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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nreal 게시판] windows.h를 못찾아서 build가 안되는 경우 (0) 2015/06/22 PM 01:43
Question>

언리얼엔진으로 C++ 프로젝트을 만들어서, 빌드하려는데,
'Windows.h'를 못찾겠다고 하면, 빌드가 안되고 있습니다.
그래서, 비쥬얼 스튜디오랑 언리얼을 다 지우고 다시 깔았는데,
그래도, 똑같은 에러가 나오고 있습니다.
대체 뭐가 문제인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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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nswer>

우선 아래 link 참고하시고요.^^


https://answers.unrealengine.com/questions/12743/why-does-my-project-not-build-cannot-find-windowsh.html

https://answers.unrealengine.com/questions/78237/cant-compile-c-project-needs-windowsh.html


전부, 다 지우신 상태에서, 다시 설치했는데도, build가 안된다면,
아마도, 위 link의 내용대로 님의 windows의 '계정 이름'에 문제가 있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windows의 '계정 이름'에 '특수문자'가
( 예> 프랑스어의 '강세표시(accent)' 문자, 중국어의 '성조'를 나타내는 문자, .. 등 )
있거나, 또는 계정 이름이 한국어로 되어 있는 지를 살펴 보셨으면 하고요.


계정이름을 중간에 바꾸는 건 불가능하거나 무리가 있으므로,
영어와 숫자로만 된 새로운 계정이름을 가진 새 계정으로 build를 하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link 내용의 방법과 별도로
unreal의 build에서 제일 중요한 환경 변수는 'VS120COMNTOOLS'입니다.
(Visual Studio 2013 기준)


제 생각에는 'VS120COMNTOOLS'의 경로를 제대로 하고,
그리고, 영어으로 이루어진 경로 이름이라면, 제대로 될거라고 예상됩니다.
(숫자, 공백 정도는 추가해도 됩니다.^^;;;; 그런데, 이건 예상이라 안될 수도 있고요.^^;;;;)







Tag:
안기훈, Kee Hoon Ahn, 언리얼, Unreal, UDK, iPhone, iPad, app, 앱, iO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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