋㅋㅋ

거꾸로보일러
접속 : 2293   Lv. 35

Category

Profile

Counter

  • 오늘 : 20 명
  • 전체 : 64034 명
  • Mypi Ver. 0.3.1 β
[들고뛰기] 홈트 4일차 - 안정궤도?? (2) 2021/09/15 PM 02:00

스크린샷 2021-09-15 오후 1.54.00.png

 


 

(4일차)

이제 약간 밤 11시 쯤 되어서 시작을 하는게 습관이 되어갈 것 같은 ㅎㅎ;

아들램스와 와잎을 모두 재우고 거실에서 혼자 허우적대다가 싹 다 씻고 나체에 선풍기 앞에 앉으면 쫌 자유로운 느낌은 있음ㅋㅋ;

 

- 확실히 4일차라 근육통도 없어지고 노말모드 38분 진행하는데 약간 체력이 남는 느낌. 이제부터 하드모드로 해야할 듯

- 이제 점점 판정을 어쩧게 해야하는건지 이해가 되어가고 있음. 잽도 진짜 잽처럼!!

- 근데 스트레이트는 뒷발과 허리를 써야하는데 머리로는 알지만 몸은 잘 안됨. 그냥 서서 팔만 나가는 느낌ㅠㅠ

- 짱털나게 꼭 한 개 씩 miss가 뜨는데 내가 진짜 안한게 아니고 판정이 이상한거 ㅠㅠ



4일차 : +1.0kg (누적 -0.7kg)
3일차 : -1.3kg 
2일차 : -0.4kg
1일차 : -

 

 

신고

 

JJUNIJJUN    친구신청

이건 뭔가요???

거꾸로보일러    친구신청

복싱 피트니스 2 입니다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