걍근 접속 : 5797 Lv. 65 CategoryProfileCounter
|
한마디 남겨주고 가세요. 쿠오라 (1980132) 2018/04/13 PM 10:07 마이피 l 친구신청 l 쪽지보내기 에이든~ 항상 지켜보고 있음요~ 걍근 (211770) 2018/06/06 PM 03:07 마이피 l 친구신청 l 쪽지
누구얔ㅋㅋㅋㅋㅋㅋㅋㅋ요 ㅋㅋㅋㅋ
iliilliiilll (50151) 2016/07/12 PM 12:15 마이피 l 친구신청 l 쪽지보내기 하이 에이든 /-_-/ 걍근 (211770) 2016/07/19 PM 05:43 마이피 l 친구신청 l 쪽지
하...하이?! 제 정체를 알고있다니 누구셔용?
스타드림 (8625) 2014/08/20 PM 11:45 마이피 l 친구신청 l 쪽지보내기 걍근님 덕분에 좋은 하루 되고 있고 어떤 나날이십니까~!? *^_^* 포드 머스탱 (823281) 2013/07/17 AM 10:44 마이피 l 친구신청 l 쪽지보내기 걍근님도 좋은하루 보내시길~ Nico_Robin™ (421243) 2012/11/15 AM 05:09 마이피 l 친구신청 l 쪽지보내기
분야는 다르지만 저도 max를 다뤄서 가끔 작업물 구경하러 오겠습니다. 걍근 (211770) 2012/11/15 AM 08:57 마이피 l 친구신청 l 쪽지
다른 분야라니 궁굼하네요. 기대하고 있겠습니다. 화이팅^^
첨마음 (294613) 2012/10/02 AM 08:50 마이피 l 친구신청 l 쪽지보내기 잘보고 갑니다. 저도 취업준비생인지라(늦깍이;;)보면서 궁금한게 지블에서 사람피부 폴리페이트 작업하실때 어떤 매터리얼 쓰시는지 여쭤어봐도 될까요.. 실제 사진처럼 느낌이 괜찮아서요. 그리고 혹시 언리얼 노드짜는법에 대해 튜토라든가 관련서적이 있는지요. 언리얼이 참 쉽지가 않아서요 ㅠㅠ 걍근 (211770) 2012/10/02 PM 12:35 마이피 l 친구신청 l 쪽지
사용 매터리얼 이름은 모르고 그냥 매터리얼항목에서 첫째줄 뒷부분에 보시면 회색으로 된 메너리얼있는데 그걸로 사용하고있어요. 시작할때 렌더에서 그림자를 끄고요.
언리얼에 대해서는 동영상강좌가 괜찮은데;;; 서적으로는 전무하고 그나마 잠깐정도라도 써진거라면 2개정도 있습니다. 하나는 zbrush와max를 이용한 3D배경그래픽 제작노트인데 저도 관련된부분이 있다고만 들었지 책을 직접보지못해서 자세히는 모르겠네요. 특히나 배경에대한 책이라..;; 다른건 게임캐릭터디자인마스터 라는 책으로 성안당 책이있는데(지은이는 송화섭) 이책도 간단히 언리얼엔진에 올리는것만 나와있고 노드구성 및 다양한 설계에대해서는 설명이 없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캐릭터쪽 준비신가봐요. 힘내세요. 화이팅입니다.^^ lucipell (534491) 2012/07/02 AM 08:59 마이피 l 친구신청 l 쪽지보내기 댓글 보고 글 남겨요~~ 저 군대 05군번입니다.ㅋㅋㅋㅋㅋㅋㅋ 걍근 (211770) 2012/07/09 AM 02:09 마이피 l 친구신청 l 쪽지
아 갔다오셨군요. ㅎㅎ 여친이랑 행복하세요.ㅎㅎ
PLASKON (512069) 2012/05/09 PM 06:08 마이피 l 친구신청 l 쪽지보내기 헐 여기 마이피왔다가 우앙하고 갔엇는데 친추를 주셨네여 ㄷㄷ 전 영상디자인쪽에서 일하구있어서 관계가있어서요...아무튼 친추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걍근 (211770) 2012/05/10 AM 01:43 마이피 l 친구신청 l 쪽지
앞으로 잘부탁드려요^^
늑대와태연이 (722659) 2012/03/16 PM 10:03 마이피 l 친구신청 l 쪽지보내기
친추 감사합니다. 누나틱나이트 (399217) 2011/12/12 AM 10:14 마이피 l 친구신청 l 쪽지보내기 감사합니다. 걍근님도 신묘년 마무리 잘하세요.'ㅅ')/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