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옌니❤️
접속 : 1114   Lv. 24

Category

Profile

Counter

  • 오늘 : 202 명
  • 전체 : 367389 명
  • Mypi Ver. 0.3.1 β

한마디 남겨주고 가세요.

눈나라빈 (1241491)   2020/04/20 PM 04:10

마이피 l 친구신청 l 쪽지보내기

친구 신창 할께요 ^^ 은하짱

정옌니❤️ (4954038)   2020/04/21 PM 02:11

마이피 l 친구신청 l 쪽지

안녕하세요!

공허의 설스컴♥ (676468)   2019/09/19 PM 07:56

마이피 l 친구신청 l 쪽지보내기

동네 주민분 반갑습니다 ㅎㅎ 친추도 하고 갈께용 ㅎㅎ

정옌니❤️ (4954038)   2019/09/19 PM 10:02

마이피 l 친구신청 l 쪽지

넹 안녕하세요!

프로직캠조무사 (243169)   2019/02/27 PM 11:45

마이피 l 친구신청 l 쪽지보내기

앗 어느새 아이디가...!!
전 올덕이긴한데 엄지가 최애...하앍...
그나저나 첫콘 블루레이가 어딨는지.. 잃어버린거같다능 ㅜㅜ

정예린 정은비❤️ (4954038)   2019/03/08 PM 07:18

마이피 l 친구신청 l 쪽지

ㅜㅜ

프로직캠조무사 (243169)   2018/12/31 AM 12:30

마이피 l 친구신청 l 쪽지보내기

예린님 팬싸 가보신적있나요 ㅋㅋ 이번 정규엘범 가볼려는데
정규라 컷 낮을라나... 얼만지 감도 안오네요 ㅜㅜ

정예린❤️ (4954038)   2018/12/31 AM 10:19

마이피 l 친구신청 l 쪽지

너그나때 한번 갔었는데 그땐 예판팬싸는 아니였어요(컷 낮았음)
아무래도 예판은 좀 높을껄요? 제가 이번에 18장 질렀는데 솔직히 모르겠어요 ㅜㅜ
근데 정규라서 미니보단 앨범 가격이 비싸니 장수컷은 미니보단 낮을꺼같은데 감이 안잡히네요

꼭 당첨되시길~! :D

정예린❤️ (4954038)   2019/01/14 PM 07:16

마이피 l 친구신청 l 쪽지

7장 추가했는데도 ㅜㅜㅜㅜㅜ

프로직캠조무사 (243169)   2018/09/24 AM 01:26

마이피 l 친구신청 l 쪽지보내기

나도... 나도...! 정식버디할꺼야!!

정예린❤️ (4954038)   2018/09/24 PM 08:09

마이피 l 친구신청 l 쪽지

축하드려요 ㅋㅋㅋ

칼쑤마졍이 (81695)   2018/08/20 AM 03:30

마이피 l 친구신청 l 쪽지보내기

원츄~마이피 이쁘네요~

정예린❤ (4954038)   2018/08/20 AM 09:13

마이피 l 친구신청 l 쪽지

헿 감사합니다~

†아우디R8 (685010)   2018/08/12 PM 12:15

마이피 l 친구신청 l 쪽지보내기

와...상단 이미지 해상도 큰거 가지고 있으세요??

정예린❤ (4954038)   2018/08/12 PM 01:06

마이피 l 친구신청 l 쪽지

사이즈가 어떤지 기억이 잘....
제가 저녁쯤에 집에가서 확인하고 댓글 드릴께요

정예린❤ (4954038)   2018/08/12 PM 07:30

마이피 l 친구신청 l 쪽지

쪽지 보냈어요

현재페이지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